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GUAR) 2019 재규어 F-페이스
<분류 : 수입 / 중형 / 국내출시>
모델명 : 20D
가격 : 7,200~8,04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1,999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80hp
최대토크 : 43.9kg.m
- 성능
최고속도 : 208km/h
가속성능 : 9.0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토크컨버터 12.8 km/ℓ (3등급)
CO²배출량 : 150.0g/km
- 치수
전장 : 4,731mm
전폭 : 2,071mm
전고 : 1,667mm
축거 : 2,874mm
윤거전 : 1,641mm
윤거후 : 1,654mm
공차중량 : 1,84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정보없음
후륜타이어 : 정보없음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토크컨버터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인테그랄 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30D
가격 : 1억39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과급방식 : 트윈터보
배기량 : 2,993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300hp
최대토크 : 71.4kg.m
- 성능
최고속도 : 241km/h
가속성능 : 6.4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토크컨버터 11.5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68.0g/km
- 치수
전장 : 4,731mm
전폭 : 2,071mm
전고 : 1,667mm
축거 : 2,874mm
윤거전 : 1,641mm
윤거후 : 1,654mm
공차중량 : 1,954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정보없음
후륜타이어 : 정보없음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토크컨버터 8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인테그랄 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2019년 11월에 포트폴리오 모델 검정/탄시트 프로모션 잘 받아서 구매해서 잘 타고 다닙니다. 재규어 차량은 잔고장이 많다? 직접 확인해보고 싶어서 샀는데 전부 다 개소리 카더라 였습니다. 아무 문제없이 잘 타고 다니고 서비스 센터도 친절히 응대 잘 해줍니다. 현기 or 뚜벅충들이나 카더라도 까고 다니지 정작 타고 다니는 사람들은 그런 소리 하지도 않아요. 잘 타고 다니다가 다음 세대 F페이스가 나온다면 또 재규어 타고싶은 생각도 있습니다. 뭐니뭐니해도 재규어는 디자인이 지리니까.. 짱짱맨.
- 3년전 구매, 3년 동안 운행하면서 타면 탈수록 후회하는 차... 1. 잡소리가 엄청 심하며, A/S 사업소 들어가보고 왜 랜드로버 재규어를 피하는지 실감 했습니다. 2. 가장 스트레스 받고 가장 불편한 네비, 인포메이션 시스템(수입차 중 마세라티랑 비슷할 정도로 불편한 듯). 3. 엔진브레이크로 인한 꿀렁임. 4. 서비스센터... 부품값은 독일 3사보다 비싼 것 같고, 부품 조달 시간, 대기 시간 등... 아무리 비싸고 기다려도 문제가 해결이 안 되니.. 전자계통 문제 생기면 답 없는 건 다들 아실테고... 두번 다신 없을 브랜드 랜드로버, 재규어... 왜 도로에 벤츠, 비엠 차가 많은지 알겠습니다. 남들 사는덴 다 그만한 이유가 있었네요...
- 연비 실화입니까?
'전세계 자동차 정보 > JAGUAR(재규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JAGUAR) 2020 재규어 F-페이스 300 스포츠 에디션 (0) | 2019.05.13 |
---|---|
(JAGUAR) 2020 재규어 F-페이스 체커플래그 에디션 (0) | 2019.05.08 |
(JAGUAR) 2020 재규어 F-페이스 (0) | 2019.05.07 |
(JAGUAR) 2020 재규어 XF (2) | 2019.05.06 |
(JAGUAR) 2020 재규어 XF 스포트브레이크 (0) | 2019.05.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