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2015 벤츠 CLS클래스
반응형

(벤츠) 2015 벤츠 CLS클래스

 


모델명 : CLS 250 BleuTEC 4MATIC
가격 : 8,53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배기량 : 2,143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04hp
최대토크 : 51.0kg.m


- 성능
최고속도 : 236km/h

가속성능 : 7.9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4.3 km/ℓ (2등급)

CO²배출량 : 138.0g/km


- 치수
전장 : 4,950mm

전폭 : 1,880mm
전고 : 1,430mm
축거 : 2,875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정보없음

승차인원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255mm/40/18inch
후륜타이어 : 285mm/35/18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AWD)
변속기 : 자동 7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모델명 : CLS 400
가격 : 9,99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배기량 : 2,996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33hp
최대토크 : 48.9kg.m


- 성능
최고속도 : 250km/h

가속성능 : 5.3초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자동 10.0 km/ℓ (4등급)

CO²배출량 : 177.0g/km


- 치수
전장 : 4,950mm

전폭 : 1,880mm
전고 : 1,415mm
축거 : 2,875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정보없음

승차인원 : 정보없음
전륜타이어 : 255mm/35/19inch
후륜타이어 : 285mm/30/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변속기 : 자동 7단
전륜서스펜션 : 에어스프링
후륜서스펜션 : 에어스프링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가격이 14년형보다 떨어진 것 같은데 이거 진짜인가요?

- 뒷좌석은 그럼 두 명 밖에 못타나요? 트렁크에 골프백 가로로 들어가나요?

- 이게 다 백승찬 막내 피디 때문이다..

- 진짜 벤츠 차들 중에 손에 꼽는 고급스러움. 우아하다는 말이 어울리는 거 같다.

- 벤츠 희대의 간지 차량... 길게 빠진 느낌이 너무 좋음... 내부 공간과 후방램프 디자인은 조금 아쉬움.

- A7 50이랑 CLS400 둘 중 고민에 빠짐ㅠ 4륜이랑 후륜 차이도 있지만 둘다 가솔린 엔진이라서 땡기는데 가격대도 둘 다 비슷한데 아 미치겠네.

- 디자인 최고의 섹시함, 네비 벤츠 동급 최악의 멍청함, 8000만원짜리 인조가죽, 통풍 없음... 250 기준...

- 아 근데 하얀색 CLS 진짜 우아하지 않냐. 그 CLS에서 검은색 짙은 선그라스 끼고 브라운색 긴 머리를 슬쩍 쓸어넘기면서 내리는 여자. 진짜 죽여줬음.

- 티구안 타던 와이프가 차 바꾸면서 CLS250 출고했습니다. 4기통 2200CC 엔진 말이 많은데 마력과 토크가 E클과는 다르게 배기량 대비 꽤 높게 설정되어 있어 힘은 전혀 딸리지 않습니다. 오히려 불만스러운 점이라면 제네시스 덩치에 아반떼 크기의 실내... 그나마 뒷자리 2인승이라 더 좁고 아이들 내릴 때 문 양쪽 다 열어야해서 불편... 반면 트렁크는 쓸데없이 광활함. 제가 출퇴근용으로 타는 그랜져보다 넓어요. 엔진 소음은 생각보다 조용합니다. 소리가 크게 울리는 지하주차장 기준 E클이나 520d, 티구안보다 조용합니다. 오히려 안에서 시트를 타고 느끼는 진동은 좀더 큰데 시속 40키로 넘어가면 사라짐. 대시보드 문짝 등 오만가지 다 가죽으로 도배해서 그럭저럭 럭셔리함. 다만 아이패드 거치한 것처럼 툭 튀어나온 내비는 여전히 터치 안되고 거지 발싸개 수준의 맵으로 용서가 안됨. 아우디처럼 들어가지도 않아서 핸폰 거치하기도 불편합니다.

- 아세븐 쓰레기보다 이게 훨 나음.

- 슈트 입은 스프린터 같은 모습.

- 진짜 사고 싶다...

- 신형은 한참 멀은건가..

- S클래스 디젤 엔진 얹은 CLS 350 4MATIC 출시.

- 개인적으로 이번 신형 E클보다 CLS가 훨 이쁜 것 같다... 실내가 좀 아쉬운 거 빼고는.

- 4기통 넣어놓고 8천만원ㅋㅋ

- CLS250 진짜 말리고 싶다. 출고한 지 두달인데 소음이 너무 심함. SUV도 아니고 세단인데 무슨 트럭느낌 나는 소음이 남. 차 탄 사람들 다 한마디씩 하고ㅠㅠ 아우디랑 레인지로버 디젤은 조용하던데 16년형 사느라 시승 못해보고 샀더니만 진짜 후회됨!

- CLS400은 AMG 들어가는 거 조금 딸려서 출고됨.

- CLS400 검정색 이쁘더라. 기본으로 AMG 패키지가 달아서 나오나봐.. 휠이 이쁘던데. 벤츠에서 결코 일반모델에 그런 휠을 껴줄리가 없다. E400하고 차별하네. E400은 볼품없어보이든데..

- 벤츠도 완성도가 예전 같지않다. 일 좀 똑바로 하고 정신차려서 차 만들어라.

- 디자인은 내 눈엔 옛날보단 이쁘다..

- 이 차 사면 골프채 주나요? 시동 꺼지면 때려부셔야 해서.

- 디젤은 망한 듯... 가솔린은 괜찮네. 근데 비싸.

- 사고싶다.

- 차 겁나게 간지난다 진짜! 완전 차 맘에 든다.

- CLS 살 바에 7시리즈? 웃고 말지.

- K9 살바에 이거 사는 게 좋을 듯.

- 현대야 좀 배워라... 사양도 업글하고 가격도 내려갔다.

- 디자인만 보고 돈만 있으면 1억에 다른 거 안 보고 그냥 사버릴 거 같은데..

- 벤츠 요즘 흔해서 별론데 CLS는 최고인 듯.

- 네비 불편한 거 빼고는 그냥 최고다! 왜 네비를 컨트롤러로 하는지.. 안전 때문이라고는 하는데.. 이거 돌리다 사고날 듯.

- 최고의 4도어 쿠페라고 하던데 역시 압도적인 디자인임에는 틀림없네요.

- 최초의 브랜드 = 벤츠 최초의 4도어 쿠페 = CLS. 결국 CLS가 답이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