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로버) 2016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 5도어
반응형

(랜드로버) 2016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 5도어

 


모델명 : SE
가격 : 6,98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배기량 : 1,999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80hp
최대토크 : 43.9kg.m

합산출력 : 정보없음

합산토크 : 정보없음


- 성능
최고속도 : 195km/h

가속성능 : 9.0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3.8 km/ℓ (2등급)

CO²배출량 : 143.0g/km


- 치수
전장 : 4,370mm

전폭 : 1,900mm
전고 : 1,635mm
축거 : 2,660mm
윤거전 : 1,620mm

윤거후 : 1,630mm
공차중량 : 1,92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35mm/60/18inch
후륜타이어 : 235mm/60/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9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HSE
가격 : 7,820~8,57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배기량 : 1,999cc
연료 : 디젤, 가솔린
최대출력 : 180~240hp
최대토크 : 34.7~43.9kg.m

합산출력 : 정보없음

합산토크 : 정보없음


- 성능
최고속도 : 195~217km/h

가속성능 : 7.6~9.0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9.9~13.8 km/ℓ (2등급~4등급)

CO²배출량 : 143.0~180.0g/km


- 치수
전장 : 4,370mm

전폭 : 1,900mm
전고 : 1,635mm
축거 : 2,660mm
윤거전 : 1,620mm

윤거후 : 1,630mm
공차중량 : 1,820~1,92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35mm/55/19inch
후륜타이어 : 235mm/55/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9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HSE DYNAMIC
가격 : 8,75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배기량 : 1,999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80hp
최대토크 : 43.9kg.m

합산출력 : 정보없음

합산토크 : 정보없음


- 성능
최고속도 : 195km/h

가속성능 : 9.0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3.8 km/ℓ (2등급)

CO²배출량 : 143.0g/km


- 치수
전장 : 4,360mm

전폭 : 1,900mm
전고 : 1,635mm
축거 : 2,660mm
윤거전 : 1,620mm

윤거후 : 1,630mm
공차중량 : 1,92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35mm/45/20inch
후륜타이어 : 235mm/45/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9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AUTOBIOGRAPHY
가격 : 9,33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직분사
배기량 : 1,999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80hp
최대토크 : 43.9kg.m

합산출력 : 정보없음

합산토크 : 정보없음


- 성능
최고속도 : 195km/h

가속성능 : 9.0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3.8 km/ℓ (2등급)

CO²배출량 : 143.0g/km


- 치수
전장 : 4,360mm

전폭 : 1,900mm
전고 : 1,635mm
축거 : 2,660mm
윤거전 : 1,620mm

윤거후 : 1,630mm
공차중량 : 1,920kg

승차인원 : 5인승
전륜타이어 : 235mm/45/20inch
후륜타이어 : 235mm/45/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9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차값은 잘 쳐줘도 4500 프리미엄이랍시고 비싸도 너무 비싸게 받아먹는 거 아니냐. 프리미엄이면 프리미엄답게 성의라도 보이던가. 주력 디젤은 그렇다쳐도 제일 비싼 가솔린 엔진은 3천만원짜리 이스케이프 에코부스트꺼 받아써먹고 가격은 9천 받아먹냐ㅋㅋ 차 크기로 보면 X1이나 Q3급 정도면서 도대체 얼마나 프리미엄이길래 가격책정을 이따구로 하는지 디스커버리 스포츠는 물량 야금야금 풀고 이보크 SE 가격 유도해서 팔아먹으려는 심산인가본데 어차피 시장 점유율 높이는 건 힘들고 한 대라도 비싸게 팔자 이거지?ㅎㅎ SUV 장르 자체에 별 관심이 없는데 이런 모친출타한 가격보면 없었던 관심도 생기네~

- 어차피 돈 없어서 못 탈 차지만 과하게 비싼 듯. 프리미엄 SUV... 대체 무슨 뜻인지 모르겠다. 다른 건 그냥 SUV라는 말이네ㅋㅋ

- 미국 깡통이 4천만원인데... 역수입이 더 쌀 지도 모르겠네요. 옵션질해서 풀옵 역수입 관세 맞아도 7천만원 이하겠구만.

- 대한민국은 뭘 사든지 대빡 바가지네. 정말 어이가없다. 더러운 시키들 어떡하면 좋노...

- 진짜 너무 가격 거품 심함. 개비쌈.

- 어차피 비싸도 살 사람은 다 사죠~ 돈있는 사람은 누구나 다 타고 다니는 투싼, 스포티지 같은 차보단 비싸도 희귀성이 높은 차를 선호합니다. 이쁘고 잘 만들고 좋은 부품 사용해서 다른 차들보다 비싸게 받더라도 그런 차를 삽니다. 저도 이보크 사고싶네요. 다음 차는 이보크입니다ㅎㅎ

- 레인지로버랑 에스컬레이드 중에 뭐를 더 선호하나요?

- 다 필요없고 예쁘잖아.

- 돈 없는 거지들아... 너네가 아무리 까봤자 있는 사람들은 다 타고 다닌다. 진짜 징징거리는 거 보면 여기가 베트남인지 필리핀인지.

- 예쁘니까 그냥 타는 거다. 뭘 그리 촌스럽게 가성비 따지냐ㅋㅋ 개나소나 다 타고다니고 툭차면 발에 걸리는 독일3사는 식상하잖아~ 가성비도 안 좋은 호구인증차 쳐다도 안 보면 되는데 왜 맨날 SUV 검색어 전체 1위는 이보크가 단골이겠냐. 다 이유가 있는 거 아니겠냐ㅋㅋ

- 차폭이 1900인데 소형에 넣다니.

- 이보크 다이나믹 타고있는데 정말 만족하며 타고있다. 노땅 제외하고 젊은 나이에 딱 어울리는 디자인이며 기본에 충실한 SUV 아니냐? 포르쉐 마칸 이보크 둘 중에 하나 고르자~ 나머진 끼지도 말고 좀.. 아참! 젊은 나이라고 말했다? 노땅이나 뚜벅이들은 비싸다 욕하지말고 가서 BMW나 벤츠타라...

- 없으면 말을 하지 말자.

- 그만큼 차값을 하니까 그렇지. 나 이 차 타는데 님들 생각하는거보다 7배 더 좋아~ 타보고 말해~

- 왜케 비난이 많은 지 이해가 안 간다. 타보니 이쁘고 좋기만 하구만. 매니아 아닌 이상 성능이 중요한가? 걍 이쁘면 되지. 크기? 뭐 얼마나 커야함; 비싸다는 사람이 많은데 그럼 천만원만 싸다고 해보자. 온 천지에 이보크일거다. 사고싶음 사는 거지 뭔ㅋㅋ

- 차 구매하려고 디스커버리 스포츠랑 이보크 보러가서 같이 놓고 비교했는데 6천만원 넘어가는 차 내장재가 허리 밑으로는 전부 플라스틱인 거 보고 어이가 없어서 그냥 나왔다. 다시 봐도 플라스틱... 벤츠 GLC 보러갔더니 비슷한 가격에 마감재 자체가 틀리더라. 타타에서 인수하더니 원가절감 엄청하는 듯.

- 이거 최상급 트림이 얼마나 좋은 진 몰라도 그 가격이면 차라리 디스4 사고 말지 가격 너무 했네... 우리나라 딜러사들이 농락하는 건가 아니면 랜드로버 회사에서 가격 책정을 이리 하는 건가... 너무하네.

- 진심 이해안간다. 이 차를 높게 평가하는 이유를 모르겠다. 논리적으로 이 차가 왜 프리미엄인지 설명할 수 있는 사람 있나?? 기계에서 무슨 감성을 논의하고 있냐ㅋㅋ

- 전세계적으로 이 정도 인기를 유지하는 건 어찌됐건 대단한거다. 그래서 다른 차 딜러들이 달라붙어서 까는거지. 무관심한 차가 가장 최악인 거다. 이 차는 상품성으로는 최고의 SUV이다.

- 댓글들 보니 정말 맞는 것 같아서 무섭네. 진위여부를 떠나서 말들이 많이 도는 차를 누가 타고싶을까. 차에 관심 많이 없는 나도 타 수입브랜드 같은 클래스랑 비교해보면 그 회사 가격정책이 얼마나 불합리하고 뜬구름인 지 알 수 있겠네. 댓글들에 감사~

- 이거 사느니 디스커버리4나 랜지로버 스포츠를 사게 하려는 의도인가? 이보크 디자인은 쥑이지만 뒷좌석은 없다 생각하고, 트렁크는 골프백 2개 넣기도 힘드니 세컨카로나 타는 게 옳다.

- 물론 레인지로버의 기본기는 어느 정도 인정한다만 너무 베짱 가격이 아닌 가 싶다... 6600만원부터 시작해 원래 랜드로버는 프로모션도 약한데ㅠㅠ 그래도 타고싶은 차임은 분명하다.

- 랜드로버 그것도 레인지로버라는 브랜드를 달긴 했지만, 연비는 저따구에 크기는 스포티지보다 작고 가격은 어쩔; 수리비는 안습... 돈많은 사람들이야 살만하지만 너무 비싸다 정말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