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라티) 2016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모델명 : 콰트로포르테 디젤
가격 : 1억4,79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배기량 : 2,98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75hp
최대토크 : 61.2kg.m
- 성능
최고속도 : 250km/h
가속성능 : 6.4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0.9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78.0g/km
- 치수
전장 : 5,265mm
전폭 : 1,950mm
전고 : 1,475mm
축거 : 3,170mm
윤거전 : 1,634mm
윤거후 : 1,647mm
공차중량 : 정보없음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5/19inch
후륜타이어 : 275mm/40/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콰트로포르테
가격 : 1억5,20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배기량 : 2,97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50hp
최대토크 : 51.0kg.m
- 성능
최고속도 : 267km/h
가속성능 : 5.6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8.1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20.0g/km
- 치수
전장 : 5,265mm
전폭 : 1,950mm
전고 : 1,475mm
축거 : 3,170mm
윤거전 : 1,634mm
윤거후 : 1,647mm
공차중량 : 정보없음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5/19inch
후륜타이어 : 275mm/40/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콰트로포르테 S Q4
가격 : 1억7,85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배기량 : 2,97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410hp
최대토크 : 56.1kg.m
- 성능
최고속도 : 284km/h
가속성능 : 4.9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7.6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38.0g/km
- 치수
전장 : 5,265mm
전폭 : 1,950mm
전고 : 1,475mm
축거 : 3,170mm
윤거전 : 1,634mm
윤거후 : 1,647mm
공차중량 : 정보없음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5/19inch
후륜타이어 : 275mm/40/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콰트로포르테 GTS
가격 : 2억2,400~2억4,88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8
배기량 : 3,79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530hp
최대토크 : 66.0kg.m
- 성능
최고속도 : 307km/h
가속성능 : 4.7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6.2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93.0g/km
- 치수
전장 : 5,265mm
전폭 : 1,950mm
전고 : 1,475mm
축거 : 3,170mm
윤거전 : 1,634mm
윤거후 : 1,647mm
공차중량 : 2,040kg
승차인원 : 4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0/20inch
후륜타이어 : 285mm/35/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제 차 2010모닝인데 지금 생각하면 자존심 상하지만 반대차선에서 불법유턴하던 마쎄 포르테 돌 때까지 양보해줬습니다... 창문 내리고 손 올려주는데 저도 모르게 꾸벅했습니다.. 시8...
- 진짜 마세라티는 콰트로포르테부터 라고 하죠?
- 하... 마세라티는 이런 고급스러운 차를 어떻게 만들까... 콰트로포르테를 타는 사람이 진심으로 부럽다.
- 개인적으로 기블린 디자인보다는 콰트로포르테 디자인이 더 마음에 드네요.
- 저희 지하 주차장에 마세라티가 있는데... 진~짜 좋더라구요.
- 마세라티 전시장에도 가본적없는 차알못들이 까긴 까는구나... 실물 가까이서 보면 살짝 위축들다가 실내 한번 타보면 밑이 축축해질거다. 시트 물어지기 싫으면 기저귀 타고 앉아라.
- 마세라티 실제로 보면 얼마나 좋을까. 특히 배기음이 좋아...
- 나는 그냥 포르테나 계속 끌고다녀야겠다ㅎㅎ;
- 제가 콰트로포르테 디젤 산 지 4개월가량 되었습니다. 사지 마세요. 한국에 마세라티 코리아 담당 사무실도 없는 회사입니다. 전시장 위가 사무실이고 수입하는 실체도 없는 사무실입니다. 서울 빼고 공식센터가 전부 아니랍니다. 공식센터는 서울이라 지방 사고시 서울로 입고해야합니다.
- 콰트로포르테 사러가는 척 하면서 기아 포르테를 계약.
- 흠. 제 포르테는 네... 그냥 기아 포르테입니다.
- GTS의 그 배기음이 아른거린다... 진짜 노력해서 꼭 차키 손에 쥔다. 다들 파이팅!
- 모트라인 노사장 전나 까던데, 디자인이 아깝다...
- 디자인 성능 플러스 알파로 역동적인 배기음까지.. 다 맘에 들었다. 하지만 딱 하나 아쉬운 게 있다면 심심한 실내 디자인... 실내가 조금만 화려했더라도 내가 분명 이걸 택했을텐데....
- 이거 사려다가 결국 M5로... 갈아탔는데.. 마세라티 내부 디자인은 갑이다.
- 동급대비 수입차들에 비해서 참 뭐하나 나은 점이 없는데 마세라티 브랜드와 디자인. 딱 그거만 보고 사야되는 차 아니냐. 그뒤론 뭘 기대하면 안됨.
- 렌트 사장인데 마세라티는 기블리, 콰트로 두 대이지만 기블리는 정말 1주에 한번꼴로 센터 들어가는 거 같아요. 잔고장이 너무 심해서 후회스러워요. 사람들이 기블리 회피하네요.
- 사운드 우선이면 마세라티... 뭘해도 마세라티...ㅋㅋ
- 마세라티는 콰트로포르테부터지... 기블리는 돈 없어서 타는 거 같잖아. BMW 3시리즈 타는 느낌 나잖아... 마세라티는 콰트로포르테가 갑이지..
- 차값이 아파트 한채 사겠는데..
- 개성을 위해 여러가지 포기해야하는 차. 포기한만큼 개성은 확실히 내세우는 차.
- 마세라티라는 브랜드 자체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도 아니고 뒷모습 디자인도 맘에 안 들고 (모든 차종). 근데 콰트로포르테 실제로 보면 어마어마하게 크고 포스있음. 기블리보다 훨씬 이쁨.
- 나한테 미친 소리지만 갖고싶다...
- 지금 지하주차장에 서 있는거 봤는데, 이뻐~
- 배기음 소리만 들어도 행복하겠다...
- 와 길가다 주차된 거 봤는데 포스 쩜.
- 우리 동네 삼천리 자전거 사장님 이거 타고 다니시더라. 뭐하시는 분인가 미스터리.
- 비주얼은 최고네. 차 이쁘다.
- 울 아파트에 GTS 있는데. 지하 2층 주차장에서 시동 켜면... 엄청남...ㅎㄷㄷ
- 콰트로포르테 가솔린 맨 핫바지로 살 수는 있지만.. 사고 나면 일상생활에 타격이 오는 정도라 못 삼ㅠㅠ
- 벤츠, 비엠, 아우디도 옆에 있으면 오징어로 보인다는 콰트로... 멋지다.
- 배기음 하나로 사는 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 과연 디젤을 고를지.
- 콰트로포르테 디젤도 실내에 력셔리처럼 리어모니터랑 그런 거 옵션 있나요?
- 하 겁나게 멋있는데... 돈만 있으면 차고에 모셔두고 싶다.
'전세계 자동차 정보 > 마세라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세라티) 2014 마세라티 알피에리 (0) | 2016.12.27 |
---|---|
(마세라티) 2017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1) | 2016.10.29 |
(마세라티) 2017 마세라티 르반떼 (0) | 2016.03.25 |
(마세라티) 2016 마세라티 기블리 (0) | 2015.12.23 |
(마세라티) 1972 마세라티 부메랑 컨셉트 (0) | 2015.10.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