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 2015 르노 메간 RS275 트로피
모델명 : RS275 TROPHY
가격 : 가격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1,99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75hp
최대토크 : 36.7kg.m
- 성능
최고속도 : 255km/h
가속성능 : 6.0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수동 7.5 ℓ/100km (정보없음)
CO²배출량 : 174.0g/km
- 치수
전장 : 4,320mm
전폭 : 1,848mm
전고 : 1,422mm
축거 : 2,646mm
윤거전 : 1,546mm
윤거후 : 1,547mm
공차중량 : 1,376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35mm/35/19inch
후륜타이어 : 235mm/3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수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토션빔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출시하면 골프 작살나것네...
- 르노 메간의 세단 버전인 르노 플루언스의 한국버전이 SM3입니다. SM3 네오를 보면 참 애처로운(?) 점이 하나 있습니다. 경쟁모델에 비해 선택 모델이 적다는 것이고, 파워트레인 (SM3 전기차는 논외)이 1.6 한 가지라는 겁니다. 제가 르노삼성에 제안하고 싶은 바는 이렇습니다. SM6 1.6 TEC 190마력 엔진 가져와 얹고 르노메간 RS의 범퍼를 이식하는 것입니다. (제작비 절감) 그리고 CVT가 아닌 6단 DCT 미션을 얹고 앞좌석 시트를 버킷 시트로 변경하고 실내 곳곳에 빨간 스티치 처리를 하고 헤드레스트에 XE나 GT자수를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썬루프와 18인치 휠과 보스 오디오를 옵션으로 하는 것입니다. 가격상승의 문제가 있는데 가격을 SM5 TCE보다는 2~300만원 정도 낮게 책정해, 벨텁과 충분한 경쟁이 되로록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제품의 모토를 고성능과 실용성 모두 추구하는 차라고 설정하면 승산이 있을 것입니다. 르노삼성도 컴토브 일변도에서 벗어나는 것도 좋다가 생각합니다.
- 이름 그로 해서 들여오면 난리날 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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