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d) 2015 포드 머스탱
반응형

(Ford) 2015 포드 머스탱

 

2015 포드 머스탱2015 포드 머스탱2015 포드 머스탱2015 포드 머스탱2015 포드 머스탱2015 포드 머스탱2015 포드 머스탱2015 포드 머스탱

 

2.3 EcoBoost

모델명 : 2.3 EcoBoost
가격 : 가격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터보
배기량 : 2,300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05hp

최대토크 : 41.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783mm

전폭 : 1,915mm
전고 : 1,382mm
축거 : 2,720mm
윤거전 : 1,582mm
윤거후 : 1,648mm
공차중량 : 정보없음

승차인원 : 4인승
전륜타이어 : 235mm/55/17inch
후륜타이어 : 235mm/55/17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6단, 수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인테그랄 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3 EcoBoost

모델명 : V8 5.0
가격 : 가격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V8
배기량 : 4,951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420hp

최대토크 : 53.9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783mm

전폭 : 1,915mm
전고 : 1,382mm
축거 : 2,720mm
윤거전 : 1,582mm
윤거후 : 1,648mm
공차중량 : 정보없음

승차인원 : 4인승
전륜타이어 : 235mm/50/18inch
후륜타이어 : 235mm/50/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6단, 수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인테그랄 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3 EcoBoost

모델명 : V6 3.7
가격 : 가격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V6
배기량 : 3,727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00hp

최대토크 : 37.3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783mm

전폭 : 1,915mm
전고 : 1,382mm
축거 : 2,720mm
윤거전 : 1,582mm
윤거후 : 1,648mm
공차중량 : 정보없음

승차인원 : 4인승
전륜타이어 : 235mm/55/17inch
후륜타이어 : 235mm/55/17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6단, 수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인테그랄 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전세계 드래그 1위', '세계 최대마력, 최고속도 자동차 생산 회사', 'F1 포뮬러 일체형 머신 60년대 제작하여 총 우승 199회 이상 달성', '머스탱 드래그 머신 1000회 우승 타이틀', '쉘비 코브라 전세계 월드챔피온 타이틀 45년 넘게 보유', '포드GT의 유럽원정 레이싱 2년간 우승', '코닉세그와 기타 자동차 회사에 포드 레이싱과 레귤러 엔진 공급' 등등 수많은 업적을 나눈 회사인데 가격이 착해착해~ 가격이 착해서 국내완성차 업계가 언론플레이하셔서 디스를 당하고 또 당해도~ 중요한 점은! 억지 디스 언론플레이를 우리가 안다는 것~! 저 가격에 세계 10대 자동차를 탈 수 있는 이유는 바로? 모든 사람이 자동차를 타는 그 날까지.. 헨리 포드의 정신 때문이 아닐까요?

- 솔직히 디자인 너무 괜찮다. 그 전 모델 헤드라이트 부분 안쪽으로 들어간 게 좀 이상했는데, 이번 2015년 모델 진짜 멋지다. 완전 개간지네. 진짜 사고싶다ㅠㅠ

- 가격대비 여러 측면에서 젊은 층들의 욕구를 채워주는 머스탱. 30살이 되기전에 꼭 사고싶다.

- 직접 봤는데 진짜 멋있네요. 검은색 머스탱 상남자 포스 죽입니다.

- 좋은 요리를, 맛있는 요리를 앞에 두곤 모두 침이고이겠지만 이놈을 보고 있으니 침이 흐르네요. 욕심난다.

- 개이쁘다... 6035만원ㄷㄷ

- 기계적 메커니즘은 가격대비 머스탱이 최고인 것 같다.

- 차만 사면 끝나는 게 아니고.. 보험료, 타이어, 오일, 세금 등... 생각은 해봤나요? 일반수입차와 비교했을 때 자차에서만 100만원 차이나던데 감당할 수 있으시련지...

- 2015년도 목표! 2016년에 무조건 머스탱 지른다!! 개성없는 독일차 몰 바에 개성있는 미국차가 훨 나은 것 같다... 썩어도 준치라고 개나소나 독일차 모니깐 희소성이 없어ㅡㅡ;

- 이런 스포츠카들은 방지턱 높은 곳은 어떡하나염?

- 오랜만에 머슬카가 다시 좋아지기 시작했다. 2015년 머스탱 신형을 보고서는... 멋, 파워, 디자인, 편의성 모두 빠지지 않네요. 디자인만 커다랗다는 느낌은 사라져, 주먹질 잘 하는 웃통 벗은 떡대 사나이가 전투장비를 갖춘 믿음직한 군인이 된 느낌...

- 맨날 말만 하고 언제 들여올 겁니까.

- 젠쿱은 풀체인지 언제 할까나.

- 그래 퓨전 생각나긴 하는데 그래도 멋있는 걸 어쩌란 말이냐. 옛날 건 중후해보이고 이번 건 어려보이네.

- 비록 예전 머스탱의 멋은 사라졌으나 새로운 디자인으로 어필된다.

- 디자인 정말 개쩌네... 후덜덜... 부들부들..

- 머스탱>>>>>>> 넘사벽>>>> 카마로.

- 어떤 미친놈이 카마로를 타겠냐...

- 2.3에코가 305마력ㅋㅋㅋ 미쳤다.

- 대한민국은 V6만 들여오겠지ㅋㅋ 차라리 4기통 터보를 들여오지.

- 토러스 쿠페.

- 정말 너무 멋지다. 주말에 저거 타고 해안가 드라이브 생각만 해도 좋다.

- 디자인 가면 갈수록 간지. 이런 차는 때 놓치면 못 탐. 가격도 다른 스포츠카에 비해 저렴하고 젊을 때 사서 즐겨야 함. 가격만 4000 초반이면 굿.

- 머슬카? 하면 생각나는 디자인은 포드 머스탱 아닐까요?

- 머스탱하고 카마로 둘 중 하나를 고르라고 하면 머스탱을 고르겠음.

- 5.0을 끌고다니기엔 우리나라 고속도로가 너무 형편 없어서.. 5.0 머스탱에게 미안할 정도.

- 머스탱이 드디어 판매 전략을 제대로 세웠네. 탐난다.

- 완전 멋있음... 싱글이라면 소유욕이 막 솟구치네요. 새해는 말의 해라는데... 파란색 머스탱 타면 대박일 듯.

- 디자인 일단 좋고~ 여자들의 마음을 훅 사로잡을 그 차.

- 구형에 비해 더 넓어지고 차체가 더 낮아져서 더 날렵해보이고 더 스포티 해보이네요~

- 카마로 어뜩하냐.

- 디자인 지린다 진짜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