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di) 2016 아우디 A4 아반트
반응형

(Audi) 2016 아우디 A4 아반트

 

 

2016 아우디 A4 아반트2016 아우디 A4 아반트2016 아우디 A4 아반트2016 아우디 A4 아반트2016 아우디 A4 아반트2016 아우디 A4 아반트2016 아우디 A4 아반트2016 아우디 A4 아반트

 

2.0

모델명 : 2.0
가격 : 가격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l4 VTG, l4
배기량 : 1,968~1,984cc

연료 : 디젤, 가솔린
최대출력 : 150~190hp
최대토크 : 32.6~40.7kg.m


- 성능
최고속도 : 210~238km/h

가속성능 : 7.5~9.2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수동 4.0~5.5 ℓ/100km (정보없음)

CO²배출량 : 104.0~114.0g/km


- 치수
전장 : 4,725mm

전폭 : 1,842mm
전고 : 1,434mm
축거 : 2,820mm
윤거전 : 1,572mm
윤거후 : 1,555mm
공차중량 : 1,430~1,475kg

승차인원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205mm/60/16inch
후륜타이어 : 205mm/60/16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수동 6단

전륜서스펜션 : 5링크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0

모델명 : 3.0
가격 : 가격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V6
배기량 : 2,967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18hp
최대토크 : 40.7kg


- 성능
최고속도 : 245km/h

가속성능 : 6.7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DCT 4.4 ℓ/100km (정보없음)

CO²배출량 : 114.0g/km


- 치수
전장 : 4,725mm

전폭 : 1,842mm
전고 : 1,434mm
축거 : 2,820mm
윤거전 : 1,572mm
윤거후 : 1,555mm
공차중량 : 1,475kg

승차인원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225mm/50/17inch
후륜타이어 : 225mm/50/17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DCT) 7단

전륜서스펜션 : 5링크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아우디 서비스 개판; 1. 출발전 시동꺼짐 2. MMI 오류 3. 브레이크 소리. 광주광역시 고진,전주중산 서비스센터 들어갔더니 4시간 정도 붙잡아놓고 하는 말이... 1. 시동꺼짐-저전압, 아침에 그러냐. 그럴 수도 있다. 2. MMI-전자기기니까 그럴수도 있다. 3. 브레이크-안전이 우선이니 브레이크는 소리가 정상이다 / 본사에 컴플레인 걸었더니 고진AS부장이라는 사람이 연락와서 저 똑같은 말 되풀이하면서 성질, 고자세로 윽박지르더군요. 아우디 교육 좀 똑바로 시키세요. 어디서 전화와서 보복성 멘트를 날립니까.

- 페이스리프트 나오기 전 A4 신차 16년 900만원대 할인해준다더니 나 살때는 900 할인해줘서 지인에게 소개해줬는데 1200 할인해줬다네. 둘다 신차긴 하지만 신형모델이냐, 구형모델이냐 고민고민해서 할인이 많은 걸 선택했지만 나름 만족한다.

- 인테리어 지린다...

- 아우디 서비스 개판은 물론이고 MMI 개판, 연비조작, 내비 지도는 3~5년 전꺼 사용하니 차가 산 속으로 올라가고, 업그레이드 할려면 33만원 소요된다고 견적서 출력해주대요ㅋㅋ 그것도 지금 장착된 거와 동일모델일 수도 있대요. 기가 차고 코가 막힙니다. 디젤 A4 외부소음과 하부소음은 경운기 수준입니다. 접수 직원의 도도한 그 자세는 세계제일수준임. 접촉사고 수리 후 정전기가 심해서 "혹시 정전기 차단장치 있나요? 질문하니 "자기가 자동차 업계 종사이래 처음듣는다"며 박장대소하네요. 지나가다 이상해서 들렸더니 예약 안하고 왔다고 담부터 그러면 안된대여. 무식하고 말도 안 통하고 모든 것이 종합개판입니다. 단, 동력성능은 인정합니다. 소비자가 싸우면 불이익을 볼 수 있으니, 아우디 안 사주는 게 품위를 지키는 것이겠죠.

- 연비 조작...

- 디자인 겁나 잘 나왔네... 인테리어도 확 좋아지고 다 좋은데 문제는 가격. 들어오면 무쟈게 뻥튀기 하겠지.

- C클 에스테이트까지 들어왔으니 이놈도 들어올 듯... 가솔린이길 빌어봄.

- 난 왜건이 좋더라!

- RS4인 줄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