(현대자동차) 2006 리베로
반응형

(현대자동차) 2006 리베로

 

터보인터쿨러 초장축 슈퍼캡

모델명 : 터보인터쿨러 초장축 슈퍼캡
가격 : 1,099~1,356만원
 
- 엔진
엔진형식 : D4BH, D4CB
배기량 : 2,49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45hp
최대토크 : 33.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수동 10.0~10.9 km/ℓ (3등급~4등급) - 구연비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5,415mm

전폭 : 1,820mm
전고 : 1,905mm
축거 : 3,280mm
윤거전 : 1,570mm
윤거후 : 1,408mm
공차중량 : 1,880kg

승차인원 : 2인승
전륜타이어 : 205mm/70/15inch
후륜타이어 : 205mm/70/15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수동 5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리프 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터보인터쿨러 초장축 슈퍼캡

모델명 : 터보인터쿨러 장축 슈퍼캡
가격 : 1,100~1,376만원
 
- 엔진
엔진형식 : D4BH
배기량 : 2,49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03hp
최대토크 : 23.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수동 8.0 km/ℓ (5등급) - 구연비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5,415mm

전폭 : 1,820mm
전고 : 1,905mm
축거 : 3,280mm
윤거전 : 1,570mm
윤거후 : 1,408mm
공차중량 : 정보없음

승차인원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205mm/70/15inch
후륜타이어 : 205mm/70/15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수동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리프 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터보인터쿨러 초장축 슈퍼캡

모델명 : 터보인터쿨러 초장축 일반캡
가격 : 1,105~1,331만원
 
- 엔진
엔진형식 : D4BH
배기량 : 2,49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45hp
최대토크 : 33.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수동 10.0 km/ℓ (4등급) - 구연비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5,415mm

전폭 : 1,820mm
전고 : 1,905mm
축거 : 3,280mm
윤거전 : 1,570mm
윤거후 : 1,408mm
공차중량 : 정보없음

승차인원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205mm/70/15inch
후륜타이어 : 205mm/70/15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수동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리프 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터보인터쿨러 초장축 슈퍼캡

모델명 : 터보인터쿨러 장축 일반캡
가격 : 1,166~1,275만원
 
- 엔진
엔진형식 : D4BH
배기량 : 2,49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03hp
최대토크 : 23.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수동 8.0 km/ℓ (5등급) - 구연비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5,415mm

전폭 : 1,820mm
전고 : 1,905mm
축거 : 3,280mm
윤거전 : 1,570mm
윤거후 : 1,408mm
공차중량 : 정보없음

승차인원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205mm/70/15inch
후륜타이어 : 205mm/70/15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수동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리프 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터보인터쿨러 초장축 슈퍼캡

모델명 : CRDi 장축 일반캡
가격 : 1,175~1,32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D4CB
배기량 : 2,49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45hp
최대토크 : 33.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0.0 km/ℓ (4등급) - 구연비

수동 10.0 km/ℓ (4등급) - 구연비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5,415mm

전폭 : 1,820mm
전고 : 1,905mm
축거 : 3,280mm
윤거전 : 1,570mm
윤거후 : 1,408mm
공차중량 : 정보없음

승차인원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205mm/70/15inch
후륜타이어 : 205mm/70/15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수동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리프 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터보인터쿨러 초장축 슈퍼캡

모델명 : CRDi 초장축 슈퍼캡
가격 : 1,199~1,626만원
 
- 엔진
엔진형식 : D4CB
배기량 : 2,49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45hp
최대토크 : 33.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0.0 km/ℓ (4등급) - 구연비

수동 10.0 km/ℓ (4등급) - 구연비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5,415mm

전폭 : 1,820mm
전고 : 1,905mm
축거 : 3,280mm
윤거전 : 1,570mm
윤거후 : 1,408mm
공차중량 : 정보없음

승차인원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205mm/70/15inch
후륜타이어 : 205mm/70/15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수동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리프 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터보인터쿨러 초장축 슈퍼캡

모델명 : CRDi 장축 슈퍼캡
가격 : 1,200~1,596만원
 
- 엔진
엔진형식 : D4CB
배기량 : 2,49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45hp
최대토크 : 33.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0.0 km/ℓ (4등급) - 구연비

수동 10.0 km/ℓ (4등급) - 구연비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5,415mm

전폭 : 1,820mm
전고 : 1,905mm
축거 : 3,280mm
윤거전 : 1,570mm
윤거후 : 1,408mm
공차중량 : 정보없음

승차인원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205mm/70/15inch
후륜타이어 : 205mm/70/15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수동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리프 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터보인터쿨러 초장축 슈퍼캡

모델명 : CRDi 초장축 일반캡
가격 : 1,205~1,551만원
 
- 엔진
엔진형식 : D4CB
배기량 : 2,49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45hp
최대토크 : 33.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0.0 km/ℓ (4등급) - 구연비

수동 10.0 km/ℓ (4등급) - 구연비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5,415mm

전폭 : 1,820mm
전고 : 1,905mm
축거 : 3,280mm
윤거전 : 1,570mm
윤거후 : 1,408mm
공차중량 : 정보없음

승차인원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205mm/70/15inch
후륜타이어 : 205mm/70/15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수동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리프 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튜닝된 견인차가 깔렸다.

- 이 차 대전정부청사 앞에 튜닝된 견인차들이 엄청 세워져 있는데 배기음이 엄청나게 큼.

- 트럭이 엔진, 힘은 안 좋지만 픽업 형식이라 봉고, 포터보다 안전성은 좋음.

- 화물차 멋져부러.

- 145마력 끝내줘여. 힘이 좋음.

- 멋져 굿!

- 리베로 좋아요~ 저희집 화물차가 리베로입니다. 01년식으로 초기에 구입한 구형 리베로입니다. 지금은 단종 돼서 참 아쉽습니다.. 06년에 제가 운전을 하다가 뺑소니 사고를 당했는데 상대방 차가 중앙선을 넘어 운전석쪽 휀다를 박고서 도망을 쳤는데, 그때 당시 화물차가 포터였다면 제 다리는 아작났을 겁니다.. 지금은 그때 사고로 에어컨 파이프에서 구멍이 나서 뜨거운 바람만 나옵니다ㅡ.ㅡ;; 그래서 요즘은 완전 차 타고 사우나 하는 기분입니다ㅋㅋ

- 그래도 이 차는 트럭이지만 디자인이나 튜닝 하면 멋있을 것 같은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