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2017 BMW 5시리즈
반응형

(BMW) 2017 BMW 5시리즈

 

2017 BMW 5시리즈2017 BMW 5시리즈2017 BMW 5시리즈2017 BMW 5시리즈2017 BMW 5시리즈2017 BMW 5시리즈2017 BMW 5시리즈2017 BMW 5시리즈

 

530i

모델명 : 540i
가격 : 가격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I6

배기량 : 2,99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40hp
최대토크 : 45.9kg.m


- 성능
최고속도 : 250km/h

가속성능 : 4.8~5.1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936mm

전폭 : 1,868mm
전고 : 1,466mm
축거 : 2,975mm
윤거전 : 1,605mm
윤거후 : 1,630mm
공차중량 : 정보없음

승차인원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225mm/55/17inch
후륜타이어 : 225mm/55/17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530i

모델명 : 520d
가격 : 6,630~7,12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1,995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90hp
최대토크 : 40.8kg.m


- 성능
최고속도 : 232~235km/h

가속성능 : 7.5~7.6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토크컨버터 13.9~14.0 km/ℓ (정보없음)

CO²배출량 : 135.0~136.0g/km


- 치수
전장 : 4,936mm

전폭 : 1,868mm
전고 : 1,466mm
축거 : 2,975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1,710~1,770kg

승차인원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245mm/45/18inch
후륜타이어 : 275mm/40/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후륜구동(FR)
변속기 : 토크컨버터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530i

모델명 : 530i
가격 : 6,990~7,48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1,99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52hp
최대토크 : 35.7kg.m


- 성능
최고속도 : 250km/h

가속성능 : 6.0~6.2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토크컨버터 10.4~11.2 km/ℓ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936mm

전폭 : 1,868mm
전고 : 1,479mm
축거 : 2,975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1,695~1,740kg

승차인원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245mm/45/18inch
후륜타이어 : 275mm/40/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후륜구동(FR)
변속기 : 토크컨버터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530i

모델명 : 530d
가격 : 8,79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6

배기량 : 2,993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65hp
최대토크 : 63.2kg.m


- 성능
최고속도 : 250km/h

가속성능 : 5.7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토크컨버터 13.5 km/ℓ (정보없음)

CO²배출량 : 147.0g/km


- 치수
전장 : 4,936mm

전폭 : 1,868mm
전고 : 1,466mm
축거 : 2,975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정보없음

승차인원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245mm/40/19inch
후륜타이어 : 275mm/3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지금 이제 막 시작한 사회초년생인데 눈팅만 할게요ㅎㅎ 개인적으로 벰 팬인데 꼭 열심히 돈 모아서 30대나 40대부터 사려구요ㅎㅎ 여러분들도 원하는 차 꼭 사시길^^

- 지금은 아반떼 AD 타지만 후에 꼭 몰고싶은 그나마 현실적인 꿈의 차... 이 글을 읽는 모든 분들~ 아마 저처럼 5시리즈 좋아하고 관심있고 사고싶은 분들이 거의 대부분이실텐데 열심히 살아서 저도 여러분도 꼭 탑시다!!

- 하 사고싶다... 내 주제에 모닝이나 타야지.

- M팩에 자율주행 옵션 기본.. 덕분에 벤츠 신형 E클도 AMG팩 내놓고 P20 기본인 것도 내놓고.. 하지만 BMW처럼 E클 전체는 아님; 앞으로 경쟁이 엄청 치열해질 겁니다. 실구입하실 분들은 조금 더 지켜보고 할인, 옵션 추가 양쪽 다 계산해보구 구입하셔도 됩니다. 내년엔 아주 박터지게 경쟁할 듯. 그리고 무슨 연비가 어쩌네 저쩌네 하는 사람이 있는데 디젤이 기본적으로 휘발유보다 싸면서 어느 정도 연비 나오기 땜에 E클, 5시리즈 디젤 타면서 연비 20 넘을려고 살살 영감 운전 하는 사람들 거의 없습니다. 그건 첨에 차 사서 신기하기도 하니까 초기 몇달 그러고 다니는거지, 일년만되도 대강 발컨 적당히 하고 말어버립니다. 고속도로 가서 16~18 나오면 그걸로 됐지 20 넘기려고 90으로 살살 가는 사람 거의 없어요. 저도 새벽에 집에올 때 차 없으면 170~180 밟지 그짓 안 함.

- 이 차는 지극히 고급차임.

- BMW 처음으로 사고싶어졌어.

- 가장 아름다운 BMW.

- 이거 사면 나는 좋아죽고 마누라에 맞아죽고.

- 노후 준비도 못하는 신세지만.. 타고는 싶다. 오늘도 꿈에서나..ㅜㅜ

- 개인적으로 3사중에 제일 디자인 구린 게 BMW라고 생각했는데 이번 건 말끔하니 잘 빠졌다.

- 잘하면 이클도 잡을 수 있겠다. 언젠간 사고 말겠어.

- 지금은 벰1시리즈 타지만 꼭 5시리즈 탄다. 착실히 돈 모아야징.

- E클 따라잡을 지가 관건이네~~

- 뒷자리가 넓어지려나?

- 듬직하면서도 세련됐다.. 질리지 않는 디자인!!

- 갖고싶다.

- 개취겠지만 디자인 맘에 든다. 열심히 살아서 꼭 사고싶다!

- 벤츠e와 비엠5는 동급의 차량이고 비교대상이며 라이벌 관계입니다. 아우디...도? 아무튼 두 차량은 세계적으로 베스트셀링카이며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지요. 근데 무식한 사람들이 두 차를 비교하는 게 아니라.. 비엠은 이게 좋으니 벤츠는 똥차, 벤츠는 이게 좋으니 비엠은 쓰레기. 지나가던 개도 안 웃어요. 두 차량이 바라보는 지향점은 틀립니다. 동급 차량이고 라이벌 관계이지만, 벤츠는 고급지고 편안한, 비엠은 스포티하고 펀드라이빙. 두 회사가 두 차량의 지향점은 다릅니다... 그냥 두 차량 타보시고 취향에 맞는 걸 구입하세요. 싸움닭마냥 사지도 못하고 견적내러 가지도 못하는 사람들이 이렇네 저렇네... 실구입자들은 직접 타보고 비교하고 자기에 맞는 차량을 구입합니다.

- 신형 BMW 5시리즈 독일 가격 뜬 걸 보니 기본 차값만 원화로 6천~7천대입니다. HUD 등 여러 옵션 넣으면 상황에 따라 다르겠지만 수백에서 천만원 추가 상승. M패키지가 4,5백만원. M패키지를 넣어야 동영상에서 본 540i 그 모습이 나옵니다. BMW 코리아에서 어떻게 구성할 지 흥미롭네요. M팩은 꼭 처음부터 추가할 수 있게 해줘야 할 거 같네요. 기본형 사진보니까 동영상 속 540i 하고는 딴판이라 휠도 그렇고; 하여튼 520d도 독일 가격으로 M팩에 옵션 넣고 세금내고 뭐 하면 원화로 8천만원 가던데, 잘 조율해서 수입하길 바랍니다.

- 동영상 나온 거 다 찾아보니 성능은 당근이고 중요한 디자인이 벤츠 E클보다 좀더 멋져보입니다. 하지만 그건 다 M스포츠 패키지 540i라는 게... 한국에서 대다수를 차지하는 520d 기본형도 그 모습일까요? M껍데기 초반부터 도입 안하면 좋은 기회 놓칠 수도 있으니 BMW 코리아는 잘 판단해보시길.

- 뒷모습이 강렬하진 않지만 인상깊네요. 리어램프 보면 전 모델이 비해 눈이 찢어져서 의아했는데 측면이 아닌 정면으로 바라보면 또 괜찮더라고요. 비엠 5시리즈라 하면 대표적인 독일 3사의 베스트셀링 모델이죠. 즉 시대를 앞선 진보된 기술을 선보이는 차라는 뜻이기도 하고요. 페이스리프트 때마다 다른 차 같던데 아무쪼록 기대가 많이 되고 흥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