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COLN) 2022 링컨 코세어
반응형

(LINCOLN) 2022 링컨 코세어

 

<분류 : 준중형 SUV / 출시-2022년1월>

 

 

* 등급/트림별 제원 *

 

[2.0 가솔린]

- 가격

Reserve : 5,85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1,99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38hp
최대토크 : 38.7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 : 9.2km/ℓ

CO²배출량 : 184g/km


- 치수
전장 : 4,585mm

전폭 : 1,885mm
전고 : 1,630mm
축거 : 2,710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1,815kg

전륜타이어 : 225mm / 55 / 19inch

후륜타이어 : 225mm / 55 / 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옵션 *

- 정보없음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9.1

- 가격대비 성능 좋으며 정말 튼튼하고 좋습니다. 계속 타고 싶은 차에요. 좋아요.

- 애들 키우느라 카니발에 지쳐서, 연비는 카니발 가솔린보단 나아요. 다만 포드 링컨 A/S는 아직 신뢰할 지는 의문. 가성비 차에요.

- 가솔린 4W를 누리면서 연비가 나쁘다 할 수 없어요. 시내주행은 다른 차도 마찬가지고 경차도 마찬가지 아닌가요. 8.9면 만족합니다. 참고로 강원도 가는 길 자율주행으로 21.2 찍었습니다. 괜찮지 않나요? 그 외는 뭐 아주 착하죠~

- 디자인, 승차감, 정숙성, 오디오, 크기 모두 만족합니다. 4인 가족에도 적당합니다.

- 디자인, 거주성, 가격, 주행성능 다 만족하지만 품질과 연비 부분은 상당히 아쉬움이 남는다. 가격대비 링컨의 고유 디자인은 질리지 않고, 실내 디자인은 조금 올드한 감이 있긴 하지만 피아노 건반식 기어는 적응하면 편하고, 준중형 SUV에서 웬만한 중형 이상의 뒷좌석 공간. 슬라이딩, 리클라이닝 기능 덕에 공간 활용 면에서 대만족. 단 연비는 시내주행 7. 아쉽다.

- 이제 7천키로 정도 탔고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독3사와는 다른 미국 프리미엄 감성 느끼기에 좋습니다. 고유가 시대에 체감 연비는 ㅎㄷㄷ이고 자동차 인포테인먼트는 개선이 필요해 보입니다. 그래도 디자인 이쁘고 잘 나가고 정숙성 좋고 내장재가 고급스러운 데다가 가격 또한 독3사 대비 경쟁력이 있어서 매우 만족합니다.

- 가성비 좋은 차임. 연비도 쏘쏘! 유행 타지 않는 디자인 그리고 실내 공간도 생각보다 넓고 좋음. 스피커는 짱! 썬루프 개방감 좋음. 잘 타다가 에비로 환승 예정. 독3사 차랑 다른 좋은 느낌!^^

- 가성비가 좋아요. 웬만한 옵션 다 있고 반자율은 안정적이며 고속연비는 15키로 정도, 시내는 8키로. 오디오가 좋아요.

- 모든 면에서 이 정도 옵션의 저렴한 가격의 SUV는 없다고 생각됨. AS도 생각보다 좋았음(물론 국내차랑 비교하면 안됨). 이쁘고 잘 달리고 옵션도 국내차랑 동일하거나 이상이니 만족함(21년식 차 기준).

- 가성비 뛰어나고 승차감도 뛰어납니다만 몇 가지 문제가 있네요. 저속에서 변속 전조등 점등 타이밍 내부 맵용 M2C가 느린점 바람 새는 소리 등.

- 국산차 싫고 큰차 싫고 너무 비싼차 싫고 그러면서 고급진 차를 원하면 딱 맞음.

- 타다 보면 무언가 5% 부족한 기능, 그리고 생각보다도 구린 연비에 짜증이 날 때도 있지만 뛰어난 가성비와 볼 때마다 흐뭇한 디자인은 정말 높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일단 무엇보다 저같이 유행을 싫어하는 사람에게 도로에서 쉽게 볼 수 없는 링컨 SUV라는 유니크함이 정말 큰 가치를 가집니다. 가솔린 특유의 정숙함과 더불어 나쁘지 않은 하차감이 여러모로 젠틀한 이미지의 저와 잘 맞아서 만족합니다.

- 유명세가 차 수준을 못 따라오네요. 연비 외엔 동급차 중 최강이라 생각됩니다. 다만 시스템 업글 이후 만족도는 좀 떨어지네요.

- 옵션이 거의 갖춰져 있어서 타는데 불편함이 없고 정숙하고 장거리 운행시에도 편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