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LR) 2019 테슬라 모델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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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SLR) 2019 테슬라 모델3

 

<분류 : 수입 / 중형 / 국내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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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WD

모델명 : EV

가격 : 5,469만원


- 엔진
엔진형식 : 정보없음

과급방식 : 정보없음
배기량 : 정보없음
연료 : 전기

1회 충전 주행가능거리 : 352km

에너지용량 : 50.0kWh
모터최대출력 : 175.0Kw
모터최대토크 : 375.0Nm


- 성능
최고속도 : 225km/h

가속성능 : 5.6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5.8 km/kWh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694mm

전폭 : 1,849mm

전고 : 1,443mm
축거 : 2,875mm
윤거전 : 1,580mm

윤거후 : 1,580mm
공차중량 : 1,64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정보없음/정보없음/18inch
후륜타이어 : 정보없음/정보없음/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
변속기 : 자동 1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RWD

모델명 : EV AWD

가격 : 6,469~7,469만원


- 엔진
엔진형식 : 정보없음

과급방식 : 정보없음
배기량 : 정보없음
연료 : 전기

1회 충전 주행가능거리 : 415~446km

에너지용량 : 75.0kWh
모터최대출력 : 258.0~340.0Kw
모터최대토크 : 527.0~639.0Nm


- 성능
최고속도 : 233~261km/h

가속성능 : 3.4~4.6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4.7~5.0 km/kWh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694mm

전폭 : 1,849mm

전고 : 1,443mm
축거 : 2,875mm
윤거전 : 1,580mm

윤거후 : 1,580mm
공차중량 : 1,847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정보없음/정보없음/18~20inch
후륜타이어 : 정보없음/정보없음/18~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1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이쁘당. 20년 뒤에는 많이 싸지겠지? 그때 내 스파크 폐차하고 사야지.

- 전자기기.

- 진짜 조립 품질만 나쁘지 않았다면 정말 좋았을 텐데...ㅜㅜ

- 테슬라가 더욱 더 사람들한테 까이고 까였으면 좋겠다... 제발...ㅋㅋ 이런 차는 나 혼자 타고 싶은데..

- 네이버페이로 결제 되냐?

- 에효. 돈도 없는 것들이 말도 안 되는 걸로 까고 주둥이만 놀리네. 저 가격대에 저 스펙이 동급 중에 존재나 하는 줄 아나; 제로백 중간 트림이 4초대, 주행거리 4~500km, 차체 강성은 쌍용 저리가라, 공기저항은 소형차급, 국산은 물론 독일차 중에서도 이 정도 이 가격대는 없다.

- 국산 전기차는 주댕이에 마스크 쓴 전기차 말고... 이런 디자인 전기차 좀 만들어라... 이 디자인이 뭐 특별한 것도 아니고 뭐 스포츠카 비슷한 디자인으로 대충 베낀 건데... 이걸 못해?

- 진짜 내비가 카메라만 잡아도...

- 단차 생기면 현대에게 개거품 물면서 테슬라 단차 생기면 테슬라는 이렇게 탑니다. 시전하는 사람이 타는 차.

- 전기차 초보자입니다. 영업용 가능한가요.

- 한달째 타는 중인데 만족합니다. 한가지 아쉬운 건 퍼포 타고 싶네요ㅎㅎ

- 사실상 롱레인지가 제일 합리적일 것 같다. 꼭 타보고 싶은 차... 쏘하도 질린다ㅠㅠ

- 정말 좋은 차.

- 3월 수입차 판매 1위 테슬라 모델3, 2위 BMW 5시리즈, 3위 벤츠 E클. 테슬라는 미주, 유럽에서도 판매 1위인 이유가 있다. 주변에 타는 사람 한명만 있어도 비교 불가 미래차라는 걸 알 수 있음. 클래식한 내연기관차 좋아하고 내장재 화려한 것 좋아하는 유저는 안 좋아할 수도 있지만 태블릿과 스마트폰에 익숙한 세대에게는 이보다 좋은 차는 없을 듯.

- 5년 이상 탄다는 가정이면 차량 유지비 다 따져서 3천~4천만원 차량보다 이득 볼 수도 있겠네요. 장거리 운전자는.. 다만 국내엔 아직 충전소 인프라 구축이 잘 안 돼있는 것만 감안하면요. 괜찮은 차네요.. 중고 시세는 잘 안 떨어지나요?

- 국산차 중형 대형급부터 DLS, GT5, XF, 클럽맨까지 두루두루 운행하다가 모델3 3개월차 오너입니다. 분명 내연기관과는 접근부터가 달라야하는 게 맞구요. 전 개인적으로 만족하며 타고 있습니다. 물론 뜯어보면 단차라든가 기존 차량들과는 디테일한 부분에서 차이가 있는 부분도 있으나 향후 5년 이상 탈 생각인데 그땐 더 발전된 차량이 나올 것이라 기대합니다.

- 30대 안에는 꼭 사고 싶은 차.

- 퍼포먼스 모델 빼곤 그럭저럭 가성비 괜찮은 듯. 추가로 완전 자율주행 기능은 옵션으로 무조건 해야 함. 그래야 테슬라 사는 의미가 있으니.

- 내 K3가 10년 후쯤 고장나면 고민해 봐야겠다... M3를 살지, 모델3을 살지, X를 살지, E300을 살지... SM3를 살지...ㅋㅋㅋ

- 아주 까기 바쁘군... 모델S, 모델X에 비하면 중간 가격이고 최대 항속거리가 타 전기차보다 우수하고.. 뭐 전기차는 충전이 문제이지만... 그거 빼고 솔직히 이 정도면 나쁘지 않다고 생각드는데.. 현기, 쉐보레에서 항속거리가 똑같은 차 나오면 이 가격보다 높을 걸요...

- 흉기차 점유율 80%인 나라에서 전기차는 무덤이지.. 일본, 미국, 중국만 가봐도 타사 전기차 및 테슬라 많이 탄다. 세계 미래차 시장은 전기차인데 흉기는 수소만 고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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