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닉세그) 2014 코닉세그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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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닉세그) 2014 코닉세그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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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 가솔린

모델명 : 5.0 가솔린

가격 : 가격정보없음


- 엔진
엔진형식 : V8

배기량 : 5,000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340hp
최대토크 : 139.9kg.m


- 성능
최고속도 : 450km/h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4,500mm

전폭 : 2,060mm
전고 : 1,150mm
축거 : 2,662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1,360kg

승차인원 : 2인승

전륜타이어 : 265mm/35/19inch

후륜타이어 : 345mm/30/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DCT) 7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팬티 갈아입고 와야겠다.

- 부가티 베이론은 어느 정도 내구성 세팅이고, 코닉세그는 하드코어 그 자체입니다. 즉 부가티는 저 뽀대를 매일매일 즐기게끔 데일리 슈퍼카로 설계한 것이고, 코닉세그는 그냥 가지고 노는 장난감 개념이죠.. (매일 타기에는 내구성도 그렇고 환경적으로 맞지 않다는 거죠...) 엔진만 봐도 8리터(실제 4리터 + 4리터 병렬조합) + 쿼드터보 + 16기통이랑 5리터 트윈터보 8기통만 봐도 각 기통당 작용하는 응력이 다르다는 거구요... 당연히 물성치를 볼 때는 내구성 차이는 뻔합니다. 코닉세그 원은 베이론이 경쟁 상대가 아니고 차라리 미국의 헤네시 베놈 GT가 더 경쟁자 같네요.. 같은 머슬카 엔진을 베이스로 한 것도 비슷하네요. (코닉세그 원은 머스탱 엔진 베이스, 헤네시 베놈은 쉐보레 콜셉 엔진 베이스)

- 이 차가 450 처음으로 돌파ㅋㅋ

- 450이면 뭐하냐. 밟을 곳이 없는데ㅋㅋ

- 바람 참 잘 타게 생겼다..

- 400km에서 멈추면 타이어에 불날 듯ㄷㄷ

- 부자였으면.

- 이놈은 무슨 비행기인가... 이거로 가져다가 학교 다닌다면 대전에서 서울까지도 삽시간에 오겠네.

- 메이커 있는 차 중 가장 빠른 차?

- 코닉세그 원 제원 : 시속 450킬로미터, 제로백 2.8초, 제동력(시속 100) 28m, V8 5.0 엔진. 이 차가 450 못 갈거라 생각하는데 450이 넘는 속도에서도 버틸 수 있는 타이어를 공급하는 테스트 예정이라고 함. 그리고 뉘르부르크링이 속도제한이 생겨서 코닉세그 원이 기록을 세울 수 없게 되자 스파 서킷에서 신기록 세움.

- 코닉세그가 디자인 훨 났다. 베놈은 조금 돼지 같은 인상인데 코닉이 원은 각진 모습임. 그리고 베놈보다 빠르지만 베놈의 후속인 F5보다는 살짝 ㅡㄴ림. 그리고 부가티가 더 빠르다고 하는데 코닉 아제R과 베론 슈퍼스포츠가 드래그하는 동영상 있음.

- 부가티가 돼지라면 코닉세그는 F1.

- 20억 오마이갓.

- 워프기능 탑재된 차량이 있다고 해서 보러왔습니다.

- 우주선이 떠올느다...

- 차 중량이랑 마력이랑 비율이 같아서 One:1.

- 다 상관없고 제로 400이 20초.

- 얼티밋에어로2나 부가티베이론 하고 붙으면 누가 이기지?ㅋㅋ 코닉세그원이 최고지.

- 외계인을 갈아넣은 속도.

- 헐이라는 말밖에 안 나온다.

- 잠시 눈물 좀 닦고.

- 그래서 투아타라랑 얘랑 헤네시 베놈 GT 중에 뭐가 제일 바른데.

- 진짜 코닉세그는 예술 그 자체다.

- 방지턱 넘어가면 차 범퍼 부러지겄다.

- 6대 과연 어떤 나라로 갈까...

- 외계인 공돌이 잡아다 얼마나 고문 시킨거야...

- 이거 제로사백 22초라든데. 부가티는 55초였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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