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di) 2016 아우디 A8L
반응형

(Audi) 2016 아우디 A8L

 

2016 아우디 A8L2016 아우디 A8L2016 아우디 A8L2016 아우디 A8L2016 아우디 A8L2016 아우디 A8L2016 아우디 A8L2016 아우디 A8L

 

L50 TDI 콰트로

모델명 : L50 TDI 콰트로

가격 : 14,19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디젤 직분사
배기량 : 2,96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58hp
최대토크 : 59.1kg.m


- 성능
최고속도 : 250km/h

가속성능 : 6.1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토크컨버터 12.0 km/ℓ (3등급)

CO²배출량 : 168.0g/km


- 치수
전장 : 5,265mm

전폭 : 1,949mm
전고 : 1,471mm
축거 : 3,122mm
윤거전 : 1,644mm
윤거후 : 1,635mm
공차중량 : 2,10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65mm/40/20inch
후륜타이어 : 265mm/40/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토크컨버터 8단

전륜서스펜션 : 5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L50 TDI 콰트로

모델명 : L65 TFSI 콰트로

가격 : 14,620~18,91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8 직분사
배기량 : 3,993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450hp
최대토크 : 56.1kg.m


- 성능
최고속도 : 210km/h

가속성능 : 4.5~4.6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토크컨버터 8.1~8.3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16.0~222.0g/km


- 치수
전장 : 5,265mm

전폭 : 1,949mm
전고 : 1,471mm
축거 : 3,122mm
윤거전 : 1,644mm
윤거후 : 1,635mm
공차중량 : 2,065~2,125kg

승차인원 : 4~5인승

전륜타이어 : 265mm/40/20inch
후륜타이어 : 265mm/40/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토크컨버터 8단

전륜서스펜션 : 5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L50 TDI 콰트로

모델명 : L50 TFSI 콰트로

가격 : 14,66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직분사
배기량 : 2,995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33hp
최대토크 : 44.9kg.m


- 성능
최고속도 : 210km/h

가속성능 : 5.7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토크컨버터 9.7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83.0g/km


- 치수
전장 : 5,265mm

전폭 : 1,949mm
전고 : 1,471mm
축거 : 3,122mm
윤거전 : 1,644mm
윤거후 : 1,635mm
공차중량 : 2,05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55mm/45/19inch
후륜타이어 : 255mm/4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토크컨버터 8단

전륜서스펜션 : 5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L50 TDI 콰트로

모델명 : L W12 6.3 FSI 콰트로

가격 : 25,31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W12 가솔린 직분사
배기량 : 6,29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500hp
최대토크 : 63.8kg.m


- 성능
최고속도 : 210km/h

가속성능 : 4.6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토크컨버터 6.9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62.0g/km


- 치수
전장 : 5,265mm

전폭 : 1,949mm
전고 : 1,471mm
축거 : 3,122mm
윤거전 : 1,644mm
윤거후 : 1,635mm
공차중량 : 2,160kg

승차인원 : 4인승

전륜타이어 : 265mm/40/20inch
후륜타이어 : 265mm/40/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토크컨버터 8단

전륜서스펜션 : 5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이미 다이나믹이었어.

- 이 차는 방탄차 아니에요? 진짜 제가 커서라도 있으면 사고싶네요!! 짱짱.

- 캬~ 리무진처럼 좋다.

- 12기통은 W모양으로 4X3인가?ㄷㄷ

- 독일 3사 중 전장, 전폭이 가장 넓고, 전고는 낮춰 안전주행, 거기에 상시사륜 콰트로까지. 이 차는 디젤이어도 소리가 가솔린 같이 안난다네요. 승차감, 퍼포먼스 솔직담백 A8이 갑인 듯.

- 초등학생 1,2학년생으로 보이는데 기사로 보이는 사람이 뒷좌석 문 열어주고 타고 가는데 참.. 부럽더라. L65 콰트로 차라인 옆에 V8이 박혀있는데 진짜 멋있고, 나중에 내 자식도 저렇게 키워주고 싶은 꿈은 꾸는데... 열심히 살아야지...

- 와~ 이 차 헤드라이트의 저 곡선. 예술이야.

- 헐... 이 차가 이렇게 비쌌다니.. 옆집 형이 25살인데 이거 타고 다니던데... 미쳤다;

- 면허 취득하고 나서 사야겠다.

- 갖고싶다...

- 아버지 한 대 사드리고 싶다~

- 210 제한속도 같은데.. 왠지 중후한 분위기가 나네.

- 최대속도 210? 진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