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GUAR) 2019 재규어 XF
반응형

(JAGUAR) 2019 재규어 XF

 

<분류 : 수입 / 준대형 / 국내출시>

 

2019 재규어 XF2019 재규어 XF2019 재규어 XF2019 재규어 XF2019 재규어 XF2019 재규어 XF2019 재규어 XF2019 재규어 XF

 

20d

모델명 : 20d

가격 : 5,990~6,55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1,999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80hp
최대토크 : 43.9kg.m


- 성능
최고속도 : 229km/h

가속성능 : 8.4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토크컨버터 12.7 km/ℓ (2등급~3등급)

CO²배출량 : 151.0g/km


- 치수
전장 : 4,954mm

전폭 : 1,880mm
전고 : 1,457mm
축거 : 2,960mm
윤거전 : 1,605mm
윤거후 : 1,594mm
공차중량 : 1,82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5/18inch

후륜타이어 : 245mm/45/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

변속기 : 토크컨버터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인테그랄 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0d

모델명 : 25t

가격 : 6,100~6,66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1,99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50hp
최대토크 : 37.2kg.m


- 성능
최고속도 : 244km/h

가속성능 : 6.7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0.6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60.0g/km


- 치수
전장 : 4,954mm

전폭 : 1,880mm
전고 : 1,457mm
축거 : 2,960mm
윤거전 : 1,605mm
윤거후 : 1,594mm
공차중량 : 1,74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5/18inch

후륜타이어 : 245mm/45/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인테그랄 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0d

모델명 : 20d AWD

가격 : 6,390~6,95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I4 직분사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1,999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80hp
최대토크 : 43.9kg.m


- 성능
최고속도 : 222km/h

가속성능 : 8.5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토크컨버터 12.4 km/ℓ (3등급)

CO²배출량 : 151.0g/km


- 치수
전장 : 4,954mm

전폭 : 1,880mm
전고 : 1,457mm
축거 : 2,960mm
윤거전 : 1,605mm
윤거후 : 1,594mm
공차중량 : 1,87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5/18inch

후륜타이어 : 245mm/45/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토크컨버터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인테그랄 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0d

모델명 : 25t AWD

가격 : 6,500~7,06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 터보

배기량 : 1,99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50hp
최대토크 : 37.2kg.m


- 성능
최고속도 : 237km/h

가속성능 : 6.6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0.2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65.0g/km


- 치수
전장 : 4,954mm

전폭 : 1,880mm
전고 : 1,457mm
축거 : 2,960mm
윤거전 : 1,605mm
윤거후 : 1,594mm
공차중량 : 1,85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5/18inch

후륜타이어 : 245mm/45/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인테그랄 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20d

모델명 : 3.0 SC AWD

가격 : 9,60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과급방식 : 슈퍼차저

배기량 : 2,995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80hp
최대토크 : 45.9kg.m


- 성능
최고속도 : 250km/h

가속성능 : 5.3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9.3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183.0g/km


- 치수
전장 : 4,954mm

전폭 : 1,880mm
전고 : 1,457mm
축거 : 2,960mm
윤거전 : 1,605mm
윤거후 : 1,594mm
공차중량 : 1,92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0/19inch

후륜타이어 : 245mm/40/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인테그랄 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2013년부터 2대 타고 있는데 시트가 편하고 디자인 때문에 다른 건 못 타겠다. 더 편하고 좋은 차도 있겠지만 가성비 말이다. 잔고장도 한번도 없었다. 단점은 생각보다 저렴한데 사람들이 너무 부자로 생각한다.

- 차체 크기에 비해 내부가 좁습니다. 이유는 새시모듈화로 xe와 새시를 공유하지만 그래도 아주 좁지는 않습니다.. 전폭이 1880으로 BMW 5시리즈보다 1센티 크지만 실내 폭이 실제로는 오히려 2센티 정도 좁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장점은 휠베이스가 길어 무릎공간이 충분하고, 약간 낮은 전고로 스포티하고 세련된 거는 장점입니다. 이 차의 큰 장점은 ZF미션과 탄탄한 인제니움 엔진이죠. 타보면 bmw 530i와 많이 비슷합니다. 미션 때문이죠.. 고속에서 주행 성능은 당연히 bmw보다 떨어지지만 만약 가격이 500 정도 차이 난다면 충분히 고려해도 될 정도의 성능입니다. 노사장의 모트라인 리뷰처럼 급격한 차선 변경에서 한계치가 낮을 수는 있겠지만 일상 주행이나 심지어는 고속 주행에서도 아주 훌륭한 차입니다.. 가격 조건만 맞다면 추천합니다. 즉각 반응이 나타나는 ZF미션에 반해서 구입할지도^^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