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 2017 K7 하이브리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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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IA) 2017 K7 하이브리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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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  가솔린 하이브리드

모델명 : 2.4 가솔린 하이브리드
가격 : 3,495~3,88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2,359cc
연료 : 전기, 가솔린
최대출력 : 159hp
최대토크 : 21.0kg.m

합산출력 : 정보없음

합산토크 : 정보없음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6.2 km/ℓ (하이브리드)

CO²배출량 : 97.0g/km


- 치수
전장 : 4,970mm

전폭 : 1,870mm
전고 : 1,470mm
축거 : 2,855mm
윤거전 : 1,612mm
윤거후 : 1,620mm
공차중량 : 1,68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mm/55/17inch
후륜타이어 : 225mm/55/17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가격이 이 정도면 착한데 나는 못 사네.

- 샀다. 프레+스타일+컴포트(37,504,000). 차 보니까 좋다... 솔직히 좋다...

- 소비자리포트에 나온 건 GDI 기준이구요. 하이브리드는 기존 MPI 엔진입니다. MPI는 GDI보다 안정적인 엔진이예요. 연비와 출력은 약간 떨어지지만. 역시 새롭게 바뀐 건 껍데기에 새로운 옵션, 상승한 가격이네요. 그나마 배터리 용량 23% 개선한 건 잘한 일인 듯.

- 1년에 13000 운행하는데 왜 난 하이브리드가 사고싶은 걸까...

- 세타2 MPI+전기모타 합산출력 200마력 오버 2.4GDI K7보다 잘 달림. 중요함. 진동 적음. 장점이고 단점은 파워택에서 미션 만드는데 불이 잘나... 개선은 계속 하는데 그래도 계속 나... 이게 로트성 불량이 아니라 진짜.. 뽑기성이라서 지들도 못잡아.. 소화기 구비해둬라. 그래도 난 살거다.

- 실내는 정말 좋아보이네요... 휠은 진짜 귀찮아서 대충 만든 것 같네요. 하브차는 왜 바람개비 휠만 쓰는지...

- 전 ES300H 사고싶은데 제 주머니상 K7 하브도 괜찮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주변에 ES300H 타는 분이 2년 사이에 5명(차는 잘 모르고 출퇴근만 하는 동료들)이 되었는데 요즘 하이브리드 쪽에 관심이 많이 생기는 것 같네요.

- K7 하이브리드 VS 그랜져 하이브리드.

- 하이브리드는 운전자 습관에 따라서 연비가 많이 차이가 납니다 참고하세요... 1년 오너입니다.

- 기아는 진짜 엠블럼만 세련되게 바꿔도 참 좋을텐데... 다 좋다가도 정자로 KIA 박아놓은 것만 보면 80년대 차로 보임.

- 연비 좀 떨어져도 좋으니까 하브차량들 그놈의 휠 좀...

- 혹시 이차 구매하실 분 있으면 연비 튜닝 고려해보시길. 올해 중반에 SK엔카 연비 대회가 열렸는데, 기록표 보면 (연비순) K7 하이브리드가 2위임. 도요타 프리우스보다 잘 나온 결과. K7 하이브리드 카페에 '연비 튜닝' 검색하시면 자세한 내역 나와있음. 특히 새차 구입하고 바로 휠타이어 중고로 팔면 지출 비용을 많이 줄일 수 있음. 서울을 제외한 나머지 도로의 도로에서 적당한 거리를 주행하면 리터당 20km가 넘는 연비를 매일 보게 될 것임.

- 하이브리드 겨울철 연비는 너무 안나와요ㅜㅜ

- 휠이 좀 마음에 안 들긴 하지만, 그래도 차량 디자인 자체는 더뉴보단 좀 나아보이긴 함.

- 노블 풀옵션 계약했습니당. 기대기대.

- 하이브리드 차의 전성기 시발점이 되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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