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로버) 2016 랜드로버 디스커버리4
모델명 : SDV6 3.0 디젤 SE
가격 : 8,18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배기량 : 2,993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55hp
최대토크 : 61.2kg.m
- 성능
최고속도 : 180km/h
가속성능 : 9.3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토크컨버터 8.6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37.0g/km
- 치수
전장 : 4,835mm
전폭 : 1,915mm
전고 : 1,885mm
축거 : 2,885mm
윤거전 : 1,605mm
윤거후 : 1,610mm
공차중량 : 2,705kg
승차인원 : 7인승
전륜타이어 : 255mm/55/19inch
후륜타이어 : 255mm/5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토크컨버터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SDV6 3.0 디젤 HSE
가격 : 9,66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배기량 : 2,993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55hp
최대토크 : 61.2kg.m
- 성능
최고속도 : 180km/h
가속성능 : 9.3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토크컨버터 8.6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37.0g/km
- 치수
전장 : 4,835mm
전폭 : 1,915mm
전고 : 1,885mm
축거 : 2,885mm
윤거전 : 1,605mm
윤거후 : 1,610mm
공차중량 : 2,705kg
승차인원 : 7인승
전륜타이어 : 255mm/55/19inch
후륜타이어 : 255mm/5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토크컨버터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SDV6 3.0 디젤 랜드마크 에디션
가격 : 1억37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배기량 : 2,993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55hp
최대토크 : 61.2kg.m
- 성능
최고속도 : 180km/h
가속성능 : 9.3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토크컨버터 8.6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37.0g/km
- 치수
전장 : 4,835mm
전폭 : 1,915mm
전고 : 1,885mm
축거 : 2,885mm
윤거전 : 1,605mm
윤거후 : 1,610mm
공차중량 : 2,705kg
승차인원 : 7인승
전륜타이어 : 255mm/50/20inch
후륜타이어 : 255mm/50/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토크컨버터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2016년형 나왔네... 기다렸다 이거 살걸, 그걸 못 참고 레이 삼.
- 이거 이 상태로 디자인 그대로 유지하면 좋겠습니다. 그래야 랜드로버의 전통이 살아있습니다. 저 각진 게 참 디스커버리의 장점이자... 특징입니다.
- 디커4가 마지막 모델인가? 곧 5 나온다는데... 사각모양이 사라지면...ㅠㅠ
- 연비만 빼면 다 괜찮은데 영국차는 감성으로 타는 차라서 저 정도 연비여도 뭐... 만족해야지요.
- 볼때마다 너무 멋있다. 벤츠 G클과 더불어 내 드림카...
- 솔직히 지금 사야한다ㅋㅋ
- 요즘 차들은 모두 둥글둥글... 언제 다시 돌아올지 모를 그나마 각잡힌 디스커버리의 마지막 모델...
- GTA5 할때마다 훔쳐 타는 거 외에는 탈 시간이 없다.
- 진심 차 너무 좋더라. 타봤는데 승차감 굿굿임. 다 자동이고.
- 디스커버리5 디자인보다 4 디자인이 더 예쁜데...
- 차는 분명 중형이라 공식! 나와있는데 세차장 가면 대형요금 받아먹음ㅡㅡ
- 끝물인데 한 천 정도 할인해주라ㅠ
- 디스커버리5는 2017년 8월에 런칭되며 레인지로버와 차대를 공유합니다. 투명스크린이 제공되며 3천cc에 295마력 78.9 토크라고 주워들었습니다. 이런 기밀사항을 알렸으니 암살당하는 건 아닌지...
- 비싸네.
- 요새 패밀리카를 바꾸려고 계획중인데.. 눈에 들어오는 차는 레인지로버 스포츠하고 디스커버리4밖에 없는데... 레인지로버는 예산 초과로 버겁고, 디4를 사자니 곧 디5가 출시예정이고... 딜러분들과 상의해보면 자꾸 디4를 권하시던데.. 재고 안 남기려는 느낌도 강하게 들고... 디5 기다려보는 게 답일까?
- 이거 샀음!
- 내 동생은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타고, 난 랜드로버 신고 디스커버리티 셔츠 입고 다님.
- 아... 귀여우심ㅋㅋ
- 갤로퍼 새로 나왔음 좋겠네.
- 오늘 지인 차 타봤음. 정말 좋더라...
- 창원 터널 사고에서 모닝 대신 이 차가 찡겼으면 사망 사고는 안 났을 듯. 해외에서 200km로 달리던 A4가 빗길에 미끄러져서 D4랑 정면 충돌했는데, A4는 완전 쥐포되고 d4 운전자는 다리골절, 조수석은 팔골절로 끝남...
- 나이 먹을수록 튼튼하고 안전한 차에 눈이 간다. 조만간 사야하는데 돈벌기가 갈수록 힘드네. 자식 3명 키우려니 돈이 안 모여~
- 사각모양 디자인이 매력적인 이 차.
- 7인승 SUV 중에서는 이 차를 능가하는 차는 없다.
- 디스커버리5는 곡선처리해서 동그랗게 나온다하는데 참 아쉬운 부분이다. 디스커버리만큼은 각진 게 생명인데...
- 요즘 이런 각이 살아있는 차가 좋아진다. 쥐바겐하고 디스커버리4 GLK220 고민고민하다 테라칸 중고로 지름.
- 디스커버리는 각진 디자인이 생명이지. 질리지 않고 공간 개넓고 장거리, 캠핑, 오프로드 다 좋음... 물론 디스커버리4로 오프로드 뛰기에는 차가 아깝긴 하지만요... 가격이 얼만데.. 둥글둥글하게 해서 풀체인지 예정, 앞은 현재 디스커버리 스포츠처럼 바뀜. 우리나라에는 2018년쯤 들어오겠지.
- 오늘 매장 가서 견적 받으면서 레인지로버랑 디4 보면서 디5 물어보니 이보크와 레인지로버 스포츠 중간 정도로 해서 차 외관 나올거라 하던데 자신들도 나오는 시기는 아직 모른다 하고... 암튼 사진으로 보다 매장가서 보니 확연히 틀림.
- 디5는 17년에는 나오려나...
- AS 쓰레기~
- 갱스터 차.
- 투박하고 각진 모습 보기 좋다. 이 차만 건들지는 말자.
- 멋진 차 돈만 있으면 가치를 생각해서 가지고 싶은 차..
'전세계 자동차 정보 > 랜드로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랜드로버) 2016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스포츠 SVR (0) | 2016.03.11 |
---|---|
(랜드로버) 2016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0) | 2016.03.11 |
(랜드로버) 2016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0) | 2016.03.10 |
(랜드로버) 2016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LWB (0) | 2016.03.10 |
(랜드로버) 2016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 컨버터블 (0) | 2015.12.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