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URA) 2017 어큐라 NSX
반응형

(ACURA) 2017 어큐라 NSX

 

2017 어큐라 NSX2017 어큐라 NSX2017 어큐라 NSX2017 어큐라 NSX2017 어큐라 NSX2017 어큐라 NSX2017 어큐라 NSX2017 어큐라 NSX

 

하이브리드 SH-AWD

모델명 : 하이브리드 SH-AWD
가격 : 156,000달러


- 엔진
엔진형식 : V6
배기량 : 3,493cc
연료 : 가솔린, 전기
최대출력 : 500hp
최대토크 : 56.1kg.m

합산출력 : 573hp

합산토크 : 정보없음


- 성능
최고속도 : 307km/h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470mm

전폭 : 1,940mm
전고 : 1,215mm
축거 : 2,630mm
윤거전 : 1,655mm
윤거후 : 1,615mm
공차중량 : 1,725kg

승차인원 : 2인승

전륜타이어 : 245mm/35/19inch
후륜타이어 : 305mm/30/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파트타임 4륜구동(4WD)

변속기 : 자동(DCT) 9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슈퍼카인데 내구성까지 좋고 연비까지 쓸만할 것 같은 이 느낌은 뭐지?

- 일본차는 내구성이랑 고장 없는 걸로 산다ㅠㅠ 물론 스포츠카도 예외는 아닐거다ㅠㅠ 진짜 개멋지다...

-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성능, 기대를 저버리는 광고 및 마케팅, 그리고 국내 라인업. NSX 복귀와 함께 일본 스포츠카의 영광이 다시 돌아왔음 좋겠네요... 어큐라 RSX TYPE-S 오너로서 참 슬프네요. 일본이라는 나라는 싫지만 자동차 분야에선 아직 따라갈 수 없는 건 인정해야 될 듯...

- 돈 벌어서 포르쉐 말고 이거 사야지.

- 솔까 3500cc에 500마력이 말이 되나? 지금 XTM 인사이드 수퍼레이스 보는데 스톡카 6000cc에 450마력이라고 하는데ㅋㅋ 혼다 대단하네ㅋ

- 멋있다...

- 람보르기니보다 더 눈에 띄는 디자인이군요. 도로에서 다 쳐다볼 듯...

- 딩카 제스터.

- 디자인이 예쁘네.

- 디자인 참 닌자 같네...ㅋㅋ

- 혼다, 아큐라의 역대급 디자인. 구형 NSX도 혼다 딜러에서 병행 판매되었으니, 2017년에 출시된다는 S2000 후속이 나오면 드디어 버블 시대의 삼각편대가 재구성이네. 얼마 전까지는 소이치로 사장의 DNA가 사라진 것 같아 아쉬웠지만, 그게 아니라 숨고르기를 하고 있었던 모양이야.

- 와... 국내 붕신같은 디자인이랑은 차원이 다르네...;

- 와... 디자인 보소; 지리것네;

- 스..스... 스고이네...

- 진짜 멋있다.

- 드루와... 제네시스 현대 나가고.. 혼다 어큐라 드루와...

- 이뿌다.

- 전설이 돌아왔다.

- 첫인상이 일본차임을 약간 없애는 그런 느낌? 쨌든 강렬하고 좋은 듯.

- GTA5 딩카제스터 닮음.

- 포스ㄷㄷ

반응형

'전세계 자동차 정보 > ACURA(어큐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ACURA) 2016 어큐라 TLX  (0) 2016.07.01
(ACURA) 2016 어큐라 ILX  (0) 2016.07.01
(ACURA) 2016 어큐라 RDX  (0) 2016.07.01
(ACURA) 2017 어큐라 MDX  (0) 2016.07.01
(ACURA) 2017 어큐라 CDX  (0) 2016.06.2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