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LR) 2021 테슬라 모델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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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SLR) 2021 테슬라 모델X

 

<분류 : 준대형 SUV / 출시-2021년2월>

 

 

* 등급/트림별 제원 *

 

[Dual Motor AWD]

- 가격

Long Range : 1억 3,999만원

 

- 엔진
엔진형식 : 정보없음

과급방식 : 정보없음
배기량 : 정보없음
연료 : 전기
최대출력 : 500kW
최대토크 : 정보없음


- 성능

최고속도 : 240km/h

가속성능 : 3.9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주행거리 : 580km


- 치수
전장 : 5,050mm

전폭 : 2,000mm
전고 : 1,625mm
축거 : 2,965mm
윤거전 : 1,661mm
윤거후 : 1,699mm
공차중량 : 2,352kg

전륜타이어 : 255mm/45/20inch

후륜타이어 : 275mm/45/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1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Tri Motor AWD]

- 가격

Plaid : 1억 5,999만원

 

- 엔진
엔진형식 : 정보없음

과급방식 : 정보없음
배기량 : 정보없음
연료 : 전기
최대출력 : 895kW
최대토크 : 정보없음


- 성능

최고속도 : 240km/h

가속성능 : 2.6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주행거리 : 547km


- 치수
전장 : 5,050mm

전폭 : 2,000mm
전고 : 1,625mm
축거 : 2,965mm
윤거전 : 1,661mm
윤거후 : 1,699mm
공차중량 : 2,455kg

전륜타이어 : 255mm/45/20inch

후륜타이어 : 275mm/45/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1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옵션 *

- 정보없음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8.7

- 미국차라서 그런지 차량 마감은 별로이지만 성능은 나무랄 데가 없네요. 개인적으로 전 후회 안 합니다.

- 이 차를 산다면 당신은 무조건 팰컨윙에 끌린 것이다.. 팔콘윙이 아니었다면 안 살 차.

- 주행거리도 만족스럽고 거주 편의성도 만족스럽습니다. 뒷좌석에 카시트 두개 설치하고도 가운데 좌석에 앉는데 불편함이 없습니다. 트렁크도 공간 많고 너무너무 좋아요ㅎㅎ 다 좋아요!!

- 모든 면에서 탁월하고 전기차이므로 유지비가 상당히 저렴합니다. 가속도 및 제동력 탁월하고 오토파일럿 기능으로 운전 피로감이 없습니다.

- 오토파일럿과 FSF의 향연. 장거리 이용자에게는 최고의 편의성을 제공하지만 충전의 번거로움도 있다. 하지만 그 모든 걸 뛰어넘는 편의성이 모든 걸 압도한다.

- FSD 옵션 있는 오토파일럿 기능... 무지 좋아요! 장거리 운전이 편해졌네요ㅎㅎ 모델X 100D 좋아요~^^

- 단차는 아쉽지만 주행성능이나 오토파일럿, OTA 등 기능적인 측면과 넓은 실내가 좋네요.

- 성능은 물론 주행 안전성 등이 매우 마음에 들었습니다. 특히 사람들 시선을 원하는 분이시라면 매우 추천합니다.

- 과연 이 가격대에 이런 차가 있을까. 앞으로도 나오기 힘든 차. 벌써 2년이 지났지만 타 제조사는 발끝도 못 따라오는 실정. 늘 만족하는 자동차.

- 많은 분들이 단단한 승차감을 가지고 불만을 말씀하시지만, 장시간 운전 시 오히려 몸이 덜 피곤합니다. 뒷좌석의 아이들도 훨씬 멀미를 덜하고요. 저속의 승차감은 좀 떨어질 수 있지만 요잉, 피칭, 롤링이 상당히 적어 중/고속에서는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 조용히 치고 나가는 게 일품입니다. 자동차 전용도로를 달릴 때는 거의 대부분 오토파일럿을 켜고 다니는데 운전 피로도를 거의 못 느낄 정도로 편안합니다.

- 큰 덩치지만 퍼포먼스가 뛰어나고, 다른 브랜드에 비해 발군의 자율주행 성능, 특히 환경을 위한 차에 큰 점수 부여.

- 뭐 새로운 버전이 나와서 상대적으로 주행거리가 짧아보이긴 하나 이만한 크기의 전기 SUV 대적할 상대가 현재로선 없다.

- 패밀리카로서 나쁘진 않으나 1억3천 주고 사기에는 전반적인 퀄리티가 아직 부족. 차 자체는 괜찮음.

- 첫 전기차를 경험하게 해준 차량이며 지방 업무가 많은 상황에 운용 시 유지비용에 큰 장점이 있습니다. 마감은 부족한 편이나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 세상에서 가속력이 가장 빠른 SUV답게 주행성능은 최고입니다. 배터리가 바닥에 있어 무게중심이 낮은 것도 한 몫 해서 코너에서도 SUV답지 않은 주행성능을 보여줍니다. 다만 공기역학만 신경 쓴 나머지 멍청해 보이는 디자인은 감점 요소네요. 그나마 22인치 휠로 커버가 돼서 조금이나마 봐줄만 한 것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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