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d) 2015 포드 토러스
반응형

(Ford) 2015 포드 토러스

 

2015 포드 토러스2015 포드 토러스2015 포드 토러스2015 포드 토러스2015 포드 토러스2015 포드 토러스2015 포드 토러스2015 포드 토러스

 

3.5L V6

모델명 : 3.5L V6
가격 : 26,790~34,405달러
 
- 엔진
엔진형식 : V6
배기량 : 3,496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88hp
최대토크 : 35.1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9.7 km/ℓ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5,154mm

전폭 : 1,953mm
전고 : 1,542mm
축거 : 2,868mm
윤거전 : 1,659mm
윤거후 : 1,664mm
공차중량 : 1,99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정보없음
후륜타이어 : 정보없음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3.5L V6

모델명 : 3.5L V6 EcoBoost
가격 : 40,220달러
 
- 엔진
엔진형식 : V6 직분사
배기량 : 3,496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65hp
최대토크 : 48.3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8.5 km/ℓ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5,154mm

전폭 : 1,953mm
전고 : 1,542mm
축거 : 2,868mm
윤거전 : 1,659mm
윤거후 : 1,664mm
공차중량 : 1,99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정보없음
후륜타이어 : 정보없음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2015년형 한달째입니다. 여러모로 만족합니다. (사고는 나봐야 알겠지만) 뭣보다 크고 단단한 차가 주는 심리적 안정감과 묵직한 주행감, 덩치에 비해 나쁘지 않은 연비, 가격대비 풍부한 옵션 등이 나무랄 데 없습니다. 다만 차가 커서 협소한 주차장에서는 번거롭고 한글화되지 않은 SYNC는 좀 불편해도 익숙해져야 합니다. 아무튼 프리미엄급 말고 대중적인 브랜드의 대형차 중에서는 단연 추천하고 싶네요.

- 이 차는 앞에서 보면 이쁜데 뒷모습이ㅠ

- 수리비 무서워서 수입차 못 타고 기름값 무서워서 BMW 520d타냐? 그럴 거면 쏘나타나 그랜저 타면 되지. 그리고 안 타보고 토러스 판단하지 말기를. 안정성, 정숙성, 주행능력.. 디자인이야 호불호 갈리는 거고 실제 오너가 돼보면 생각이 달라지는 차임. 4인 가족 세단 이것만한 게 없음. 물론 돈 있으면 벤츠, BMW, 아우디 등 고급 가솔린 세단 사겠지만 그게 아니라면 이만한 가성비의 차가 없는 것도 사실임. 세컨카로 와이프랑 딸아이 안전 때문에 소나타에서 토러스로 갈아탔는데 정말 최고의 선택이라 생각하고 있음. 뭐든 어떤 차든지 두세번 정도는 타보고 판단하시길. 그게 가장 중요함!

- 토러스는 정말 포드의 명작입니다. 특히 SHO는 렉서스 IS만큼 성능이 좋은데, 가격은 2분의 1인던데... 수리비가 많이 나온다는 건 잘 모르겠고 암튼 기회가 있다면 꼭 타보고 싶네요. 역시 최고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