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 2015 체어맨W 리무진
반응형

(쌍용자동차) 2015 체어맨W 리무진

 



모델명 : CW 700
가격 : 9,143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6
배기량 : 3,59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50hp
최대토크 : 35.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8.0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25.0g/km


- 치수
전장 : 5,435mm

전폭 : 1,895mm
전고 : 1,495mm
축거 : 3,270mm
윤거전 : 1,600mm
윤거후 : 1,590mm
공차중량 : 2,07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5/19inch
후륜타이어 : 245mm/4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7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V8 5000
가격 : 11,192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8 5.0
배기량 : 4,966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06hp
최대토크 : 45.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7.5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40.0g/km


- 치수
전장 : 5,435mm

전폭 : 1,895mm
전고 : 1,495mm
축거 : 3,270mm
윤거전 : 1,600mm
윤거후 : 1,590mm
공차중량 : 2,07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5/19inch
후륜타이어 : 245mm/4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7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왜 다들 벤츠 짝퉁이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쌍용은 벤츠엔진을 쓰는 건 알지만, 더구나 쌍용의 체어맨은 또다른 국내의 벤츠아닙니까? 국내에 맞춰서 나온 국내판 벤츠, 인정합니다.

- 그래도 많이 발전했네.. 진짜 돈 모이면 사고 싶은 자동차... 디자인도 말이 필요없군요. 비싼 세단 답게 디자인도 부드러우면서 고급스러운.. 와.. 별점 팍팍!!!

- 쌍용ㅜㅜ 5년만 기다립시다...

- 의외로 괜찮네. 개인적으로 에쿠스보다 좀 더 나은 듯.

- 한마디만 하겠습니다. 벤츠 짝퉁이라고 하시는 분들, V8 5000 엔진은 현재 AMG 로고 달고 나가는 엔진에서 AMG 로고만 뺀 겁니다. 예전에 쓰던 구닥다리가 아니라는 말입니다. 거의 모든분들이 모르시는 것 같아서 한마디 적어봤습니다.

- 체어맨 짜세.

- 이 차 타면 에쿠스 부럽지 않겠다.

- 에쿠스에 절대 안 밀린다.

- 쌍용은 까면 안되요. 얘들은 현기와 다른 마인드잖아요. 현기는 재료 싸게 팔 땐 비싸게 많이 팔려는 운영체제이지만 쌍용은 기술력에 쏟아 좋은 품질로 정당한 가격으로 판매하려는 게 자동차에 관심있는 분이라면 보통 보이지 않나요? 쌍용에겐 시간이 필요할 뿐입니다. 자본이 부족하니 현기에게 안 되는 거죠. 쌍용에서 벤츠엔진을 기반으로 하여 고성능차량을 만들어내, 지금처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면, 현기처럼 자국민 피빨아먹는 대기업은 되지 않으리라 평합니다.

- 실내 넓이는 무지막지하게 넓네... 한국 리무진의 특성이지ㅋㅋ 에쿠스도 실내는 드럽게 넓던데...

- 에쿠스보다 낫다. 나라면 에쿠스보다 체어맨 사겠다.

- 정말... 이런 좋은 브랜드를 자동차에 대해 아는 사람들밖에 몰라서 문제임.. 모르는 사람은 흉기가 짱이래..

- 이 차는 돈만 있으면 타고 싶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