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2021 쉐보레 카마로
반응형

(쉐보레) 2021 쉐보레 카마로

 

<분류 : 수입 / 스포츠카 / 국내출시>

 

 

모델명 : 카마로 SS
가격 : 5,450~5,529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8

과급방식 : 자연흡기
배기량 : 6,162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453hp
최대토크 : 62.9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7.4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40.0g/km


- 치수
전장 : 4,785mm

전폭 : 1,895mm
전고 : 1,350mm
축거 : 2,812mm
윤거전 : 1,601mm
윤거후 : 1,598mm
공차중량 : 1,715kg

승차인원 : 4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0/20inch
후륜타이어 : 275mm/35/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10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머슬카 타는데 2.0 탈 거면 머슬카 뭐하러 타냐.. 말 그대로 껍데기만 똑같은 패션카지. 이제 자연흡기 8기통 탈 수 있는 날도 얼마 안 남았다. 탈 수 있을 때 타둬라.

- 유지비가 비싸네 하면서 징징대는 것들을 위한 차가 아니다...

- 유지비가 쎄다는 건 당연한 거 아닌가?? 다른 스포츠카 머슬카들도 유지비 고민할 애들이 사는 차는 아니자나ㅋㅋ

- 이 정도 성능에 5천 중반이면 가성비 좋은 거지.

- 노란색은 어디.

- 솔직히 다른 차들은 연식 변경되면서 단점을 보완하는 건 많이 못 봤는데 내가 카마로에 관심이 많아서 그런진 몰라도 범퍼에 있던 엠블럼 다시 올리고 스포일러에 있던 카메라 샤크 안테나로 올린거 보면 카리뷰어들이 하나같이 말하던 문제점들 아니었음?? 일을 참 잘해~

- 2년 타본 경험으로는 출력이든 운동성능이든 이 가격대에서 비교대상 없고 옵션 빵빵해서 좋기는 한데, 전동 사이드미러만 달아주면 안되겠니? MRC, 런치컨트롤, 라인록, 열선/통풍시트, 사이드미러 옆차선 경고등, 상하좌우 전동 조절 같은 거 다 있으면서 접고 펴는 건 왜 수동이여? 대단한 건 아니잖아ㅜㅜ

- 머스탱 5천cc 카마로 6200cc 자연흡기. 근데 공식연비가 둘다 비슷해. 우짠일이고??

- 풀악셀 치면 연비 2 나오는 자연흡기 V8 간지ㅋㅋ 카마로 타서 항속주행 할 거면 하이브리드를 사라. 이건 머슬카. 걍 그리 멀지 않은 곳 드라이브 좀 하고 친구 좀 만나서 놀다 집 오면 기름 4만원 날라가있음. 노킹 땜시 8기통에 고급유 세팅 ㅇㅋ?

- 6.2 V8 스포츠카가 이 가격이라는 게 기적이다.

- 진짜 쉐보레의 가성비는 인정할 수밖에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번에 나온 콜벳도 가격대비 정말 좋은 성능을 자랑하는 것 같아요. 특히 이번 카마로의 디자인은 현대적이면서도 클래식을 따른 것 같아서 더 좋네요. 멀리서 응원하겠습니다.

- 2000cc급 디딸도 아니고 이만한 ㅆㅅㅌㅊ 와꾸+8기통 6200cc 휘발유 엔진+옵션 있을 거 다 있고, 5000만원선에 유지비만 감당해 낼 수 있으면 이 만한 차 없지.. 다운사이징으로 3000cc급 터보로 유지비 감당할 수 있게끔만 출시해주면 솔가 스팅어 살 바엔 무조건 카마로 산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