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2016 BMW X4
모델명 : xDrive20d xLine
가격 : 7,03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배기량 : 1,995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90hp
최대토크 : 40.8kg.m
- 성능
최고속도 : 212km/h
가속성능 : 8.0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3.5 km/ℓ (3등급)
CO²배출량 : 146.0g/km
- 치수
전장 : 4,671mm
전폭 : 1,881mm
전고 : 1,624mm
축거 : 2,810mm
윤거전 : 1,616mm
윤거후 : 1,632mm
공차중량 : 1,74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5/19inch
후륜타이어 : 275mm/40/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xDrive30d M Sport Package
가격 : 8,50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6 직분사
배기량 : 2,993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58hp
최대토크 : 57.1kg.m
- 성능
최고속도 : 234km/h
가속성능 : 5.8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2.2 km/ℓ (3등급)
CO²배출량 : 163.0g/km
- 치수
전장 : 4,671mm
전폭 : 1,881mm
전고 : 1,624mm
축거 : 2,810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1,82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5/19inch
후륜타이어 : 275mm/40/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투싼 ix 몰고 있는데 이 차보니 차 버리고 싶다.
- 디자인 진짜 끝내준다. 이 가격에 이 정도 성능이면 충분하고... 사고싶다.
- 3개월 됐는데 출고한 지, 타면 탈수록 기변하고 싶은 차신형 엔진인데 디젤은 작살이고 초반은 너무 굼뜨고, 핸들 잔진동에 디젤.. 근데 디자인만 이뻐. 근데 옵션은 뭐 없음. ACC, LED 램프, 전방카메라 아무것도 없음. 20d 출력은 한숨만. 덩치가 크니 답답. 비머 디젤 사려면 무조건 6기통 이상... 국산차보다 시끄러움; 민감해서 예열도 못하겠네. 현금으로 질러놨으니 그냥 팔고 기변할까 생각중인데 솔직히 디자인은 이뻐서 이번에 나오는 X4 40i m 생각중인데 너무 가격차이가 많이 나니, 이것도 애매하네요~ 가성비 따지는 차는 당연히 아니지만 엑스 시리즈에 너무 인색한 듯ㅠ... 디자인만 보고 사는 건 다시는 할 짓이 못됨. 그리고 국산 디젤 많이 몰아봤지만 얘가 젤 시끄러움;
- 벤츠 GLC와 X4를 놓고 엄청 고민하다 X4 했어요. 대만족입니다.
- 폭스바겐 골프 게시판 한번 가보세요~ 어이가 없네요ㅋㅋ 3천만원대 허접한 골프가 감히 BMW보다 성능이 더 좋다고 수입차 부심을 부리네요ㅎㅎ
- 딱 적당하게 요 정도만 타고 싶다...^^
- 길가다 봤는데 디자인 진짜 끝내준다. 투싼, 싼타페랑은 비교하지도 마라.
- 고속도로에서 이 차 봤는데. 꽤 비싼 차네.
- X4 M 타고 싶어요...
- 참 잘생겼다~
- X4 오너지만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트렁크가 좀 더 컸으면... 그 외는 맘에 완전 쏙 드는데...
- 제가 X4 타고 있는데요... 옵션 허접, 풍절음 심해 방음 처리 한 200 넘게 들어갔음. 520d 력셔리 타다가 X4 타니 옵션 완전 꽝임. 차량 선택시 신중하시길... (개인적 생각임)
- 좋아좋아. 타보니 진짜 좋은 차네. 왜 우리나라는 저런 차를 만들지 않는 건지?
- 공도에서 실제로 봤는데 X6랑 헷갈릴 정도로 너무 이뻤다ㅠㅠ BMW 진짜 디자인 미친 듯!
- 현재 오너인데 연비 좋고 주행성 좋다. 근데 승차감은 약간 아쉬움.
- X4 헤드가 X6처럼 더 역동적이면 훨씬 이쁠 거 같은데 살짝 아쉽네ㅎㅎ 그래도 정말 멋진 차!
- SUV인데 운전하는 건 승용차 같은 움직임. 고속에도 흔들림 없고 탄탄하게 잘 나감. Xdrive라 코너도 훌륭한 단점이라 하면 없는 게 많음. 국산차에 비해서 옵션. 가격은 대형 국산SUV인데 타보면 크다 느끼지는 못함. 스포티지급 실내?
- 걍 탈만하더이다. 다만 SUV라는 생각은 버리시고, 뒷좌석과 트렁크는 세단보다 못하다 생각됨. 5GT가 오히려 공간적인 측면에선 활용도가 높을 것 같음. 개취인 디자인이 맘에 들어 샀는데, 3년만 탈까 생각중.
- 크~ 역시 BMW가 SUV 잘 만든다. 랜드로버와 더불어 SUV 끝판왕인 듯...
- 세단 1위가 벤츠라면 SUV 1위는 BMW.
- X6가 드림카지만 현실적인 드림카는 X4다.
- 살라카니까 왜 자꾸 가격이 내려가냐?
- 얜 왜 가격이 이렇게 흉악하게 올랐냐?
- 집에 차 있어서 한번씩 타보지만 요새 SUV 중 디자인 최고ㅋㅋ GLC도 이쁘긴하지만 남성미가 떨어짐.
- 잘 달리고, 잘 서고, 잘 돌고. 운전의 즐거움... 참 잘 만들었다. X6는 너무 큰 듯. X4가 결혼하고 애기낳고 캠핑가고 딱인 듯.
'전세계 자동차 정보 > BMW' 카테고리의 다른 글
(BMW) 2016 BMW M5 퓨어메탈 에디션 (0) | 2016.02.21 |
---|---|
(BMW) 2016 BMW 4시리즈 컨버터블 (0) | 2016.02.19 |
(BMW) 2016 BMW 2시리즈 액티브 투어러 PHEV (0) | 2016.02.13 |
(BMW) 2016 BMW M760Li (0) | 2016.02.13 |
(BMW) 2016 BMW 3시리즈 PHEV (0) | 2016.02.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