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 2016 코란도 스포츠​
반응형

(쌍용자동차) 2016 코란도 스포츠​

 


모델명 : CX5 2WD
가격 : 2,106~2,45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2.0
배기량 : 1,998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55hp
최대토크 : 36.7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1.8 km/ℓ (3등급)

               수동 13.3 km/ℓ (3등급)

CO²배출량 : 148.0~169.0g/km


- 치수
전장 : 4,990mm

전폭 : 1,910mm
전고 : 1,790mm
축거 : 3,060mm
윤거전 : 1,570mm
윤거후 : 1,570mm
공차중량 : 1,860~1,88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255mm/60~75/16~18inch
후륜타이어 : 225~255mm/60~75/16~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파트타임 4륜구동(4WD),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5단, 수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코일 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CX7 4WD
가격 : 2,378~2,945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2.0
배기량 : 1,998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55hp
최대토크 : 36.7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1.4 km/ℓ (4등급)

               수동 12.8 km/ℓ (3등급)

CO²배출량 : 155.0~176.0g/km


- 치수
전장 : 4,990mm

전폭 : 1,910mm
전고 : 1,790mm
축거 : 3,060mm
윤거전 : 1,570mm
윤거후 : 1,570mm
공차중량 : 1,970~1,99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55mm/60/18inch
후륜타이어 : 255mm/60/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파트타임 4륜구동(4WD)
변속기 : 자동 5단, 수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코일 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EXTREME
가격 : 2,683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2.0
배기량 : 1,998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55hp
최대토크 : 36.7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1.4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76.0g/km


- 치수
전장 : 4,990mm

전폭 : 1,910mm
전고 : 1,790mm
축거 : 3,060mm
윤거전 : 1,570mm
윤거후 : 1,570mm
공차중량 : 1,99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55mm/60/18inch
후륜타이어 : 255mm/60/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파트타임 4륜구동(4WD)
변속기 : 자동 5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5링크 코일 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국내의 유일한 픽업트럭 타본 사람들은 자~알 알지, 얼마나 좋은 차인지를. 실용성 다목적으로 쓰기에는 이만한 차 없다고 본다. 구입하실 분들은 필이 4륜으로 꼭! 구입하시길.

- 솔직히 가성비 죽임.. 뒷좌석 좁은 건 맞는데 어느 정도 괜찮아진 것 같고 이 정도 크기에 실용성에 간지에 세금싸고 실내도 어느 정도 이뻐지고 사골탕은 인정하는데 차가 괜찮으니까 좋은 차인 건 맞음.

- 내가 좋아하는 자동차 중의 하나가 코란도 스포츠.

- 싼 맛에 세금 적게 내고 트럭한데 뭘 더 바라는지. 그럼 다른 거 사라. 돈 더 쓰긴 힘들고 세금 부담되면서 말들은 많네. 가격대비 이만한 다용도 트럭 없다.

- 가격 아주 쬐끔만 내려주만 감사하다고 전해라.

- 코란도 스포츠 오래된 사골이죠. 그러나 오래 됐지만 오리지널 벤츠 미션, 벤츠 기술력으로 태어난 엔진 내구성은 다 아는 사실이고 프레임 바디니까 어느 정도 승차감은 감수해야 되고, 너무 스펙싸움 하면서 강판 얇게 만들고 억지로 엔진 미션 끼워 맞추느니 차라리 오래된 사골을 택하겠소. 오랫동안 검증된 거 타는 게 맘 편하지.

- 사고 싶은 차.

- 이 녀석 16년식 나오니까 안개등에 LED 쌍커풀 생겼네ㅠㅠ 좀만 기다렸다가 살 걸, 괜히 15년식 샀나ㅠㅠ 실내도 훨씬 이쁘네. 많이 팔려라, 코란도 스포츠!

- 2열 시트만 좀 개선해도 3cm는 더 나오겠다~

- 으어 남자의 차ㅠㅠ 느므느므 갖고싶으나 아직 해치백이나 세단 말고는 몰아본 적이 없어서 어떤 녀석인지 감이 안 옴.

- 인상이 부드러워졌네.

- 가성비는 넘사벽이지..ㄷㄷ 그러나 용도는 확실히 정하고 사라.

- 이 차는 화물차입니다. 너무 많은 걸 바라지 마세요. 이 차의 주목적은 탑승자의 편안함에 포커스를 맞춘 게 아니고 화물을 많이 싣는 것에 포커스를 맞춘 차입니다. 그렇게 뒷좌석, 승차감, 실내거주공간 등에 불만이 많은 사람들은 뭐하러 이 차를 사셨습니까? 그러게 후회할 짓을 왜 합니까.

- 이 차 뻥 안치고 렉스턴이랑 승차감 비슷, 정숙성 비슷, 겨울철 예열 끝나고나면 진짜 거짓말 안하고 주행시 2.0 가솔린 세단과 소음 비슷. 디젤이 구라치치 말라고? 한번 타보면 압니다. 진짜 조용합니다. 4기통 디젤에서는 이만큼 조용한 차 없습니다. 화물 특유의 승차감은 있지만 충분히 괜찮은 차임.

- 코란도 스포츠는 4륜이 진리임.

- 코스가 쌍용 2위인데... 화물차 세금 올린다 하니.. 정부는 쌍용 팍 죽이는 셈이네... 정부는 현기편이란다. 힘내라 쌍용.

- 엔진 2.2가 안 올라왔네... 실망.

- 뒷자리만 개선되면 이만한 다용도 차도 정말 드문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