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UGEOT) 2022 푸조 3008
반응형

(PEUGEOT) 2022 푸조 3008

 

<분류 : 준중형 SUV / 출시-2022년1월>

 

 

* 등급/트림별 제원 *

 

[1.2 PureTech]

- 가격

ALLURE : 4,550만원

GT : 4,850만원

GT PACK : 5,15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3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1,19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30hp
최대토크 : 27.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12.2km/l

CO²배출량 : 134g/km


- 치수
전장 : 정보없음

전폭 : 정보없음
전고 : 정보없음
축거 : 정보없음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225mm/55/18inch

후륜타이어 : 225mm/55/18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트위스트 빔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1.5 BlueHDi]

- 가격

ALLURE : 4,750만원

GT : 5,050만원

GT PACK : 5,35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1,499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30hp
최대토크 : 30.6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15.8km/l

CO²배출량 : 118g/km


- 치수
전장 : 4,450mm

전폭 : 1,840mm
전고 : 1,625mm
축거 : 2,675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1,505kg

전륜타이어 : 225mm/55/18inch

후륜타이어 : 225mm/55/18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트위스트 빔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색상 *

- Pearlescent White, Platinium Grey, Artense Grey, Metallisee Tri Couch Esm Bleu, Metallisee Vernis Bleu Celebes, Perla Nera Black, Ultimate Red


* 옵션 *

- 정보없음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9.3

- 연비가 정말 좋아서 만족스럽습니다. 특히나 디자인 면에서도 세련미가 있어서 더 만족스럽습니다.

- 최고의 차량, 퍼포먼스도 좋아요. 굿굿.

- 가성비 좋고 튼튼한 차량이 마음에 듭니다. 앞으로도 계속 탈 수 있을 것 같아요.

- 너무 훌륭한 차입니다. 연비 좋고 출력도 좋고 미션도 부들부들하고 하브 가려다가 정착했는데 아주 맘에 들어요.

- 1.5 gt pack 모델 신차 구매한지 2주 정도 되어 갑니다. 길들이기 중이라 출력을 많이 써보지는 못 했으나 131마력이라는 수치와 다르게 부드럽게 잘 나갑니다. 정숙성도 좋은 편이라 생각하고 연비는 뭐 진짜 잘 뽑힙니다. 실내 거주성 만족스럽다 생각하고 시트가 진짜 앉으면 파묻혀 있는 느낌? 몸 잘 잡아주고 편합니다. 이건 gt pack 트림만 해당하지만 포칼스피커 기대 안 했는데 사운드 좋습니다. 올해 스텔란티스가 발표한 내용 보면 향후 2년간 서비스센터도 20개 정도 늘린다고 하니 3008 관심 있으신 분들은 긍정적으로 검토 해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 수입차의 감성을 느끼면서 성능까지 좋은 차량이라고 생각합니다. 디자인은 여느 차들보다 우수하고 주행감이나 옵션들도 뛰어납니다. 푸조라는 브랜드가 최대의 단점이라고 생각이 드나 그래도 이만한 가격에 이만한 차량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 외제차 가성비 끝판왕. 잔고장 없고 유행 타지 않는 외관에 운전자 중심의 콕핏 공간까지.

- 외관은 말할 것도 없고.. 다들 기준이 다르겠지만 디젤차라는 걸 감안하면 조용하다고 느꼈습니다. 그리고 막 쏴달려도 보통 연비 17~18 정도 찍고 연비 운전하면 20은 훌쩍 넘겼어요. 프로모션 할인 받아서 싸게 산 경우라 월 프로모션 확인해보고 구매하면 ㄹㅇ 외제차를 개혜자로 구매 가능할 듯요.

- 디자인 좋고 연비도 좋아요. 승차감도 그리 나쁘지는 않아요. 브레이크 민감해서인지 브레이크 작동 시 꿀~렁거림이 있음.

- 후회 없는 이 가격대의 선택ㅎ 뉴 모델보다 더 나은 개인적 소감ㅎ 다만 서비스센터가 별로 없어요ㅜㅜ

- 2018년 2세대 모델로 4년이 지난 지금도 여전히 신차 못지 않은 디자인으로 만족도가 높고 주행 성능 및 연비의 만족도가 높습니다. 외제차 구매 시 가장 우려했던 정비 부분도 잔고장 한번 없이 잘 타고 있습니다.

- 디자인도 예쁘고 가격대비 만족합니다. 연비가 우선 최고입니다. 고민중이시라면 고민 마세요.

- 실제 주행 시 연비 만족도가 높고, 코너링이 좋습니다. 출퇴근용으로 사용했을 때 월 10만원 이하의 주유비와 코너링에서 안정적입니다.

- 3008 2022년형 페이스리프트 차량으로 디자인 만족도가 높고, 주행해 본 결과 이전 디젤 차량(i40)에 비해 코너링 등의 주행 안정성이 높고 연비가 우수함.

반응형

'전세계 자동차 정보 > 푸조(PEUGEOT)' 카테고리의 다른 글

(PEUGEOT) 2022 푸조 5008  (3) 2022.03.18
(PEUGEOT) 2022 푸조 5008 GT  (2) 2022.03.17
(PEUGEOT) 2022 푸조 508  (1) 2022.02.15
(PEUGEOT) 2022 푸조 508 SW  (1) 2022.02.15
(PEUGEOT) 2021 푸조 308 SW  (0) 2021.07.0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