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2022 렉서스 NX 하이브리드
반응형

(렉서스) 2022 렉서스 NX 하이브리드

 

<분류 : 중형 SUV / 출시-2022년6월>

 

 

* 등급/트림별 제원 *

 

[NX 300h]

- 가격

PREMIUM : 6,500만원

LUXURY : 7,44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자연흡기
배기량 : 2,487cc
연료 : 전기, 가솔린, 하이브리드
최대출력 : 242hp(합산), 189hp(엔진)
최대토크 : 24.7kg.m(엔진)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 : 14km/ℓ

CO²배출량 : 114g/km


- 치수
전장 : 4,660mm

전폭 : 1,865mm
전고 : 1,670mm
축거 : 2,690mm
윤거전 : 1,605mm

윤거후 : 1,625mm
공차중량 : 1,850kg

전륜타이어 : 235mm / 50 / 20inch
후륜타이어 : 235mm / 50 / 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CVT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정비주기 *

- 매 10,000km : 타이어 위치교환(교체), 브레이크 패드(점검)

- 매 15,000km : 에어컨 필터(매 15,000km 또는 매 1년마다 교체), 엔진오일(매 15,000km 또는 매 1년마다 교체)

- 매 30,000km : 점화플러그(점검), 연료탱크 에어필터(점검)

- 매 40,000km : 브레이크 오일(교체)

- 매 50,000km : 연료필터(교체)

- 매 100,000km : 변속기 오일(교체), 점화플러그(교체)


* 옵션 *

- 정보없음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9.3

- 공영주차장 50%할인에 연비가 아주 좋아요. 흔하지 않아 좋고 서울 시내 운전에 딱이에요.

- BMW, 벤츠, 제네시스를 타다가 렉서스는 처음입니다. 보통 연비와 탄탄한 주행 성능 두 마리 토끼를 다잡기 쉽지 않은데 NX350H가 바로 그런 차란 생각이 듭니다. 가족들 평균키가 182cm인데 거주성 100% 만족스럽고 도로에 흔하지 않아 유니크한 점도 무척 만족합니다.

- 출퇴근이나 단거리 이동 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를 잘 활용하면 주유없이 생활이 가능하여 유지비가 적게 듭니다. 가속성능도 일상 생활 영역에서 불편함 없이 충분한 가속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 4인 가족 패밀리카로 딱이고, 허리가 안 좋아 세단은 지양하는 편이라 suv 중 골랐는데 만족중입니다. 승차감 좋고, 4륜에 연비 이 정도면 대만족이고, 하나 아쉬운 건 가격이네요. 다만 이 돈 주고 샀는데 품질이 왜 이렇지라는 생각은 단 한번도 들지 않을 정도로 품질은 좋습니다. 실내도 이번에 바뀌어서 마음에 드네요.

- 가격 빼곤 나무랄 데 없음. 주행성능, 안락함, 소음 등등 꽤 좋은 차라고 생각함.

- 가격 인상이 조금 아쉽지만 만듦새와 연비 모두 만족합니다. 렉서스 특유의 정숙함이 돋보여요!

- 승차감도 좋고 연비도 좋고 가격대비 차량 품질 마감도 우수하고 전반적으로 만족합니다.

- 만족합니다. 훌륭해요. 연비 20km/L, 전기 가능거리 80km 굿.

- 출고한지 두달 가까이 6000키로 타면서 너무 만족합니다. 21년식 ES300h와 같이 타고 있지만 세단만큼 편한 승차감이 좋네요. 특히 연비는 시내주행 50~60키로 실연비 20키로 나오고 고속주행 90~110키로 18~20 나옵니다. 고급유 넣고 타기 좋은 차 같아요. E-FOUR 4륜 시스템은 전기로 첫 출발시와 첫 가속 출발시, 미끄러운 도로나 커브길에 작동이 되는데 특히 고속 커브길에서 상당히 매력적이며 묵직하고 안전하게 잘 빠져 나옵니다. 450H를 구입하고 싶었으나, 마크레빈슨과 파노라마 선루프를 포기할 수 없어 350H 럭셔리로 출고했습니다. 마크레빈슨 정말 선명하고 좋습니다. 렉서스의 최고의 장점은 차가 정말 편합니다. 시트도 푹신하고 서스펜션도 부드럽고 좋네요. 굳이 단점이라면 아직까지는 모르겠네요. 30대 남성 혼자 타기에 상당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 하이브리드 연비 좋네요. 정숙성, 시랜 편의 기능 만족합니다. 가격이 높다지만 요즘 다른 것들도 뭐...

- 역시나 가격이 문제지만... 제품력이 커버를 해준다고 생각됨...

- 장점 : EV 모드로 80~90km 주행 가능한 실전비 / 방전 시 하이브리드 모드로도 22km/L 정도의 연비 / 마감 품질. 단점 : 가격.

- 스트레스 없이 타는 차. 조용하고 연비 좋고 잔고장 없고.. 4인 가족 넉넉하고..

- 좋은 차. 멋있고 연비도 좋아요. 가격이 좀 있지만 그 값을 한다고 생각해요.

- 믿고 탈 수 있는 렉서스가 되리라고 봅니다. 한달 정도 타본 소감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