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2016 미니 5도어
반응형

(MINI) 2016 미니 5도어

 


모델명 : Cooper
가격 : 3,090~3,78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3 직분사
배기량 : 1,49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36hp
최대토크 : 22.5kg.m


- 성능
최고속도 : 207km/h

가속성능 : 8.1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2.5 km/ℓ (정보없음)

CO²배출량 : 135.0g/km


- 치수
전장 : 3,982mm

전폭 : 1,727mm
전고 : 1,425mm
축거 : 2,567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1,27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175~195mm/55~65/15~16inch
후륜타이어 : 175~195mm/55~65/15~16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Cooper D
가격 : 3,93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3 직분사
배기량 : 1,496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16hp
최대토크 : 27.6kg.m


- 성능
최고속도 : 202km/h

가속성능 : 9.5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9.0 km/ℓ (1등급)

CO²배출량 : 100.0g/km


- 치수
전장 : 3,982mm

전폭 : 1,727mm
전고 : 1,425mm
축거 : 2,567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1,20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195mm/55/16inch
후륜타이어 : 195mm/55/16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Cooper S
가격 : 4,120~4,21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배기량 : 1,99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92hp
최대토크 : 28.6kg.m


- 성능
최고속도 : 230km/h

가속성능 : 6.8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2.8 km/ℓ (3등급)

CO²배출량 : 135.0g/km


- 치수
전장 : 4,005mm

전폭 : 1,727mm
전고 : 1,425mm
축거 : 2,567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1,24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05mm/45/17inch
후륜타이어 : 205mm/45/17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Cooper SD
가격 : 4,36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배기량 : 1,995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70hp
최대토크 : 36.7kg.m


- 성능
최고속도 : 223km/h

가속성능 : 7.3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7.6 km/ℓ (1등급)

CO²배출량 : 109.0g/km


- 치수
전장 : 4,005mm

전폭 : 1,727mm
전고 : 1,425mm
축거 : 2,567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정보없음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05mm/45/17inch
후륜타이어 : 205mm/45/17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그냥 매장 한번 방문해서 시승하면 됩니다. 근데 저는 강남도이치 갔지만 시승하기엔 별로입니다.. 차가 넘 많아서.. 가까운 곳 가시면 될 거 같습니다~

- 17년식 언제 나오냐? 하이브리드는? 전기차는?

- 5도어 알아보는 사람에게 가장 중요한 부분인 뒷좌석 이야기를 하자면, 좁음. 181cm인데 조금 좁게 운전하면 뒷자리에 160cm인 와이프가 탈 정도는 됨. 대략 폴로 정도 생각하면 될 듯 한데, 이건 체감상 느낌이라 정확하진 않음. 카시트의 경우 영유아용을 쓰면서 발 공간 조금 여유롭게 하려면 앞좌석을 많이 당겨야해서 앞에 성인 남성 타기 힘듦. 쥬니어 카시트는 좀더 여유있음. 애가 만 3살 가까워져서 세컨카로 레이에서 미니 5도어로 바꿨는데 쥬니어 카시트 탈 정도 될때까지는 비추천. 그리고 카시트에 애기 태울 때 레이나 SUV 같은 차와 비교하면 안됨. 무지 힘들지만 차량 특성이 다르기 때문에 본인 취향이 중요하냐 편한 게 중요하냐의 차이임. 와이프가 탈 차, 와이프가 좋아하니 별 불만 없음.

- 미니 3도어 타는데 5로 바꾸고 싶다.

- 디젤 하이트림 반년 타는 중. 장점 : 연비가 쩔음. 고속주행 굿. 예쁘다. / 단점 : 차체가 중형에 비해 작음. 고로 짐칸이 작다. 풍절음. 개인적인 소감임... 저게 다는 아님. 디자인적인 감성과 주행성능 등 장단점 일일이 열거하기 힘듦. 마음 먹었으면 구매해볼만한 차. 5도어라서 뒷좌석 타는 사람도 멀미하지 않고 타는 것도 편함. 미니가 5도어 만들어서 오리지날 디자인 포기하고 굴복했다. 하지만 편리함에 있어서는 5도어에 추천 한 표.

- 터치네비가 아니여서 바로 접음;

- 이건 또 뭐시냐.. 예술이네.

- 죽기전에 사야되는데.. 2030년형 하이트림 전액현금 견적 부탁요.

- 가격도 착해졌네요. 미니는 감성이죠. 

반응형

'전세계 자동차 정보 > MINI(미니)' 카테고리의 다른 글

(MINI) 2015 미니 페이스맨  (0) 2015.10.26
(MINI) 2015 미니 JCW  (0) 2015.10.25
(MINI) 2016 미니 JCW  (0) 2015.10.25
(MINI) 2016 미니 컨버터블  (0) 2015.10.25
(MINI) 2016 미니 클럽맨  (0) 2015.10.2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