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LVO) 2015 볼보 V40
모델명 : D2
가격 : 3,590~3,89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배기량 : 1,560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15hp
최대토크 : 27.5kg.m
- 성능
최고속도 : 190km/h
가속성능 : 12.1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DCT 17.9 km/ℓ (1등급)
CO²배출량 : 107.0g/km
- 치수
전장 : 4,370mm
전폭 : 1,800mm
전고 : 1,440mm
축거 : 2,645mm
윤거전 : 1,550mm
윤거후 : 1,540mm
공차중량 : 1,48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05mm/55/16inch
후륜타이어 : 205mm/55/16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DCT)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T5
가격 : 4,76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5 직분사
배기량 : 1,96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45hp
최대토크 : 35.7kg.m
- 성능
최고속도 : 240km/h
가속성능 : 6.3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1.6 km/ℓ (3등급)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370mm
전폭 : 1,800mm
전고 : 1,440mm
축거 : 2,645mm
윤거전 : 1,550mm
윤거후 : 1,540mm
공차중량 : 정보없음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mm/40/18inch
후륜타이어 : 225mm/40/18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D4
가격 : 4,83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디젤
배기량 : 1,969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90hp
최대토크 : 40.8kg.m
- 성능
최고속도 : 230km/h
가속성능 : 7.2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6.8 km/ℓ (1등급)
CO²배출량 : 123.0g/km
- 치수
전장 : 4,370mm
전폭 : 1,800mm
전고 : 1,440mm
축거 : 2,645mm
윤거전 : 1,550mm
윤거후 : 1,540mm
공차중량 : 정보없음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mm/40/18inch
후륜타이어 : 225mm/40/18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연비 좋고 튼튼하고 안전시스템 최고인 차. 탐난다.
- 갖고싶다.
- 헤드라이트가 날카로움... 뭐 여자가 타면 좋을 듯 한데? 볼보 디자인 진짜 예뻐졌네.
- 볼보 V40 모양도 너무 이쁘고 좋아요! 볼보에 관심이 많아서 들어왔네요. 내년에 새로 나오는 차들도 너무 기대되고요. 사진이나 기사 정보 보려고 카페도 가입해서 들락날락 하고 있어요ㅎㅎ
- 주유구 문제 빨리 해결됐으면 하네요...
- 지금 뉴스 보고 들어와봤는데.. 세차를 하면 주유구로 물이 들어가서 주행 도중 시동이 꺼지는 경우가 실험차 모두에서 똑같이 일어났다고 하네요.
- 제발 위대한 자동차 기업에 흉기는 들이대지마라. 난 아시아최강 무쏘 60만 달리고 있다.
- 일본에는 T4 1600cc 가솔린 모델 팔던데 국내는 안 들어오나요?
- 시승해봤는데 뒷좌석 앉으면 머리 닿음.
- 미녀의 탄생에서 나와서 찾아봤더니 진짜로 브레이크 안 밟아도 멈추는거였어;
- 2.0 디젤이 우리나라 트럭들보다 세고 연비도 좋네...ㄷㄷ
- 해치백의 참고서라 불리우는 볼보 V40! 높은 연비와 날렵하면서도 유연한 외모 V40.
- V40에도 181 마력 신형 엔진이 장착된다고 하는데 국내에도 들어올려나요?
- 출력 좀 낮은 거 빼고 괜찮네. 요즘 사람들 흉기는 안 좋아한는데 연비도 괜찮고 안전성도 좋고 국산보다는 비싸지만 타 수입차에 비해 가격도 메리트있고. 근데 AS는 어떤지 모르겠다.
- 1.6 배기량이 이 가격이라고 까는 글이 없네.
- 캬~ 차 예술이다^^ 디자인이며 성능이며 가격대비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전 D2 3590만원짜리 찬데 너무 좋아요! 300만원 추가하면 프리미엄 사는데 솔직히 조수석 전동시트 빼고는 그다지 필요없는 것 같아서 이걸로 샀습니다. 볼보 너무 좋습니다~ 왜 이런 차가 우리나라에서는 인기가 없는지 모르겠습니다. 다른 나라에선 프리미엄급인데~
- 오늘 계약했습니다. 15년형 옵션 제대로 맞는 곳 하나도 없네요... 우선 시승한 느낌. 대만족. 디자인... 역시 좋아요. 작다 싶지만 전 세컨카로 산 거라 딱이더라구요!
- 너의 주인이 되어주마... 좀만 기다려라.
- 14년식 노리고 있었는데 15년식 1.6 배기량으로 최소 300만원이 올랐네. 그래도 사고싶다. 우리나라만 볼보가 인기가 덜하지만 외국에선 프리미엄급으로 분류된다고 하던데...
- 볼보 갈수록 좋아진다. V40 D4 Drive E엔진에 8단 자동 달고 4천만원대 나오면 골프 GTD 안사고 바로 볼보 산다. 안전, 편의성 높고, 제로백도 7초대 예상.
'전세계 자동차 정보 > VOLVO(볼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VOLVO) 2014 볼보 컨셉트 쿠페 (0) | 2016.03.08 |
---|---|
(VOLVO) 2013 볼보 C70 (0) | 2016.03.08 |
(VOLVO) 2015 볼보 V40 크로스컨트리 (0) | 2016.03.07 |
(VOLVO) 2015 볼보 XC90 (0) | 2016.03.07 |
(VOLVO) 2015 볼보 XC90 R-디자인 (0) | 2016.03.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