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2022 렉서스 NX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반응형

(렉서스) 2022 렉서스 NX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분류 : 중형 SUV / 출시-2022년6월>

 

 

* 등급/트림별 제원 *

 

[NX 450h+]

- 가격

PREMIUM : 7,10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자연흡기
배기량 : 2,487cc
연료 : 전기, 가솔린, 하이브리드
최고출력 : 307hp(합산), 182hp(엔진)
최대토크 : 23.1kg.m(엔진)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 : 14.4km/ℓ

CO²배출량 : 26g/km

주행거리 : 56km


- 치수
전장 : 4,660mm

전폭 : 1,865mm
전고 : 1,670mm
축거 : 2,690mm
윤거전 : 1,605mm

윤거후 : 1,625mm
공차중량 : 2,030kg

전륜타이어 : 235mm/60/18inch
후륜타이어 : 235mm/60/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CVT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색상 *

- SONIC QUARTZ, SONIC TITANIUM, SONIC CHROME, BLACK, GRAPHITE BLACK, MADDER RED, BLAZING CARNELIAN, TERRANCE KHAKI MICA METALLIC, CELESTIAL BLUE GLASS FLAKE


* 옵션 *

- 정보없음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9.3

- 가격 인상이 조금 아쉽지만 만듦새와 연비 모두 만족합니다. 렉서스 특유의 정숙함이 돋보여요!

- 승차감도 좋고 연비도 좋고 가격대비 차량 품질 마감도 우수하고 전반적으로 만족합니다.

- 만족합니다. 훌륭해요. 연비 20km/L, 전기 가능거리 80km 굿.

- 출고한지 두달 가까이 6000키로 타면서 너무 만족합니다. 21년식 ES300h와 같이 타고 있지만 세단만큼 편한 승차감이 좋네요. 특히 연비는 시내주행 50~60키로 실연비 20키로 나오고 고속주행 90~110키로 18~20 나옵니다. 고급유 넣고 타기 좋은 차 같아요. E-FOUR 4륜 시스템은 전기로 첫 출발시와 첫 가속 출발시, 미끄러운 도로나 커브길에 작동이 되는데 특히 고속 커브길에서 상당히 매력적이며 묵직하고 안전하게 잘 빠져 나옵니다. 450H를 구입하고 싶었으나, 마크레빈슨과 파노라마 선루프를 포기할 수 없어 350H 럭셔리로 출고했습니다. 마크레빈슨 정말 선명하고 좋습니다. 렉서스의 최고의 장점은 차가 정말 편합니다. 시트도 푹신하고 서스펜션도 부드럽고 좋네요. 굳이 단점이라면 아직까지는 모르겠네요. 30대 남성 혼자 타기에 상당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 하이브리드 연비 좋네요. 정숙성, 시랜 편의 기능 만족합니다. 가격이 높다지만 요즘 다른 것들도 뭐...

- 역시나 가격이 문제지만... 제품력이 커버를 해준다고 생각됨...

- 장점 : EV 모드로 80~90km 주행 가능한 실전비 / 방전 시 하이브리드 모드로도 22km/L 정도의 연비 / 마감 품질. 단점 : 가격.

- 스트레스 없이 타는 차. 조용하고 연비 좋고 잔고장 없고.. 4인 가족 넉넉하고..

- 좋은 차. 멋있고 연비도 좋아요. 가격이 좀 있지만 그 값을 한다고 생각해요.

- 믿고 탈 수 있는 렉서스가 되리라고 봅니다. 한달 정도 타본 소감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