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YOTA) 2018 토요타 캠리
모델명 : 2.5 가솔린
가격 : 3,59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2,487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07hp
최대토크 : 24.8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2.3 km/ℓ (3등급)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880mm
전폭 : 1,840mm
전고 : 1,445mm
축거 : 2,825mm
윤거전 : 1,580mm
윤거후 : 1,590mm
공차중량 : 1,58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35mm/45/18inch
후륜타이어 : 235mm/45/18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그랜저 사느니 이거산다 ㅇㅈ?
- 애국심을 따지기 전에 자동차를 잘 만들고 서비스를 잘 해라.
- 오랫동안 관리하며 사용하기에 편리한 토요타, 디자인도 괜찮네.
- 차 너무 좋드라... 하체 엔진 실내마감.. 뭐 이거 돈천만원 원가 그랜져라면 이건 1500만원 이상이겠드만 최소... 자답은 나왔는데 애국심 소비자 당연한 선택..
- 현대는 토요타 따라가려면 한참 멀었다.
- 현기 망하겄네. 외관은 마쯔다+QM3 섞어놨네. 디테일 작살이네. 2.5에 200마력 패밀리 세단으로는 괜찮으나 마력 무리 안 하고 소음이랑 다른 거에 신경썼구나.
- 모X라인 하체 리뷰 보니 그냥 그랜저나 소나타와는 비교 자체가 안 되는 차임. 볼트 하나에까지 마감재를 입힌 거 보고 그냥 할 말이 없음. 아무리 일본이 싫어도 인정할 수밖에 없는 품질. 괜히 도요타/렉서스가 품질 좋다는 게 아닌 듯. 안 보이는 부분이라고 절대 대충 만들지 않는 일본 기업 마인드 자체가 다름...
- 실내 베이직 시트 실제 출고되나요?? 겁나 이쁘던데.
- 도요타가 이번에는 현대랑 박터지게 싸울 건가. 본판 버전을 그대로 가지고 왔네... 마감 처리 장인정신스럽더만 무서운 것들.
- 모트라인 하체리뷰 보고 와라. 현다이 빠돌이들아. 소나타랑 동급이라고 볼 수 있나ㅋㅋ 렉서스ES 10년 다 돼가는 섀시랑 프레임 리뷰하는 거 보고 겁나 까더만 주둥이 닫게 생겼네.
- 모트라인 하체 후리기 보고 바로 보러옴. 마감처리 한 거 보고ㅎㄷㄷ. 역시 일본인들의 세심함에 놀람. 근데 실내 센터페시아 보고ㅠㅠ
- 지금 일본 현지보다 한국에서 사는 게 가성비 좋을 정도로 도요타 코리아에서 작정하고 가격책정 했네. (8퍼센트 소비세, 자동차 주차비용 한달 최소 50만원. 이외 한국보다 더 비싼 보험금 감안해서 2019년부턴 소비세 10퍼센트)
- 국산차 애용도 정도지 일본만큼 만들어봐.
- 적절히 파격적인 디자인.
- 토요타 7월 미국 판매 1등 SUV 현다이 싼타페 10등 미국넘이 바부쪼다냐. 현기가 어디 도요타하고 게임이 되나. 현기차보다 이 차가 훨 좋네 국제적으로.
- 자국민 우롱하는 흉기 더이상 이대론 안 된다.
- 4천이 넘는 가격에 너무 옵션이 없음. 그래도 심장병 걸린 그랜져보단 낫겠지.
- 센터페시아 지렸다.
- 드디어 디자인팀 정신 차렸네.
- 현기차 곡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네.
- 휠베이스가 엄청 늘어났네 굿.
- 디자인 진짜 이쁘다...
- 고급스럽고 날렵한 디자인.. 토요타가 보장하는 안전성.. 유지비 좋고.. 진짜 말이 필요없다.
- 현기야 정신차리고 그랜져 가격 내리자. 4천 넘는 게 뭐니? 그리고 아반떼도 그렇고 쏘나타도 비싸고... 그냥 다 비싸네ㅉ 오래된 역사와 고급 기술능력의 토요타를 이길 방법은 가격 경쟁밖에 없다는 걸 알텐데?ㅋㅋ 요번 캠리 보니까 쏘나타는 아예 북미 시장에서 철수해야겠다ㅋㅋ
- 그랜저까지 올킬 가능. 혼다 어코드, 닛산 알티마도 다 무릎 꿇어야할 듯하다. 혼자 어코드는 노면 소음 엄청 올라오고 노면 잔진동도 엄청 나고 별로던데 망했네...;
- 끝났네 흉기ㅋㅋ 그랜다이져급까지는 무난하게 올킬할 듯ㅋㅋ
- 완전 새로운 플랫폼으로 다시 태어나는 캠리! 디자인도 개취지만 내가 볼땐 멋있고, 모터쇼 리뷰보니 소음도 엄청 적고 인테리어 디자인도 17까지 나온 캠리보다 훨씬 이쁜 것 같네요. 내년에 차 바꿀 예정인데 고민없이 캠리로 갈 듯!
- 역시 도요타 미래를 대처하는 자세가 다름. 흉기는 돈 벌기 바쁜데.
- 디자인...ㄷㄷ
'전세계 자동차 정보 > TOYOTA(토요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TOYOTA) 2017 토요타 i 콘셉트 (0) | 2017.02.02 |
---|---|
(TOYOTA) 2017 토요타 86 (1) | 2017.02.02 |
(TOYOTA) 2017 토요타 시에나 (0) | 2017.02.02 |
(TOYOTA) 2011 토요타 펀Vii (0) | 2016.11.07 |
(TOYOTA) 2012 토요타 NS4 (0) | 2016.11.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