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UGEOT) 2016 푸조 508
모델명 : 1.6 BlueHDi
가격 : 3,780~3,96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1,560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20hp
최대토크 : 30.6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4.2 km/ℓ (2등급)
CO²배출량 : 138.0g/km
- 치수
전장 : 4,830mm
전폭 : 1,830mm
전고 : 1,455mm
축거 : 2,815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1,61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15mm/55/17inch
후륜타이어 : 215mm/55/17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2.0 BlueHDi
가격 : 4,69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1,99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80hp
최대토크 : 40.8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3.0 km/ℓ (3등급)
CO²배출량 : 152.0g/km
- 치수
전장 : 4,830mm
전폭 : 1,830mm
전고 : 1,455mm
축거 : 2,815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1,66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35mm/45/18inch
후륜타이어 : 235mm/45/18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유로5 푸조 508을 구입한 지 2주가 되어간다. 차 잘 나가고 좋다! 연비가 뭐니뭐니해도 가장 마음에 든다. 고속도로는 그야말로 20이상 나오는 건 예술이라고 보면 된다. 유로6의 아쉬운 점은 바로 연비가 떨어졌다는 점! 물론 환경은 좋아지겠지만, 연비가 다소 떨어진 것 이외는 정말 좋은 것 같다.
- 수리비가 관건인데...
- MCP 미션을 버렸으니... 이제 단점이 없는 건가??
- 부산 일가족 죽은 거 보면 국산차는 무조건 거른다.
- 유로6 Blue HDI 2.0 출고받고 타는데 차 아주 좋습니다~ㅎㅎ 현기랑 비교하는 사람들 있는데 타보고 비교하는 건지 의문.. 안정감이며 달리기, 서기 비교자체가 안 돼죠ㅎㅎ
- 2016 508 2.0 펠린 모델 구매했습니다. 기대이상이라... 아주 만족중이네요. 유로6 2.0 엔진은 기본 스탑앤고가 되네요. 연비도 나름 잘 나와주고 핸들링, 코너링 예술입니다. 하체는 단단하며 잘 잡아주는 느낌이 듭니다. 솔직히 이 가격이면.. 음 벤츠까진 무리고 비머 아우디 바라볼 수 있는 금액이긴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이 차량 3~4년 타다가 다시 푸조를 구매할 의향이 높습니다.
- 차를 100년 만든 기업입니다. 타보지도 않고 그걸 외제차에 어찌 끼워주냐는 몰상식한 발언은 자제 부탁합니다. 외제차라 차부심에 선택하는 브랜드가 아니고 연비, 디자인, 프랑스 특유의 단단한 하체와 핸들링에 개인적 점수를 주고 구입하는 거죠. 저는 푸조 재구매 의사 높습니다.
- 연비나 성능 같은 건 안 타봐서 모르겠지만 디자인 하나는... 와 실물보니까 작살이던데?
- 디자인 앞뒤 깔 게 없네. 한불이 마지막 문제인겐가...
- 푸조 요즘 기사에서 자주 선전하는데 사장이 아주 그냥 돈에 미친 새끼라 도저히 사주기가 싫음. 몽구 뺨침. 수리비도 타의 추종을 불허할만큼 비싸고(원래 푸조 부품값은 독일하고 비슷) 오죽하면 사설 업체에 맡기는 게 더 쌈. A/S는 지점마다 다른데 극과 극 수준이라 미친 양아치새끼하고 정말 친절한 사람이 있음. 잘 구분하길. 반면 차는 좋음. 기본에 충실하고 사소한 것에 중점을 두었다고 해야할까. 창문에 슬라이드식 햇빛 가리개가 기본으로 내장되어있고, 곳곳 둘러보면 수납공간이 많음. 또 스포츠모드 키면 계기판이 붉게 변하고 엔진소리 경쾌하게 바뀌고 (스피커 소리지만) 여튼 재밌는 차. 실내 소음도 의외로 나쁘진 않음. 연비는 푸조답게 괴랄함. 공인 연비는 구라. 잔고장 문제가 많다던데 유럽에선 잔고장 없는 차라고 인기가 많은 지라, 누구 말이 맞는진 모르겠음. 독일빠 엠생 뚜벅이 새끼들은 프랑스 디젤 엔진이 세계 갑이란 걸 모름. 그래서 무척 저평가 된 차.
- 와 이쁘다..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 살짝 위에서 앞부분 보면 볼보 S80 같기도 하고.. 왜건형이 더 싸게 시작하네.
- 1.6 e-HDi 2013년 9월 출고해 8만키로쨰 타고있습니다. 우선 차가 참 예뻐요. 특히 사자 발톱을 형상화한 테일램프와 뒷모습은 어딜 가든 평범하지 않고 눈에 띄는 디자인입니다. 최근 1년 6개월동안 고속도로, 시내, 정체, 산길, 에어컨 죄다 포함한 평균 실연비가 23.2km/L 이네요. 트립 연비는 조금 더 높게 나오는데 신경쓰지 않습니다. 어차피 실연비가 잘 나오니까요. 요즘 기름값으로 5만원 주유하면 서울-부산 왕복하고 남이섬 한번 갔다올 수 있겠네요. 높은 공인연비를 제시하고 특정 조건이 아니라는 이유로 실연비와 차이나는 뻥연비 차들과는 차원이 다릅니다. 이번에 유로6 적용하면서 연비가 조금 내려갔지만, 기본적으로 차가 예쁘고 단단합니다. 브랜드, 차종을 떠나 타면 탈 수록 맘에 드는 차네요.
- 오 16년형 뒷서스 멀티링크로 바꿨네. 진작 그럴 것이지.
- 우리집 앞에 사진이랑 똑같은 508 있는데 진짜 멋있더라. 실물로 보면 진짜 지림 ㅎㄷㄷ;
- 디자인 괜찮고... 가성비도 좋다고 봄.
'전세계 자동차 정보 > 푸조(PEUGEOT)' 카테고리의 다른 글
(PEUGEOT) 2014 푸조 RCZ R (0) | 2017.01.15 |
---|---|
(PEUGEOT) 2015 푸조 308 GT (0) | 2017.01.15 |
(PEUGEOT) 2016 푸조 3008 (0) | 2017.01.14 |
(PEUGEOT) 2015 푸조 5008 (0) | 2017.01.14 |
(PEUGEOT) 2015 푸조 308 (0) | 2017.01.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