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2013 벤츠 스프린터
반응형

(벤츠) 2013 벤츠 스프린터

 


모델명 : 3.0 디젤 노멀베이스
가격 : 13,200~15,895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3.0
배기량 : 2,98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90hp
최대토크 : 44.9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7.2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5,910mm

전폭 : 1,995mm
전고 : 2,900mm
축거 : 3,665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3,300kg

승차인원 : 11인승
전륜타이어 : 205mm/75/16inch
후륜타이어 : 285mm/65/16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7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라이브 액슬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3.0 디젤 롱휠베이스
가격 : 14,300~19,80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3.0
배기량 : 2,98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190hp
최대토크 : 44.9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7.2 km/ℓ (5등급)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5,945mm

전폭 : 1,995mm
전고 : 2,900mm
축거 : 4,325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3,600kg

승차인원 : 11~13인승
전륜타이어 : 205~275mm/40~75/16~20inch
후륜타이어 : 285~295mm/45~65/16~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7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라이브 액슬, 에어 서스펜션
전륜제동장치 : 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급식재료 갖다주는 냉동트럭마저 가려져서 전혀 보이지 않는 높이의 학교 담벼락 너머로 은색의 웅장한 무언가가 머리를 내밀고 있자, 1초만에 이 차임을 확신했고 나가서 보니 진짜였음.

- 이 차에 소녀시대 태우고 바캉스 떠나도 되겠다ㅋㅋ

- 소방서 차량으로 타는 걸 길거리서 봤는데 그랜드 스타렉스를 완전 미니카로 생각들게 하대요.

- 아니 유럽 판매가가 35000 유로인데 국내에는 1억 넘게 받다니요ㅠㅠ

- 강남 학원차.

- 에스컬레이드보다 더 크다.

- 유럽에서는 스타렉스만큼 흔히 굴러다니고 페덱스에서 짐차로 잘 쓰고 있는 차죠. 스타렉스가 그냥 화물기라면 이건 C-130? 뭐 그렇다고 할 수 있지요.

- 유럽 가봤는데 이 차 유럽에 진짜 많음.

- 요즘은 구급차로 많이 씀.

- 3.0 디젤 롱휠베이스; 이 차는 호텔을 옮겨놓은 듯. 력셔리 그 자체네요;

- 갖고 싶은데 차가 넘 커서 마음이 안 가네...

- 저희 삼촌께서 소방서에 구급차를 태워준대서 봤더니 저거였다는... 보고 크기에 놀라고 타고는 승차감이 좋아서 구급차인데 한동안 내리기가 싫었다는...

- 어! 이거 한국에 종종 구급차로 많이 보이던데?

- 이거 프랑스에서 DHL택배 차량으로 쓰던데 한국에서는 고급차 취급받네ㅋㅋ

- 난 외관보다 실내가 이쁜 차들이 좋더라.. 이런 차 완전 좋아함.

- 디자인도 좋고 안에 모습도 다 좋은데... 좀 너무 커서 주차할 공간이 있나?

- 우리 동네 병원 돈이 꽤 있구나ㅋ

- 미국에서 렌트해서 돌아다녔는데 소음, 진동 적고 힘 절대 딸리지 않고 연비도 괜찮음. 하지만 미국에선 디젤 파는 곳을 찾아다녀야 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