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 2015 체어맨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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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자동차) 2015 체어맨W

 



모델명 : CW 600
가격 : 5,564~6,259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6
배기량 : 3,19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25hp
최대토크 : 30.2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8.1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22.0g/km


- 치수
전장 : 5,135mm

전폭 : 1,895mm
전고 : 1,495mm
축거 : 2,970mm
윤거전 : 1,600mm
윤거후 : 1,590mm
공차중량 : 1,93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5/19inch
후륜타이어 : 245mm/4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7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CW 700
가격 : 6,131~6,969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6
배기량 : 3,59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50hp
최대토크 : 35.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8.0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25.0g/km


- 치수
전장 : 5,135mm

전폭 : 1,895mm
전고 : 1,495mm
축거 : 2,970mm
윤거전 : 1,600mm
윤거후 : 1,590mm
공차중량 : 1,99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5/19inch
후륜타이어 : 245mm/4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7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CW 600 4TRONIC
가격 : 6,029~6,533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6
배기량 : 3,19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25hp
최대토크 : 30.2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7.6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38.0g/km


- 치수
전장 : 5,135mm

전폭 : 1,895mm
전고 : 1,495mm
축거 : 2,970mm
윤거전 : 1,600mm
윤거후 : 1,590mm
공차중량 : 2,03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5/19inch
후륜타이어 : 245mm/4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7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CW 700 4TRONIC
가격 : 6,596~8,39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6
배기량 : 3,59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50hp
최대토크 : 35.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7.5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40.0g/km


- 치수
전장 : 5,135mm

전폭 : 1,895mm
전고 : 1,495mm
축거 : 2,970mm
윤거전 : 1,600mm
윤거후 : 1,590mm
공차중량 : 2,075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5/19inch
후륜타이어 : 245mm/4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7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V8 5000
가격 : 9,212~9,729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8 5.0
배기량 : 4,966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06hp
최대토크 : 45.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7.6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38.0g/km


- 치수
전장 : 5,135mm

전폭 : 1,895mm
전고 : 1,495mm
축거 : 2,970mm
윤거전 : 1,600mm
윤거후 : 1,590mm
공차중량 : 1,96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5/19inch
후륜타이어 : 245mm/4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7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아버지한테 체어맨W 사드렸는데 잘 달리고 잘 멈추고, 성능도 좋고 해서 만족합니다. 쌍용에서 이런 차를 만든 것에 대해 감사를 표현합니다...

- 쌍용에서 중형세단 만들면 바로 타고 다닌다.

- 오오... 연식변경하면서 물론 원가절감도 있겠지만 전후방카메라 전트림에 기본적용하고, 세로형 그릴도 전트림 기본적용은 정말 잘한 것 같네요. 다만 파워트레인은 조금 개선해주시길... 경쟁차종과 비교해서 너무 열세해요ㅠㅠ

- 삼성전자 부회장이 타고다니는 차 이것만 봐도 답이 나옴. 흉기타면 일찍 관 짜야되는 거 알고 있기 때문이죠ㅋㅋ 이 사람이 뭐가 아쉬워서 에쿠스에서 체어맨W로 바꿨을까요?ㅋㅋ 다 이유가 있는 거임.

- EQ900이랑 디자인만 비교했을 때는 체어맨이 왜 이렇게 떨어지는 기분이 들죠? 저만 그런가요?

- 삼성 이재용이 타고 다니는 차.

- 쌍용은 정말 다 좋다. 하지만 내부 모니터, 클러스터 등등이 다른 차에 비해 너무 딸리는 거 같다. 그것만 보완하면 정말 완벽한 차가 된다.

- 마이 드림카ㅠㅠ 남들은 꿈이 작다고 욕하지만 전 쌍용을 응원합니다. 꿈의 전부가 인생의 성공이 차로만 판단되는 이상한 사회. 전 대형세단에 환상이 있어서 쌍용이 좋아서 나중에 돈 많이 벌면 체어맨 타렵니다. 다들 같이 열심히 삽시다.

- 저도 어제 계약했어요. AWD로 했어요. 세단으로 체어맨 사륜.

- 국산대형차 중 갑.

- 개인적으로 차 고르라면 이 차 선택하고 싶네.

- 에쿠스, 체어맨 둘 다 타고 현재는 에쿠스 타고 있는 일인으로서 고속주행은 체어맨이 확실히 바닥을 잡아주는 안정감이 좋고, 에쿠스는 브랜드네임이 좋은 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순수 자동차 성능만 봤을 때는 체어맨이 좋음.

- 개인저그올 에쿠스보다 맘에 듬.

- 장점 : 국산차 중 그나마 안전한 쌍용이 만듦. 외부 디자인도 깔끔하고 내부도 넓게 잘 빠짐. / 단점 : 수리비가 비싸고 중고차 가격 똥망.

- 기름은 먹고 바로 똥 싸니?

- 체어맨 W 정비하기 힘들다 이놈드라ㅠㅠ 내가 정비사지만 W는 힘들어...ㅠㅠ 뭐가 이렇게 뜯고 조립할 게 많은 건지 위치도 개 힘든 곳에 있고ㅠㅠ

- 요즘은 안타봐서 모르지만 예전 체어맨 초창기 때 운전미숙으로 고속도로에서 미끄러져 3바퀴 돌면서 가드레일 두번 박고 안전벨트 안해서 앞유리 이마로 두번 찍었는데 강화유리라 튕겨나가지도 않았고 금만 가고 머리는 멀쩡하고. 정신 차리고 나와서보니 차는 엔진룸까지 완전 다 쪼그라들었는데 그날 심야좌석타고 집에 멀쩡하게 걸어옴. 차값보다 목숨값 아까우면 정말 안전을 중요시해서 안전한 차를 타는 것이 답입니다.

- 흉기차에서 나온 에쿠스, K9, 제네시스 탈 바에 체어맨W 탄다니까? 저번 때 블랙박스 영상 보는데 포터 한 대가 고속도로에서 비틀거리더니 갑자기 나자빠지는 영상 하나가 있었는데 체어맨 차체 중심잡고 피하는 거 보고 소름돋았음...다른 거면 다 뒤집어졌겠지.

- 개인적으론 국산 모든차들 중 제일 고급스러워보입니다.

- 현기 대형세단 K9, 에쿠스급에 대적할 수 있는 유일한 차.

- 한국 S클 버전 체어맨W.

- 솔직히 에쿠스보다 더 중후한 멋이 있고 실물로 보니 앞모습이 체어맨이 더 윗급같더라.

- 밴츠, 재규어, BMW... 그것도 대형급으로만 3년씩은 타봤습니다. 솔~직히 지금 타는 체어맨이 젤 좋습니다.. 밸런스 좋고 튼튼하고 고속주행 좋고... 모르시는 분들 많은 것 같은데요. 체어맨 승차감은 제가 타던 BMW GT, 재규어 XJ보다 훨씬 좋습니다. 저도 한때는 체어맨 되게 싫어했는데 다른 차 생각이 안 납니다. 쌍용차에 고맙기도 하고... 오랫동안 만들어줬음 합니다. 저는 여유 봐서 한대 더 하려구요ㅋㅋ 가장 한국화된 벤츠입니다.

- 체어맨W 너무나도 좋은 차량인데 5.0 엔진 마력만 더 올린다면 판매 잘 될텐데~ 아쉽다... '타'사에 비해 많이 떨어지네... 너무나도 매력적인 찬데! 엔진만 어떻게 했으면!!

- 체어맨W는 풀체인지 안되나요?

- 마지막 자존심... 만약 쌍용이 다시 살아난다면 체어맨의 가치는 더 해질 것이다.

- 진짜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에쿠스보다 나음.

- 국산 대형 중에서 이 차가 짜세임.

- 15년형 체어맨도 참 잘나왔다...

- 초창기에 나온 구형 체어맨 운전해보니 부드러운 핸들하며 가속력 느낌 좋았어요.

- 쌍용에서 체어맨이 제일 성공한 모델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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