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LR) 2017 테슬라 모델 S
반응형

(TESLR) 2017 테슬라 모델 S

 

2017 테슬라 모델 S2017 테슬라 모델 S2017 테슬라 모델 S2017 테슬라 모델 S2017 테슬라 모델 S2017 테슬라 모델 S2017 테슬라 모델 S2017 테슬라 모델 S

 

90D

모델명 : 90D

가격 : 11,57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전동모터
배기량 : 정보없음
연료 : 전기

1회 충전 주행가능거리 : 470km

에너지용량 : 87.5kWh
모터최대출력 : 306.7Kw

모터최대토크 : 657.5Nm


- 성능
최고속도 : 250km/h

가속성능 : 4.2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979mm

전폭 : 1,964mm

전고 : 1,435mm
축거 : 2,960mm
윤거전 : 1,662mm

윤거후 : 1,700mm
공차중량 : 2,108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5/19inch
후륜타이어 : 245mm/4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1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아쒸.. 좀만 빨리 나오지... 괜히 마티즈 샀네.. 기다렸다 이거 살 걸...

- 다들 전기차를 기름값을 아끼기 위한 차로만 생각해서 이 차가 터무니없이 비싸다 생각하시는데, 이건 슈퍼카급의 고급형 모델이라고 생각해야 이해가 가능한 겁니다. 재벌들이 세컨드, 써드 카로 타기 위한 차지, 우리같은 서민들을 위한 차가 아닙니다. 일반인들이 타라고 만든 차는 테슬라 모델3이죠. 그렇게 생각해도 비싸긴 비싼 거지만...

- 이런 차는 이 차 살 바에 저 차 산다 급이 아니고.. 이 차도 사볼까 종류입니다.

- 서민 서민 나는 서민이다. 구경만 하면 되지 뭔 말이 많아. 서민이면 서민5나 타던가.

- (bgm) 네 오늘 만나보실 모델은 테슬라의 전기차 S 인데요, (bgm) 어느덧 벌써 테슬라가 국내에서 판매중에 있는데요. 가격으로 보나, 성능으로 보나 전기차 그 이상이라고 불러도 전혀 아깝지가 않은데요. 그!런! 테슬라S가 과연 어떤 능력을 보여줄 지 잠시후 함께.... 느껴 보시겠습니다. (bgm) 테슬라 S의 디자인, 전기 차량인 만큼 디자인 부분에서 만큼은 사실상 소비자들의 불만은 나오지 않을 것으로 전망이 되는데요. 전면부를 비롯해서 측면, 그리고 후면까지 세심한 부분까지 마음에 든다고 할 수 있겠는데요. 자 그럼 지금부터 테슬라 S와 함께 달려볼텐데요. 주행안전장치는 임시적으로 해제를 할텐데요, 주행모드는 스포츠, 그리고 메뉴얼 모드에서 이 차를 통제를 할텐데요. 상황에 따라 배틀 쉬프트를 이용해서 달려볼텐데요, 자 그럼 달려볼까요. 네~ 가속페달을 밟자마자 차가 치고나가는 느낌이 상당한데요.

- ㅋㅋㅋㅋ 위에 음성지원 되네ㅋㅋ

- 좀 서민 어쩌구 이런 소리 좀 하들 말아라. 테슬라 모델 S 클래스는 엄밀히 말하자면 테슬라사의 슈퍼카 클래스야. 다른 브랜드 슈퍼카에 비해서 저렴한 거야. 더불어 연비, 유지비 따지면 더 싼 것이고. 허구헌 날 서민 타령하면서 니들은 집을 반드시 브랜드 아파트 전월세 살고 차는 독일 빅3 몰고 다니고 핸드폰은 아이폰 신형만 고수하더라... 더불어 징검다리 휴일은 죄다 인천공항으로 몰려들어 해외여행 나가고. 도대체... 헬조선에서 서민 기준은 어디냐? 자칭 서민이라고 이빨 터는 애들 보면 서유럽 가서 거기 서민들 어떻게 사는지 봐야 서민서민 말 못하지. 야 유럽연합은 우리나라처럼 자동차 운전면허 취득하기 정말 까다롭고 비용도 2~3배 비싸. 더불어 최종 운전면허 취득해도 2년 동안 무사고 경력 있어야 정식 운전면허 정부에서 발급해 줌. 실제로 OECD 국가 중 인구대비 자동차운전면허 취득자 가장 많은 나라가 대한민국이야. 유럽에 자가용 자동차 소유하고 있는 사람 많을 것 같냐? 그닥 없어. 인구대비로 따져본다면.

- 이 차 홍콩에 흔한 차.

- 제로백 부가티 2.5초, 테슬라 P100D 2.28초ㄷㄷ 목 꺾이겠다.

- 이게 비싸다니;; 전장이 5m인데.. S클래스보다 싼 거잖아 솔직히.

- P100D 제로백 동승해보고 싶다.

- 제로백 2.34초에 250킬로미터까지 내는 전기차가 벤츠에서 나왔으면 2억 넘게 나왔다.

- 아직 충전 인프라가 허접하고 시승기 수준의 정보밖에 없으니 좀 더 두고보고 나서 넘어갈 생각입니다. 유지비가 적고 성능도 좋아보이는데 지방에 가서 충전할 때가 되어버리면 난감할 듯.

- 준대형(제네시스, A7, CLS급) 사이즈에 410 마력, 거기다 서스나 나머지 운동 성능도 독일차 수준으로 뽑아낸 모델이 S인데 이 정도면 가성비 훌륭하네. 독 삼사 400마력 전후되는 차들 가격표 좀 보고와봐.

- 손지창 급발진.

- 결국 테슬라 오너가 될 수 있는 사람의 자격 요건은 그냥 돈 많아서 살 수 있는 것이 아니라 2019년 이후로 준공되는 브랜드 아파트 소유주만 가능할 것 같습니다. 왜냐, 2019년 이후로 준공되는 브랜드 아파트 보면 아파트 지하주차장에 전기 자동차 충전소 설치 의무사항입니다. 요금정산은 일반 누진세 아니더군요. 그리고 주민세로 나가는 게 아니라 충전하면 현금 카드결제식 급속충전 자주 하면 배터리 수명 단축될 수밖에 없어요. 그래서 완속충전 최하 10시간 해야하는데 그러려면 자신의 주거지 주차지역에 충전소가 있어야 하지요. 물론 개인이 150만원 주고 설치가능하다고 하던데.

- 한국 인증거리 387km 물론 4계절 그리고 120km 주행이라 우리나라에서 더 빡시다는 387km는 테슬라 예약 메일로 왔으니 근거 뭐냐는 소리 하지 마시구요. 깡통 옵에 1억 2100 프리미엄 패키지 열선 패키지 오디오 이거만 넣어도 대략 1천만원 추가됩니다. 자율주행 오토파일럿 빼고요. 미국보다 동일 깡통옵션 90D 1500-2000만원이 비싼 거죠. 과연 보조금 지원여부, 그리고 처음 테슬라 배터리 관련 무제한 보증도 8년 무제한km (파워츠트레인) 소모성 부품 4년 고민됩니다. 전용충전소 무료에서 1KW당 220원, 90D 완충 15000원. 이거야 뭐 그렇다 쳐도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