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 2013 봉고3
모델명 : 1톤 2WD 표준캡 초장축
가격 : 1,352~1,73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2.5
배기량 : 2,49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33hp
최대토크 : 26.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9.2 km/ℓ (5등급)
수동 10.0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201.0~220.0g/km
- 치수
전장 : 5,125mm
전폭 : 1,740mm
전고 : 1,995mm
축거 : 2,615mm
윤거전 : 1,490mm
윤거후 : 1,340mm
공차중량 : 1,680~1,710kg
승차인원 : 3인승
전륜타이어 : 195mm/정보없음/15inch
후륜타이어 : 정보없음/정보없음/12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5단 , 수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리프 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1톤 2WD 킹캡 초장축
가격 : 1,362~1,747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2.5
배기량 : 2,49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33hp
최대토크 : 26.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9.2 km/ℓ (5등급)
수동 10.0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201.0~220.0g/km
- 치수
전장 : 5,125mm
전폭 : 1,740mm
전고 : 1,995mm
축거 : 2,615mm
윤거전 : 1,490mm
윤거후 : 1,340mm
공차중량 : 1,700~1,730kg
승차인원 : 3인승
전륜타이어 : 195mm/정보없음/15inch
후륜타이어 : 정보없음/정보없음/12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5단 , 수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리프 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1톤 LPI 킹캡 초장축
가격 : 1,369~1,505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2.4
배기량 : 2,359cc
연료 : LPG
최대출력 : 159hp
최대토크 : 23.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수동 6.8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199.0g/km
- 치수
전장 : 5,115~5,160mm
전폭 : 1,740mm
전고 : 1,995mm
축거 : 2,615mm
윤거전 : 1,490mm
윤거후 : 1,340mm
공차중량 : 1,669kg
승차인원 : 3인승
전륜타이어 : 195mm/정보없음/15inch
후륜타이어 : 145mm/정보없음/13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수동 5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리프 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1톤 2WD 더블캡 초장축
가격 : 1,487~1,875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2.5
배기량 : 2,49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33hp
최대토크 : 26.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8.9 km/ℓ (5등급)
수동 9.7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209.0~228.0g/km
- 치수
전장 : 5,125mm
전폭 : 1,740mm
전고 : 1,995mm
축거 : 2,615mm
윤거전 : 1,490mm
윤거후 : 1,340mm
공차중량 : 1,800~1,830kg
승차인원 : 6인승
전륜타이어 : 195mm/정보없음/15inch
후륜타이어 : 145mm/정보없음/13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5단 , 수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리프 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1톤 2WD 표준캡 장축
가격 : 1,50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2.5
배기량 : 2,49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33hp
최대토크 : 26.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수동 10.0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201.0g/km
- 치수
전장 : 4,825mm
전폭 : 1,740mm
전고 : 1,995mm
축거 : 2,415mm
윤거전 : 1,490mm
윤거후 : 1,340mm
공차중량 : 1,655kg
승차인원 : 3인승
전륜타이어 : 195mm/정보없음/15inch
후륜타이어 : 정보없음/정보없음/12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수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리프 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1톤 2WD 킹캡 장축
가격 : 1,51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2.5
배기량 : 2,49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33hp
최대토크 : 26.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수동 10.0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201.0g/km
- 치수
전장 : 4,790mm
전폭 : 1,740mm
전고 : 1,995mm
축거 : 2,415mm
윤거전 : 1,490mm
윤거후 : 1,340mm
공차중량 : 1,680kg
승차인원 : 3인승
전륜타이어 : 195mm/정보없음/15inch
후륜타이어 : 정보없음/정보없음/12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수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리프 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1톤 4WD 표준캡 장축
가격 : 1,608~1,716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2.5
배기량 : 2,49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33hp
최대토크 : 26.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수동 9.1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24.0g/km
- 치수
전장 : 4,825mm
전폭 : 1,740mm
전고 : 2,105mm
축거 : 2,415mm
윤거전 : 1,505mm
윤거후 : 1,460mm
공차중량 : 1,810kg
승차인원 : 3인승
전륜타이어 : 195mm/정보없음/15inch
후륜타이어 : 195mm/정보없음/15inch
- 섀시
구동방식 : 파트타임 4륜구동(4WD)
변속기 : 수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리프 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1톤 4WD 킹캡 장축
가격 : 1,618~1,728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2.5
배기량 : 2,49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33hp
최대토크 : 26.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수동 9.1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24.0g/km
- 치수
전장 : 4,790mm
전폭 : 1,740mm
전고 : 2,105mm
축거 : 2,415mm
윤거전 : 1,505mm
윤거후 : 1,460mm
공차중량 : 1,835kg
승차인원 : 3인승
전륜타이어 : 195mm/정보없음/15inch
후륜타이어 : 195mm/정보없음/15inch
- 섀시
구동방식 : 파트타임 4륜구동(4WD)
변속기 : 수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리프 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1톤 2WD 더블캡 장축
가격 : 1,637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2.5
배기량 : 2,49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33hp
최대토크 : 26.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수동 9.7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209.0g/km
- 치수
전장 : 4,810mm
전폭 : 1,740mm
전고 : 1,995mm
축거 : 2,415mm
윤거전 : 1,490mm
윤거후 : 1,340mm
공차중량 : 1,780kg
승차인원 : 6인승
전륜타이어 : 195mm/정보없음/15inch
후륜타이어 : 145mm/정보없음/13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수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리프 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1.2톤 2WD 표준캡 초장축
가격 : 1,714~1,868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2.5
배기량 : 2,49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33hp
최대토크 : 26.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5,455mm
전폭 : 1,750mm
전고 : 2,085mm
축거 : 2,810mm
윤거전 : 1,470mm
윤거후 : 1,270mm
공차중량 : 1,940kg
승차인원 : 3인승
전륜타이어 : 정보없음/정보없음/16inch
후륜타이어 : 정보없음/정보없음/13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수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리프 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1.2톤 2WD 킹캡 초장축
가격 : 1,724~1,878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2.5
배기량 : 2,49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33hp
최대토크 : 26.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5,430mm
전폭 : 1,750mm
전고 : 2,085mm
축거 : 2,810mm
윤거전 : 1,470mm
윤거후 : 1,270mm
공차중량 : 1,960kg
승차인원 : 3인승
전륜타이어 : 정보없음/정보없음/16inch
후륜타이어 : 정보없음/정보없음/13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수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리프 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1톤 4WD 더블캡 장축
가격 : 1,743~1,861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2.5
배기량 : 2,49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33hp
최대토크 : 26.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수동 9.1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24.0g/km
- 치수
전장 : 4,810mm
전폭 : 1,740mm
전고 : 2,105mm
축거 : 2,415mm
윤거전 : 1,505mm
윤거후 : 1,460mm
공차중량 : 1,925kg
승차인원 : 6인승
전륜타이어 : 195mm/정보없음/15inch
후륜타이어 : 195mm/정보없음/15inch
- 섀시
구동방식 : 파트타임 4륜구동(4WD)
변속기 : 수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리프 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드럼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현대.기아차 여러분. 포터, 봉고 디자인 안바꾸시나요? 마티즈 안전성에서 1~2등급인데 포터, 봉고는 4등급;; 치사율 높은 게 괜히 높은 거 아닙니다.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안전하게만 바꿔달라고 요청하는데... 앞범퍼를 둥글게 승용차나 마티즈처럼 충격흡수하게, 그리고 내부디자인도 충격 받을 때 사람인체가 홀딩되게끔 안전성이 1~2등급 되게 바꿔주세요. 부탁입니다.
- 적재함은 2년만 되면 녹슬고.. 리콜은 해줄 생각 안하고. 슬쩍 작년부터 아연강철로 바꿨다고 하고..
- 차라리 라보를 사겠다.
'전세계 자동차 정보 > KIA(기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4 씨드 GT (0) | 2015.01.20 |
---|---|
2014 프로씨드 GT (0) | 2015.01.20 |
2013 포르테 쿱 (0) | 2015.01.20 |
2013 포르테 해치백 (0) | 2015.01.18 |
2014 K900 (0) | 2015.0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