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LVO) 2016 볼보 XC90
반응형

(VOLVO) 2016 볼보 XC90

 

 

T6

모델명 : T6

가격 : 가격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1,96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20hp
최대토크 : 40.7kg.m


- 성능
최고속도 : 230km/h

가속성능 : 6.5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8.0 ℓ/100km (정보없음)

CO²배출량 : 186.0g/km


- 치수
전장 : 4,950mm

전폭 : 2,010mm
전고 : 1,775mm
축거 : 2,984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정보없음

승차인원 : 7인승
전륜타이어 : 정보없음
후륜타이어 : 정보없음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인테그랄 링크
전륜제동장치 : 정보없음
후륜제동장치 : 정보없음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T8 Hybrid
가격 : 가격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1,969cc
연료 : 가솔린, 전기
최대출력 : 313hp
최대토크 : 40.7kg.m

합산출력 : 정보없음

합산토크 : 정보없음


- 성능
최고속도 : 230km/h

가속성능 : 5.6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2.1 ℓ/100km (정보없음)

CO²배출량 : 49.0g/km


- 치수
전장 : 4,950mm

전폭 : 2,010mm
전고 : 1,775mm
축거 : 2,984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정보없음

승차인원 : 7인승
전륜타이어 : 정보없음
후륜타이어 : 정보없음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인테그랄 링크
전륜제동장치 : 정보없음
후륜제동장치 : 정보없음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D5

모델명 : D5
가격 : 가격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1,969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25hp
최대토크 : 47.9kg.m


- 성능
최고속도 : 220km/h

가속성능 : 7.8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5.8 ℓ/100km (정보없음)

CO²배출량 : 152.0g/km


- 치수
전장 : 4,950mm

전폭 : 2,010mm
전고 : 1,775mm
축거 : 2,984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정보없음

승차인원 : 7인승
전륜타이어 : 정보없음
후륜타이어 : 정보없음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인테그랄 링크
전륜제동장치 : 정보없음
후륜제동장치 : 정보없음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로또 되면 사고싶은 차 1위ㅋ

- 이건 진짜 물건이네요...ㅎㄷㄷ

- 꼭 볼보코리아 기대해봅니닷~ 볼보의 안전성과 멋진 외관. 첫눈에 반해서 계속 관심두고 지켜보고 있는데~ 국내에 꼭 판매될 수 있게 해주세요~ 대구센터가 커지는 것처럼 전국센터가 커질 날이 얼마 남지 않을 겁니닷~ 국내수입차 1순위를 달릴 수 있는 멋진모델 강력추천합니다.

- 평소 볼보답지 않게 오버된 가격이네. 2천씨씨가 이러면 넘 하지. 좀만 참고 2천만 내리자. 아님 프로모션으로 30프로 할인 때려라.

- 가격표가 후덜덜입니더.

- 가격이...ㅠㅠ

- 가격 발표 후 메리트도 없고 매력이 급격히 떨어지는데.. 마지막으로 실물 한번만 만져보고 다른 차로 갈아타렵니다. 결국 이런 가격이라면 다른 차를 사게 될 듯..ㅎㅎ

- 진보된 디스플레이를 자랑하는 XC90의 네비게이션은 한국형 네비로 업그레이드 되었는지 궁금하네요. 임의적으로 연결된 지니를 계속 적용하는 건 아닌지 걱정스럽네요. 한국형이 어렵다면 렉서스, 토요타처럼 한국형 아틀란을 시스템과 잘 연동시켜서 나와주면 좋겠습니다. 어정쩡하게 모니터에 화면만 나와주는 거라면 품격이 떨어지니까요.

- 볼보가 갑자기 많이 팔리니까 정신줄 놓고 가격 정했고만 미친.

- 깡통 트림이 8천. 옵션이 어느 정도 들어간 탈만한 건 9천~1억1천. 비싸게 나왔네.

- 당연히 브랜드 가격이 있지... 볼보? 뭔 브랜드..ㅋㅋㅋ

- 할 말이 없다ㅋㅋㅋ

- 아 고민되네요. 한달 전에 T8 INS 예약했는데 사야 할 지ㅠㅠ 난 적어도 500~1,000은 떨어질 줄 알았는디ㅋㅋ 아우디 Q7으로 가야하나?

- 솔직히 제품 디자이너 입장에서 본다면 국내 정서에 안 맞는 스웨덴식 디자인이예요... 가격도 약 천만원 정도 인하가 되면 모를까, 다소 비싼 듯한 느낌이고 동급가격대인 X5나 Q7 또는 GLE급에 앞선다고 보지는 않습니다(종합적 판단).

- 내가 가격 공개되는 날에도 빨아제끼는지 보자고 했는데~ 역시 내 예상대로 목 메어 기다리던 팬들이 안티로 돌아서고 있네~ㅎㅎ

- 가격 발표보고 한번 달려와봤는데 역시나... 나만 그런 게 아니였네. 볼보가 왜 독일차와 똑같이 브랜드 밸류를 같이 가려하지? 그렇다고 AS센터가 벰벤처럼 많은 것도 아니고.

- 걍 안 사시는게... 가격 나왔는데 진짜 소비자 우롱하는 가격이네요. 미국 판매 가격대비 대략 1천만원~1천2백만원 정도 비싸요. 진짜 심하네요 심해. 와 해도해도 너무한다 이젠. 한국 소비자들은 봉인가.

- 가격 보니 안 팔려고 작정을 했네... 아무리 그래봤자 망한 브랜드에 중국차일 뿐인데... 북미시장 선전에 착각을 하네... 서비스도 개판이라고 뉴스에 나오더만... 가격 가이드라인이 기본이 9,000만원이라니.. 어이상실... 중국차 9천만원에 많이들 사세요.

- 가격이 너무 심하네. 도대체 미국보다 1500만원이나 비싸게 처먹는 게 말이 되냐? 아니 미국처럼 싸게는 못 팔아도 최소 지금 가계약에서 천만원은 싸게 팔아야 경쟁력 생긴다. 차는 좋던데 진짜 가격이 노답이더라. 에라이.

- 요즘 볼보 코리아에선 가격 입질중인가 봅니다. 볼보라는 브랜드를 좋아하는 사람이지만, 지금 영맨들 사이에서 카더라 통신을 남발하는 것 중에 최저 8100만원부터 1억 3000만원까지 한다... 라고 바람넣고 있더라구요. 솔직히 말하면 차는 너무 좋은데, 볼보코리아의 영업전략이 너무 저질이네요.

- 볼보가 우리나라에서만큼은 독일차들에 비해 절대 밀리는 게 AS 센터다. 센터의 메카닉 수준이나 볼코의 대응 방법은 차지하더라도 수가 너무 적다. 현명한 소비자라면 가격이라도 더 싸서 이득이 있지 않는 한 볼보를 사진 않을 것이다.

- 와이프와 다음 차 우선순위 1위로 올려놓고 오매불망 기다렸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매력 떨어지는 가격 듣고 시승이고 뭐고 다 취소. 볼보코리아 정신차리라. 내 볼보 참 오래 탔고 또 좋아하지만, 여지껏 단 한번도 이해 못하겠는게 너희들 가격 정책이다. 에휴...

- 이 가격대면 선택의 폭이 넓어진다는 의미 아닐까요?

- XC90 가계약했는데, 가격표 보니 답답~하네요... 1000 가까이 내리고, 옵션도 보완해야 한다고 봅니다.

- 풀체인지 아우디 Q7, 볼보 XC90 다 9천 넘음. 1년 뒤 정도 되면 1천 좀 넘게 할인 될거임. 1천만원 이상 빼주는데도 프리미엄급 대형 SUV 비싸다고 징징 짜면 5천 몇백 주고 뉴모하비 사시든가.

- 다 좋은데 내수 가격에서 망했네...

반응형

'전세계 자동차 정보 > VOLVO(볼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VOLVO) 2016 볼보 V60 크로스컨트리​  (0) 2016.03.04
(VOLVO) 2017 볼보 V40  (0) 2016.03.03
(VOLVO) 2017 볼보 V90  (0) 2016.03.03
(VOLVO) 2016 볼보 V60  (0) 2016.03.03
(VOLVO) 2017 볼보 S90  (0) 2016.03.0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