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2017 인피니티 Q30
반응형

(인피니티) 2017 인피니티 Q30

 

2017 인피니티 Q302017 인피니티 Q302017 인피니티 Q302017 인피니티 Q302017 인피니티 Q302017 인피니티 Q302017 인피니티 Q302017 인피니티 Q30

 

Q30S

모델명 : Q30S

가격 : 3,820~4,360만원

분류 : 수입 / 준중형 / 국내출시


- 엔진
엔진형식 : l4 DOHC

배기량 : 1,991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11hp
최대토크 : 35.7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DCT 11.1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54.0g/km


- 치수
전장 : 4,425mm

전폭 : 1,805mm
전고 : 1,475mm
축거 : 2,700mm
윤거전 : 1,565mm
윤거후 : 1,570mm
공차중량 : 1,53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35mm/45/19inch
후륜타이어 : 235mm/4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DCT) 7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이게 비싸다면... 국산차를 보세요. 눈 높여서 수입차 탈 생각하지 마시구요 전세계에서 가장 싸다는 미국 홈피 가서 가격 내보세요. 한국이 더 싸다는 거 알 수 있어요. 생산지인 영구 홈피 가서 보세요. 한국이 더 싸요. 영국은 기본 검정에 색상추가 90만원 이상 줘야해요. 재밌는 건 알칸타라가 익스클루시브는(시티블랙은 들어감) 안 들어가는데;; 나파가죽에서 알칸타라로 바꾸면 280만원 더 비싸요. 결론적으로 이게 비싸다면 국산차요 군소리말고.

- 시승해보고 왔는데 이만한 가격에 이만한 차 없다. 가서 바로 계약할 뻔 했다. 단점은 연비 정도인 듯. 토크빨 엔진 타봐라. 앵간한 디젤보다 토크 높다. 기어변속 안 해도 쭉쭉 나간다. 실내는 고급감이 뚝뚝 흐른다. 가서 실물 봐봐라.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 훨씬 고급지다.

- 우리 아파트 지하주차장에 세워져있는데 이 차한테 눈길 많이 감.

- 아... 돈도 없는데 매일 여기 들어와서 뭐하는 짓인지 모르겠네...

- 시승하러 다녀왔습니다. 한마디로 굿! 정말 핸들링 좋고 잘 나갑니다. 실물은 진짜 ㅎㄷㄷ하게 이쁩니다. 그레이색이 거의 죽음입니다. 다만 가족용으로 구매하려다 포기했습니다. 공간이 너무 좁아요. 공간 타협을 보면 괜찮지만 뒷자리가 시트가 너무 직각이고 탈 때 와이프는 자꾸 창틀에 머리 부딪힌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국산 준중형 타고있지만 이것보다도 좁습니다. 그냥 소형이예요. 외관은 큰데 실내가 너무 작아서 가족이 타기엔 정말 힘들고 말 그대로 돈 있으신 분들 세컨카로 적당합니다. 실내가 국산 준중형 사이즈만 나와도 바로 계약합니다. 정말 너무 아쉬운 차입니다. 아직도 눈데 선하네요.. 내/외장 인테리어 갑! 실내 사이즈 저질.. 이 정도만 알고계세요ㅠㅠ 아 사고싶다.

- 벤츠와 거의 모든 것을 공유한다. 이 차를 안 사고 벤츠를 사는 이유는 마크의 차이뿐.

- 국산 대형차 그랜져나 K7 풀옵션을 포기하고 구매해야하는 수입차 엔트리급 준중형차.. 그러나 그만한 메리트는 분명히 있는 것 같다. 일다 벤츠에서 만든 차라...

- 널 가지고 싶었지만, 하.. 결혼이란 더 큰 축복이 있기에 포기한다. 잘 가라.

- 이 차가 비싸다뇨? 벤츠 GLA와 플랫폼 공유모델에다 더 보강해서 나온 건데ㅡㅡ.

- 똑같은 골프와 미니쿠퍼에 질린 젊은 여성고객님들 어서오세요. 인피니티 Q30입니다.

- 개인적으로 진짜 이뿌다... 앞에 그릴하며 옆라인도... 그리고 수입차에 이 정도 가격이면 비싼 느낌 안 드는데... 이거 비싸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아방이 고고ㅋㅋㅋ

- 비싸다고 징징대는 분들, 마력 작다고 어쩌고저쩌고 하는 분들ㅋ GTI 안 타보셨죠? 이정도 소형 해치백에 211hp면 충분히 재밌습니다ㅋ 과하지도 부족하지도 않은 수준이죠. 보통 이정도 출력의 소형 수입펀카들 가격이 3천후반~4천대인데 가격 출력 전부 적당히 잘 나온듯요. 걍 비싸다 생각되면 그랜져, K7 큰차 타요. 전혀 비싼 거 아니니까ㅋ

- 국산, 수입 통틀어 준중형급 끝판왕... DCT만 이해해준다면 최고의 차.

- 도로에서 봤는데 내가 BMW 5시리즈 오너인데 이넘 빠르긴 빠르더라.

- 오토뷰에서 별 4개반 리뷰보고 확인하러 온 1인...

- 어차피 연봉 5000 못 넘으면 올려다볼 차는 아닌 듯하고, 유류비 생각하면 국산 투싼, 스포티지 몰아야지. 가성비라기보단 적당한 가격인 차지.

- 벤츠엔진 그대로 얹었네 와ㅋㅋㅋ 개쩌네. 가격도 은근 혜자네.

- 사실 이 차는 벤츠임. 엔진부터가 벤츠 가솔린 터보엔진 장착. 결국 성능은 믿고 사도 되는 차임.

-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 낫고, 시승해보니 생각보다 빠름.

- 예쁘고 옵션 좋고 일본차 특유의 내구성까지...!

- 나의 능력을 키워야겠어요ㅠㅠ 실물 보니까 확 끌리네요.

- 비싸다는 인간들이 인피니티는 애초에 닛산 프리미엄 브랜드란다.

- 차는 일본차 아이가... 물론.. 엠블럼은 벤츠고...

- 벤츠 C클이랑 이거랑 고민했는데 아직 고민중ㅋ 실물 보고 타봤는데 이 차는 희한하게 제일 기본 사양이 더 있어보임ㅋ 휠도 그렇고 그냥 제일 싼거가 더 높은 등급 같음ㅋㅋ 뒷모습은 다시 봐도 예술. 색깔 구분없이 다 이뻐보임. 사이즈가 조금만 더 컸으면 좋았을텐데 여자들이 딱 좋아할 사이즈임. 실내가 무지막지 고급은 아니고 벤츠보고 봐서 그런지 그냥 준수함. 싸구려틱하진 않음. 가격대비 애정 가지면 이쁘게 탈만 함.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