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COLN) 2022 링컨 에비에이터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반응형

(LINCOLN) 2022 링컨 에비에이터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분류 : 준대형 SUV / 출시-2022년1월>

 

 

* 등급/트림별 제원 *

 

[3.0 PHEV]

- 가격

Grand Touring : 1억 27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과급방식 : 트윈터보
배기량 : 2,956cc
연료 : 전기, 가솔린, 하이브리드
최대출력 : 405hp(엔진), 75kW(모터)
최대토크 : 300Nm(모터), 57.3kg.m(엔진)


- 성능

주행거리 : 30km

타입 : 리튬 이온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 : 9.3km/ℓ

CO²배출량 : 165g/km


- 치수
전장 : 5,065mm

전폭 : 2,020mm
전고 : 1,760mm
축거 : 3,025mm
윤거전 : 1,708mm
윤거후 : 1,716mm
공차중량 : 2,685kg

전륜타이어 : 275mm / 45 / 21inch

후륜타이어 : 275mm / 45 / 21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10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옵션 *

- 정보없음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9.2

- 국내 인지도가 타 브랜드에 비해 다소 떨어지는 것만 빼고는 가성비(1억 미만 외제 SUV 중), 주행성능, 디자인 등 전부 만족스럽습니다. 연비는 급가속 및 정지 등에 유의하고 적당히 발컨하면 차량 무게 및 배기량을 보았을 때 납득할 만한 수준임.

- 여러 가지 면에서 매우 만족합니다. 다시 사도 링컨 사고 싶네요. 만족도 좋습니다. 10년도 쉽게 탈 거 같습니다.

- GV80 타다 바꾸길 잘한 듯. 뒷마무리와 현지에서는 되는데 한국에선 안 되는 기능이 아쉬움. 그거 빼면 훌륭함~

- 타 차량 동급 대비 최고 성능, 옵션 만족합니다. 연비도 덩치에 비하면 매우 좋음.

- 승차감 및 적재량 최우수, 고속도로 운전 편안, 디자인 및 사운드 우수, 연비 8km/L, 주차 시 약간 불편함.

- GV80, XC90, X5, GLE450과 경쟁차량이라 많은 고민을 했으나 결국엔 에비에이터! 후회 없는 선택에 스스로에게 잘했다 칭찬해주고 있습니다~^^

- 에어서스펜스, 울티마레벨 스피커, 오토조향등, 전동마사지 등... 반자율주행, 파워 마력, 편의성, 기능성은 가성비 갑임. 연비도 생각보다 높아 아주 만족함.

- 기름값 걱정은 안 하는 관계로 매우매우 만족합니다~ 주행시 부드러움과 정숙함! 그리고 최고의 오디오가 아주 맘에 들어요.

- 만 키로째 주행중인데 승차감, 오디오 음질, 내장 인테리어 등 만족하며 운행중입니다. 강원도 산 정상 급경사 커브길 주행중 2.4톤 거구가 밟는대로 쭉쭉 올라가는 것이 그 전 소율 차량 2.2톤짜리가 엑셀 여러번 밟고 올라가는 것과는 차이점이 느껴집니다. 현재까지 아주 만족중입니다.

- 아들이 선택한 차~! 정숙성, 디자인 등 가족 모두 만족하며 타고 있습니다^^

- 승차감, 거주성 최고. 내부 고급스럽고 음악 사운드 좋고 타고 있으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 가격대비 성능, 품질, 디자인 모두 만족합니다... 다만 연비가 후달리네요ㅎㅎ 어차피 연비는 뭐 생각지도 않았으니까ㅎㅎ

- 편안하고 넉넉하니 매우 좋습니다. 승차감도 좋고 힘도 좋은데 연비도 대형 SUV 감안하면 준수하네요.

- 요만한 가격에 요만한 성능 없어요. 최신 트렌드에 맞게 페이스리프트 되면 더 좋아질 듯합니다.

- 3개월 정도 탔습니다. 잔고장 마감 등의 문제가 많다고 했는데 제 차는 그런 문제가 없네요. 승차감이랑 정숙성 너무 좋습니다. 떠다니는 느낌입니다. 연비가 안 좋은 것은 알고 있었지만 시내 연비는 생각보다 더 안 좋습니다. 4.5 정도 생각하시면 됩니다.

- 대체적으로 만족하는 차. 그 전 차 팰리 가솔 4륜과 연비는 비슷.. 차 많이 바꿔봤지만 가성비 정말 안 좋은 차 같습니다.

- 차가 넓직하니 좋고 트윈 터보라 잘 나가고 좋습니다. 차량 서스펜션이 에어쇼바라 승차감이 좋습니다.

- 주행, 편의성, 디자인 대체로 만족하면서 타고 있어요. 그런데 조립 품질이 이건 뭐 발로 조립을 하나 단차가 생각보다 많아요ㅎㅎ 이런 게 미국 갬성이지 하며 잘 타고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