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2014 올란도
반응형

(쉐보레) 2014 올란도

 

 



모델명 : 2.0 LPGi
가격 : 2,042~2,598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2.0 LPG
배기량 : 1,998cc
연료 : LPG
최대출력 : 140hp
최대토크 : 18.8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8.0km/ℓ (5등급)

CO²배출량 : 169.0g/km


- 치수
전장 : 4,665mm

전폭 : 1,835mm
전고 : 1,635mm
축거 : 2,760mm
윤거전 : 1,584mm
윤거후 : 1,588mm
공차중량 : 1,645kg

승차인원 : 7인승
전륜타이어 : 215~235mm/45~60/16~18inch
후륜타이어 : 215~235mm/45~60/16~18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컴파운드 크랭크 액슬
전륜제동장치 : 정보없음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전자식 차속 감응 파워 스티어링



모델명 : 2.0 디젤
가격 : 2,267~2,828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디젤
배기량 : 1,998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63hp
최대토크 : 36.7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2.0km/ℓ (3등급)

CO²배출량 : 167.0g/km


- 치수
전장 : 4,665mm

전폭 : 1,835mm
전고 : 1,635mm
축거 : 2,760mm
윤거전 : 1,584mm
윤거후 : 1,588mm
공차중량 : 1,705kg

승차인원 : 7인승
전륜타이어 : 215~235mm/45~60/16~18inch
후륜타이어 : 215~235mm/45~60/16~18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컴파운드 크랭크 액슬
전륜제동장치 : 정보없음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전자식 차속 감응 파워 스티어링

 

 


 

<네티즌 의견>

- 올란도 차 좋습니다. 잘 나가고 튼튼하고.. 안정성과 공간 정말 좋아요~

- 패밀리카 준비하는데, 투산이랑 스알 등등보다는 괜찮아보이네요.

- 사고싶다~ 싼타페보다 훨 싸네ㅋㅋ 더 안전하고 주행감도 좋고... 녹 안슬고..ㅋ

- 차 디자인 귀엽지 않나요? 저희 이번에 애기가 생겨서 모닝 타다가 버스에 공격받고 애 있을 때 이러면 끝나겠다 싶어서 바꿨는데, 2열이 조금 불편한 거 말고는 괜찮은 것 같아요. 남편이 좋아함ㅋㅋㅋ

- 개인적으로도 올란도 나쁘지 않던데요? 3만 키로 주행 중 처음에 최고 사향 제외하면 현대차 타다가 넘어오신분들은 좀 옵션때문에 답답한 면은 있지만 가성비로 따지면 괜찮던데.. 연비는 5만원 넣으면 100~120 주행시 400(+- 20) 정도 찍구요, 어차피 회사 출퇴근용 가족들 이동할 때 이용하는 차이다 보니까 요즘엔 집사람이 끌고 제 세컨카만 운행중이지만 그래도 제일 중요한 거는 차문을 열었을 때 묵직한 무게감 때문에 이 차를 선택한 기억이 있네요.

- 가성비로는 최적의 차량이다.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차다. 단점은 약간 후진 인테리어, 2프로 부족한 편의성, 성인이 타기엔 좁은 2열... 그래서 아빠차 아빠차 하는 것 같다.

- 대부분 올란도를 구매하려는 고객들은 차의 안정성에 한표를 던지는 듯 싶다. 나 또한 그러하다. 카렌스와 올란도 대리점에 가보고 시승도 해봤지만,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것은 가족/애인/부모들이 이 차에 탑승할 때 안정성이 가장 중요한 듯 싶다. 결과 또한 카렌스보다 올란스 판매가 압도적으로 많은 것도 그 이유인 듯 싶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