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2022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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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보레) 2022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분류 : 수입 / 소형 / 국내출시>

 

 

모델명 : 1.35 가솔린

가격 : 1,959~2,646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3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1,341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56hp
최대토크 : 24.1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CVT 12.6~12.9 km/ℓ (3등급)

CO²배출량 : 127.0~133.0g/km


- 치수
전장 : 4,410~4,425mm

전폭 : 1,810mm
전고 : 1,635~1,660mm
축거 : 1,640mm
윤거전 : 1,553mm
윤거후 : 1,570mm
공차중량 : 1,340~1,34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15~225mm/55~65/16~18inch
후륜타이어 : 215~225mm/55~65/16~18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

변속기 : 자동(CVT)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토션 빔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1.35 가솔린 AWD

가격 : 2,652~2,853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3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1,341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56hp
최대토크 : 24.1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1.6~11.8 km/ℓ (3등급)

CO²배출량 : 143.0~146.0g/km


- 치수
전장 : 4,410~4,425mm

전폭 : 1,810mm
전고 : 1,660mm
축거 : 1,640mm
윤거전 : 1,553mm
윤거후 : 1,570mm
공차중량 : 1,450~1,47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25mm/55~60/17~18inch
후륜타이어 : 225mm/55~60/17~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9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Z링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소형 SUV 중 디자인은 원탑.

- 개진리 탁월한 선택 후회 안 한다.

- ㅋㅋㅋ 외관 좋고 튼튼하면 장땡이지.. 연비?ㅋㅋ 10키로 이상이면 대한민국에선 평균이야... 뭘 따져.

- 탈수록 더 맘에 드는 트블이.

- RS 풀옵이고요. 차 엄청 좋습니다. 아쉬운 점들은 전동시트 메모리가 없다거나, 하단 빗물이 들이쳐서 세차할 때 신경써야 한다거나, 파워 윈도우가 운전석만 되고 조수석은 안 된다거나, 락폴딩이 안 된다거나, 후열 벤트가 연식 변경되면서도 굳이 또 안 들어갔다거나, 라이트 센서가 너~무 민감해서 그늘만 져도 상시로 켜진다거나, 안테나가 넥팍만도 못하게 생겼다거나, 우퍼 스피커 커버가 없다거나, 후열 하단 송풍구 커버가 없다거나, 실내등이 LED가 아니라거나, 트렁크등이 있으나 마나 한 상태라 따로 다이를 쳐야 한다거나 따위의 소소한 문제들입니다. 밟으면 나가고, 밟으면 서고, 예쁘고, 안전하고, 튼튼합니다. 차가 주는 만족도가 상당하다 보니 아쉬운 점들은 꼼지락꼼지락 셀프로 하나둘 찾아가면서 메우고 채워가면서 타고 있습니다. 연식 변경 되면서 그래도 어느 정도 불편한 부분들은 해소가 될 줄 알았는데 하위 트림만 갓성비 좋게 바뀌고 있네요. 추후엔 소소한 불편점들이 해결되어서 레드라인이 나왔으면 합니다.

- 편의사항은 현기가 먹고 쉐보레는 안전성 아니겠노.

- 너무 예쁩니다ㅠㅠ 빨리 운전 연습해서 내 차가 되는 날이 오길~

- 디자인은 호불호가 있다 쳐도 정숙성, 안정성 등 모든 면에서 국산 타사 동급 모델과 비교불가다. 확실히 한국인들이 차를 볼 줄 모름.

- 내부가 벤츠급이 돼야지 만족하나봐?ㅋㅋㅋ

- 디자인이 참 괜찮아 보이는데 의외로 안 팔리네.

- 처음엔 XM3가 젤 땡겼는데 접합 차음 유리 때문인지 정숙성에서 트블이 더 앞서다는 평이 많아서 트블이 또 땡김...

- 만족함^^

- 연식과 년 형을 헷갈려 하시는 분이 계시는 것 같아 구분해드리면.. 연식은 법적으로 자동차를 구입하여 등록한 날짜 기준입니다. 예를 들어 오늘 등록하면 20년식이 되고 며칠 있다가 내년에 등록하면 21년식이 됩니다. 년 형인 법적인 건 전혀 관련 없이 제조사에서 붙이는 숫자입니다. 뉴, 업그레이드 이런 것과 같은 개념인데 보통 뉴, 더 이런 것은 눈에 띄는 변화가 있을 때 사용하고 년 형인 눈에 띄는 큰 변화는 없지만 약간의 상품성을 개선한 것을 말합니다. 일반적인 제조사는 보통 6개월 정도 앞서서 붙이게 됩니다. 쉐보레는 벌써 22년형이라고 하니깐 많이들 헷갈려 하시는 거 같습니다. 21형과 22형의 변경은 1.2 엔진이 없어진 거 말곤 변경이 없는 거 같습니다. 가격은 그대로 유지한 것으로 보이며 평가는 21년 차와 동일하다고 보시면 되실 거 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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