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2017 인피니티 Q50S 하이브리드
반응형

(인피니티) 2017 인피니티 Q50S 하이브리드

 

2017 인피니티 Q50S 하이브리드2017 인피니티 Q50S 하이브리드2017 인피니티 Q50S 하이브리드2017 인피니티 Q50S 하이브리드2017 인피니티 Q50S 하이브리드2017 인피니티 Q50S 하이브리드2017 인피니티 Q50S 하이브리드2017 인피니티 Q50S 하이브리드

 

3.5 가솔린 하이브리드

모델명 : 3.5 가솔린 하이브리드

가격 : 4,680~6,19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배기량 : 3,498cc
연료 : 전기, 가솔린
최대출력 : 364hp
최대토크 : 56.0kg.m

합산출력 : 정보없음

합산토크 : 정보없음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2.6 km/ℓ (하이브리드)

CO²배출량 : 137.0g/km


- 치수
전장 : 4,800mm

전폭 : 1,820mm
전고 : 1,440mm
축거 : 2,850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1,79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0/19inch

후륜타이어 : 245mm/40/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7단
전륜서스펜션 : 정보없음
후륜서스펜션 : 정보없음
전륜제동장치 : 정보없음
후륜제동장치 : 정보없음
스티어링 : 정보없음

 


 

<네티즌 의견>

- 인피매니아 형이 딱 말한다. 잔고장 없고 가성비 하나는 죽인다. 스타일은 미끼 같지만 스타일도 나중에 프로모션 생기면 신규 구입자는 상당히 구미 당길 듯. 독일삼사 C클급 갈 바엔 할인받아서 Q50S가 낫다고 본다.

- 딜러들 여기저기 살살 긁어보고 캐낸 정보. 스타일은 썬룹 없애고 일단 6스피커 오디오, 네비 화면은 유지, 네비 '기능'만 빠지고 4680 노프로모션. 미끼상품. 에센스는 4800대까지 가능. 딜러 재량으로 몇십만원 더 얹으면 스포츠 에디션 트림의 껍데기를 교환장착 해줌. 사고 같은 거 나서 보험처리 할 때는 에센스 트림 제품으로 제공. 스포츠에디션은 5000 근처까지 가능. 나머지 동일. 하텍 5500 근처. 가성비 볼 땐 에센스에 쇼부쳐서 스포츠에디션 파츠 다는 게 베스트.

- 이건 진짜 사기성 가격이네... 일본차 진짜 사기 싫은데도 자꾸 손이 이쪽으로 오네ㅠㅠ 어떻게 하면 안 살 수가 있을라나?

- 진심 가성비 최고의 차. 갖고싶다.

- 시승해보고 그냥 마음에 드는 수입차 사면 됩니다. 자기한테 맞는 차 타면 되는거예요~~

- 가성비는 짱인 듯. 가격대비 많이 훌륭한데... 관종에 추가.

- 썬루프 오디오 네비 빠지고.. 하브 배터리 보증기간 10년에서 4년으로 줄고... 좀 쓰더라도 5천대 트림으로 가는 것이 훨 나음. 그리고 인피는 브랜드가치를 보급형으로 만들려는 건지.. 가격정책 진짜ㅋㅋㅋ 웃음만 나온다.

- 이건 진짜 미친 가격인데...; 360이 넘는 마력에 미친 연비. 거기다 미친 가격ㄷㄷ 가격 잘못 올린 거 아닌가;

- 타봤는데 엄청나게 좋습니다. 닛산이 작심하고 만든 명차임.

- 가격도 좋고 실내 인테리어도 고급스러워 보이고, 주행성능은 말할 것도 없고. 진짜 좋은 차임.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