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2015 트랙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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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보레) 2015 트랙스

 

 



모델명 : 1.4 가솔린 터보
가격 : 1,920~2,278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1,362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40hp
최대토크 : 20.4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2.2km/ℓ (3등급)

               토크컨버터 12.2 km/ℓ (3등급)

CO²배출량 : 142.0g/km


- 치수
전장 : 4,245mm

전폭 : 1,775mm
전고 : 1,670mm
축거 : 2,555mm
윤거전 : 1,540mm
윤거후 : 1,540mm
공차중량 : 1,37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05~215mm/55~70/16~18inch
후륜타이어 : 205~215mm/55~70/16~18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 6단, 토크컨버터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토션빔, 토션빔 액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계속 디젤디젤 하시는데, 물론 시장 흐름이나 정세를 봤을 때 디젤이 반드시 필요한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트랙스에 디젤을 출시하는 순간 지금보다 2~300만원 이상 가격이 오르게 되고, 연비는 L당 16km/L 이상은 나오겠죠. 하지만 그 외에 다방면에서 쌍용의 코란도c, 현대.기아의 스포티지r, 투싼ix 등과 경쟁력에서 떨어지게 됩니다. 어떻게 보면 비운의 차라는 생각이 듭니다. 1400cc의 세금 혜택 및 140마력의 출력, SUV의 시야 확보 등 장점도 많지만 애초에 가솔린 트랙스의 가격대를 아쉽게 책정하는 바람에 판매 부진을 이어가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가솔린 1700~2000에 형성되고, 디젤이 1900~2200이면 판매량 대박일 듯 한데... 아쉽네요. 문제는 디젤이냐 가솔린이냐가 아니라, 가격입니다.

- 다른 차들과 경쟁하려면 가격부터 내리시는게...

- 트랙스 2014년형 작년 11월에 구매하여 9개월째 타고 있습니다. 순수하게 개인적으로 주관적인 장단점을 이야기하자면.. // 장점 : 1. 승용차 대비 시야가 넓고, 디젤 SUV 대비 정숙함.(이 차의 가장 큰 장점이자 단점. 반대로 말하면 가솔린 승용차 대비 소음이 심한 편). 2. 정지 신호 후 고RPM 사용없이도 초반 가속도 좋음. 시원시원함.(시속 100km 전은 2000rpm 이상 안써도 됨) 3. 비교적 준수한 연비(15,000km 실주행. 평균연비 12.8km - 차에 찍힌 연비일 뿐 실연비는 모르지만..) // 단점 : 1. 실내 인테리어는 정말 좀 허접함(아베오 기반으로 만들었다는데.. 쩝.. 살짝만 긁혀도 기스가..). 2. 좁은 실내공간.. 소형 SUV라는 표현이 정확함(회사업무용으로 타는 아반떼보다 약간 좁은 듯..). 3. 아쉬운 연비(디젤이라면? 장점이자 단점!) // 기타의견 : 세금이 저렴, 디젤이 없다. 등등

- 동생이 서브카로 몰고 있습니다. 단연컨데 이따위 실내 조합은 구형쌍차 이후 처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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