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라티) 2016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반응형

(마세라티) 2016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2016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2016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2016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2016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2016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2016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2016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2016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콰트로포르테 디젤

모델명 : 콰트로포르테 디젤

가격 : 14,79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배기량 : 2,98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75hp

최대토크 : 61.2kg.m


- 성능
최고속도 : 250km/h

가속성능 : 6.4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0.9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78.0g/km


- 치수
전장 : 5,265mm

전폭 : 1,950mm

전고 : 1,475mm

축거 : 3,170mm

윤거전 : 1,634mm

윤거후 : 1,647mm
공차중량 : 정보없음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5/19inch

후륜타이어 : 275mm/40/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콰트로포르테

모델명 : 콰트로포르테

가격 : 15,20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배기량 : 2,97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50hp

최대토크 : 51.0kg.m


- 성능
최고속도 : 267km/h

가속성능 : 5.6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8.1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20.0g/km


- 치수
전장 : 5,265mm

전폭 : 1,950mm

전고 : 1,475mm

축거 : 3,170mm

윤거전 : 1,634mm

윤거후 : 1,647mm
공차중량 : 정보없음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5/19inch

후륜타이어 : 275mm/40/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콰트로포르테

모델명 : 콰트로포르테 S Q4

가격 : 17,85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배기량 : 2,97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410hp

최대토크 : 56.1kg.m


- 성능
최고속도 : 284km/h

가속성능 : 4.9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7.6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38.0g/km


- 치수
전장 : 5,265mm

전폭 : 1,950mm

전고 : 1,475mm

축거 : 3,170mm

윤거전 : 1,634mm

윤거후 : 1,647mm
공차중량 : 정보없음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5/19inch

후륜타이어 : 275mm/40/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콰트로포르테 GTS

모델명 : 콰트로포르테 GTS

가격 : 22,400~24,88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8

배기량 : 3,79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530hp

최대토크 : 66.0kg.m


- 성능
최고속도 : 307km/h

가속성능 : 4.7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6.2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293.0g/km


- 치수
전장 : 5,265mm

전폭 : 1,950mm

전고 : 1,475mm

축거 : 3,170mm

윤거전 : 1,634mm

윤거후 : 1,647mm
공차중량 : 2,040kg

승차인원 : 4인승

전륜타이어 : 245mm/40/20inch

후륜타이어 : 285mm/35/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 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제 차 2010모닝인데 지금 생각하면 자존심 상하지만 반대차선에서 불법유턴하던 마쎄 포르테 돌 때까지 양보해줬습니다... 창문 내리고 손 올려주는데 저도 모르게 꾸벅했습니다.. 시8...

- 진짜 마세라티는 콰트로포르테부터 라고 하죠?

- 하... 마세라티는 이런 고급스러운 차를 어떻게 만들까... 콰트로포르테를 타는 사람이 진심으로 부럽다.

- 개인적으로 기블린 디자인보다는 콰트로포르테 디자인이 더 마음에 드네요.

- 저희 지하 주차장에 마세라티가 있는데... 진~짜 좋더라구요.

- 마세라티 전시장에도 가본적없는 차알못들이 까긴 까는구나... 실물 가까이서 보면 살짝 위축들다가 실내 한번 타보면 밑이 축축해질거다. 시트 물어지기 싫으면 기저귀 타고 앉아라.

- 마세라티 실제로 보면 얼마나 좋을까. 특히 배기음이 좋아...

- 나는 그냥 포르테나 계속 끌고다녀야겠다ㅎㅎ;

- 제가 콰트로포르테 디젤 산 지 4개월가량 되었습니다. 사지 마세요. 한국에 마세라티 코리아 담당 사무실도 없는 회사입니다. 전시장 위가 사무실이고 수입하는 실체도 없는 사무실입니다. 서울 빼고 공식센터가 전부 아니랍니다. 공식센터는 서울이라 지방 사고시 서울로 입고해야합니다.

- 콰트로포르테 사러가는 척 하면서 기아 포르테를 계약.

- 흠. 제 포르테는 네... 그냥 기아 포르테입니다.

- GTS의 그 배기음이 아른거린다... 진짜 노력해서 꼭 차키 손에 쥔다. 다들 파이팅!

- 모트라인 노사장 전나 까던데, 디자인이 아깝다...

- 디자인 성능 플러스 알파로 역동적인 배기음까지.. 다 맘에 들었다. 하지만 딱 하나 아쉬운 게 있다면 심심한 실내 디자인... 실내가 조금만 화려했더라도 내가 분명 이걸 택했을텐데....

- 이거 사려다가 결국 M5로... 갈아탔는데.. 마세라티 내부 디자인은 갑이다.

- 동급대비 수입차들에 비해서 참 뭐하나 나은 점이 없는데 마세라티 브랜드와 디자인. 딱 그거만 보고 사야되는 차 아니냐. 그뒤론 뭘 기대하면 안됨.

- 렌트 사장인데 마세라티는 기블리, 콰트로 두 대이지만 기블리는 정말 1주에 한번꼴로 센터 들어가는 거 같아요. 잔고장이 너무 심해서 후회스러워요. 사람들이 기블리 회피하네요.

- 사운드 우선이면 마세라티... 뭘해도 마세라티...ㅋㅋ

- 마세라티는 콰트로포르테부터지... 기블리는 돈 없어서 타는 거 같잖아. BMW 3시리즈 타는 느낌 나잖아... 마세라티는 콰트로포르테가 갑이지..

- 차값이 아파트 한채 사겠는데..

- 개성을 위해 여러가지 포기해야하는 차. 포기한만큼 개성은 확실히 내세우는 차.

- 마세라티라는 브랜드 자체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도 아니고 뒷모습 디자인도 맘에 안 들고 (모든 차종). 근데 콰트로포르테 실제로 보면 어마어마하게 크고 포스있음. 기블리보다 훨씬 이쁨.

- 나한테 미친 소리지만 갖고싶다...

- 지금 지하주차장에 서 있는거 봤는데, 이뻐~

- 배기음 소리만 들어도 행복하겠다...

- 와 길가다 주차된 거 봤는데 포스 쩜.

- 우리 동네 삼천리 자전거 사장님 이거 타고 다니시더라. 뭐하시는 분인가 미스터리.

- 비주얼은 최고네. 차 이쁘다.

- 울 아파트에 GTS 있는데. 지하 2층 주차장에서 시동 켜면... 엄청남...ㅎㄷㄷ

- 콰트로포르테 가솔린 맨 핫바지로 살 수는 있지만.. 사고 나면 일상생활에 타격이 오는 정도라 못 삼ㅠㅠ

- 벤츠, 비엠, 아우디도 옆에 있으면 오징어로 보인다는 콰트로... 멋지다.

- 배기음 하나로 사는 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 과연 디젤을 고를지.

- 콰트로포르테 디젤도 실내에 력셔리처럼 리어모니터랑 그런 거 옵션 있나요?

- 하 겁나게 멋있는데... 돈만 있으면 차고에 모셔두고 싶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