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2014 카마로 RS
반응형

(쉐보레) 2014 카마로 RS

- 단종

 

 

모델명 : V6 3.6
가격 : 4,34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직분사
배기량 : 3,564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23hp
최대토크 : 38.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토크컨버터 8.4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14.0g/km


- 치수
전장 : 4,835mm

전폭 : 1,920mm
전고 : 1,375mm
축거 : 2,850mm
윤거전 : 1,618mm
윤거후 : 1,628mm
공차중량 : 1,765kg

승차인원 : 4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5/20inch
후륜타이어 : 275mm/40/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토크컨버터 6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대우가 쉐보레로 되니 천하의 카마로가 국산 스포츠카가 되버렸네.

- 2013년거보다 2014년이 더 쌈.

- 머스탱은 4200에 프로모션 들어가면 3900대로 사는데, 가성비에서 밀리는 감이 있네요. 좀더 공격적으로 해야겠네요.

- 카마로, 멋므탱, 챌린저. 이 대표 머슬카 셋은 솔직히 누가 위고 아래고 따지는 것보다는 개인 취향이라고 생각하네요... 카마로는 얄삽하고 머스탱과 챌린저는 근육빵빵한 느낌.. 근데 이번 16년형에서는 카마로와 머스탱이 이쁘긴 하지만 기존의 머슬카의 느낌을 버린 스포티함을 나타내고 있죠.

- 국내에서 판매하는 건 RS 등급이라는 것을 알아둡시다. 카마로는 8기통이죠. 물론 8기통 모델이 국내에 들어올리 없지만.

- 한 일주일 몰아봤는데.. 결론은 그냥 겉모양만 이쁨. 끝. 한번 타보면 내 말이 이해가 됨.

- 한번쯤 타보고 싶은 차.

- 금방이라도 범블비가 튀어나올 것 같다..ㄷㄷ

- 어서와 범블비!! 영맨들의 전쟁터는 처음이지?

- 가격도 착하고 너무너무 좋은데 보험료는 너무 빡세다... (터보라 스포츠카 할증 붙는거 맞죠?ㅎㅎ)

- 이거 국내에서 생산하면 안됨. 범블비가 보령 미션 달았다고 생각해보셈.

- 왜 한국에 오면서 팔기통차가 육기통이 됨ㅋㅋ

- 개인적으로 디자인도 괜찮고 4인승이라 가정을 이루고 있는 분한테도 좋을 듯. 가성비가 좀 밀리지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