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2009 그랜드 스타렉스
반응형

(현대자동차) 2009 그랜드 스타렉스

 

LPi 밴 3인승

모델명 : LPi 밴 3인승
가격 : 1,628~1,817만원


- 엔진
엔진형식 : 2.4 LPI

배기량 : 2,359cc
연료 : LPG
최대출력 : 159hp
최대토크 : 23.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수동 8.0 km/ℓ (5등급) - 구연비

CO²배출량 : 221.0g/km


- 치수
전장 : 5,125mm

전폭 : 1,920mm
전고 : 1,935mm
축거 : 3,200mm
윤거전 : 1,685mm
윤거후 : 1,660mm
공차중량 : 1,935kg

승차인원 : 3인승
전륜타이어 : 215mm/70/16inch
후륜타이어 : 215mm/70/16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수동 5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코일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LPi 밴 3인승

모델명 : LPi 밴 5인승
가격 : 1,669~1,873만원


- 엔진
엔진형식 : 2.4 LPi

배기량 : 2,359cc
연료 : LPG
최대출력 : 159hp
최대토크 : 23.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수동 8.0 km/ℓ (5등급) - 구연비

CO²배출량 : 221.0g/km


- 치수
전장 : 5,125mm

전폭 : 1,920mm
전고 : 1,935mm
축거 : 3,200mm
윤거전 : 1,685mm
윤거후 : 1,660mm
공차중량 : 2,01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15mm/70/16inch
후륜타이어 : 215mm/70/16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수동 5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코일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LPi 밴 3인승

모델명 : 디젤 밴 3인승
가격 : 1,728~1,917만원

중고가 : 870~1,050만원 (평균가 937만원)

감가율 : 45.2% (연식 평균 : 65.5%)


- 엔진
엔진형식 : 2.5 VGT

배기량 : 2,49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74hp
최대토크 : 41.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수동 11.6 km/ℓ (3등급) - 구연비

CO²배출량 : 232.0kg/km


- 치수
전장 : 5,125mm

전폭 : 1,920mm
전고 : 1,935mm
축거 : 3,200mm
윤거전 : 1,685mm
윤거후 : 1,660mm
공차중량 : 2,040kg

승차인원 : 3인승
전륜타이어 : 215mm/70/16inch
후륜타이어 : 215mm/70/16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수동 5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리프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LPi 밴 3인승

모델명 : 디젤 밴 5인승
가격 : 1,769~1,973만원

중고가 : 640~1,270만원 (평균가 875만원)

감가율 : 35.6% (연식 평균 : 65.5%)


- 엔진
엔진형식 : 2.5 VGT

배기량 : 2,49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74hp
최대토크 : 41.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수동 11.6 km/ℓ (3등급) - 구연비

CO²배출량 : 232.0g/km


- 치수
전장 : 5,125mm

전폭 : 1,920mm
전고 : 1,935mm
축거 : 3,200mm
윤거전 : 1,685mm
윤거후 : 1,660mm
공차중량 : 2,110kg

승차인원 : 3인승
전륜타이어 : 215mm/70/16inch
후륜타이어 : 215mm/70/16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수동 5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리프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LPi 밴 3인승

모델명 : LPi 왜건 12인승
가격 : 1,822~2,076만원

중고가 : 1,450만원

감가율 : 30.1% (연식 평균 : 65.5%)

 


- 엔진
엔진형식 : 2.4 LPi

배기량 : 2,359cc
연료 : LPG
최대출력 : 159hp
최대토크 : 23.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수동 7.6 km/ℓ (5등급) - 구연비

CO²배출량 : 233.0g/km


- 치수
전장 : 5,125mm

전폭 : 1,920mm
전고 : 1,935mm
축거 : 3,200mm
윤거전 : 1,685mm
윤거후 : 1,660mm
공차중량 : 2,165kg

승차인원 : 12인승
전륜타이어 : 215mm/70/16inch
후륜타이어 : 215mm/70/16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수동 5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코일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LPi 밴 3인승

모델명 : 디젤 왜건 12인승
가격 : 1,977~2,176만원

중고가 : 1,070~1,090만원 (평균가 1,080만원)

감가율 : 58.5% (연식 평균 : 65.5%)


- 엔진
엔진형식 : 2.5 VGT

배기량 : 2,49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74hp
최대토크 : 41.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수동 11.5 km/ℓ (3등급) - 구연비

CO²배출량 : 233.0g/km


- 치수
전장 : 5,125mm

전폭 : 1,920mm
전고 : 1,935mm
축거 : 3,200mm
윤거전 : 1,685mm
윤거후 : 1,660mm
공차중량 : 2,270kg

승차인원 : 12인승
전륜타이어 : 215mm/70/16inch
후륜타이어 : 215mm/70/16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수동 5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코일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LPi 밴 3인승

모델명 : 디젤 왜건 11인승
가격 : 2,066~2,624만원

중고가 : 550~1,470만원 (평균가 960만원)

감가율 : 32.4% (연식 평균 : 65.5%)


- 엔진
엔진형식 : 2.5 VGT

배기량 : 2,49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74hp
최대토크 : 41.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0.5 km/ℓ (4등급) - 구연비
                수동 11.5 km/ℓ (3등급) - 구연비

CO²배출량 : 233.0g/km


- 치수
전장 : 5,125mm

전폭 : 1,920mm
전고 : 1,935mm
축거 : 3,200mm
윤거전 : 1,685mm
윤거후 : 1,660mm
공차중량 : 2,270~2,285kg

승차인원 : 11인승
전륜타이어 : 215mm/65~70/16~17inch
후륜타이어 : 215mm/65~70/16~17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5단, 수동 5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코일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스타렉스 타면 탈수록 매력있어요. 회사 업무상 1주일에 두번씩 스타렉스로 지방 출장갑니다. 실내도 넓고 차체가 높아서 시야 확보도 좋습니다. 화물차라는 인식이 있어서 기대 안 했는데 힘은 좋은 건 둘째 치더라도 차가 엄청 잘 나갑니다. 170까지는 무난하게 나가고 200 까지도 나가더라고요. 수동 미션입니다. 개인적으론 장거리 운행 시 허리도 많이 아프고 쉽게 피로도가 많이 쌓이는 것 같습니다. 아무튼 단점보다 장점이 많은 차, 그랜드 스타렉스... 하지만! 내 돈 주고는 절대 안 사고 싶은 차. 왜? 현대차니까.

- 우리 아빠차오~~~!!! 짱 싼 건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