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2026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반응형

(쉐보레) 2026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분류 : 소형 SUV / 출시-2025년7월>

 

 

* 등급/트림별 제원 *

 

[1.2 가솔린]

- 가격

LS : 2,155만원

Redline : 2,556만원

ACTIV : 2,778만원

RS : 2,836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3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1,199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39hp
최대토크 : 22.4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연비 : 12~12.7km/ℓ

CO 배출량 : 132~141g/km


- 치수
전장 : 4,540mm

전폭 : 1,825mm
전고 : 1,560mm
축거 : 2,700mm
윤거전 : 1,559mm
윤거후 : 1,576mm
공차중량 : 1,300~1,340kg

전륜타이어 : 225~245mm / 45~60 / 17~19inch
후륜타이어 : 225~245mm / 45~60 / 17~19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
변속기 : 자동 6단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토션빔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옵션 *

[1.2 가솔린] LS

-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 39만원

 

[1.2 가솔린] Redline

-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 39만원

- 11'' 디스플레이 패키지(8'' 컬러 클러스터, 11'' 컬러 터치 스크린, 6 스피커) : 69만원

 

[1.2 가솔린] ACTIV

- 테크놀로지 패키지(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파워 리프트게이트) : 74만원

- 힛더로드 패키지(지엠 순정 액세서리 적용)(루프 크로스 바, 러기지 라이너) : 42만원

- 선루프 : 69만원

 

[1.2 가솔린] RS

- 테크놀로지 패키지(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파워 리프트게이트) : 74만원

- 선루프 : 69만원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9.2

- 출력이 살짝 딸리는 거 빼고는 다 완벽한 차. 처음 보는 사람들이 "사진이랑은 다르게 꽤 크다"라고 하는 차. 다만 인터페이스는 조금 촌스러운 차...

- 전체적으로 매우 만족합니다. 다른 사람에게 적극 추천 가능합니다. 가격, 디자인, 성능 다 괜찮아요.

- 전반적으로 이 가격대에 만족도가 높은 차량입니다. 우선 고속으로 달릴 때 안정감은 정말 좋습니다.

- 출장이 잦아 쏘카로 여러 차 다 타봤습니다. 이 가격에 얘만한 놈 못봤습니다. 꼭 시승해보고 결정하세요.

- 가성비 차량으로 완전 좋습니다. 단 후방카메라 라인이 맞지 않습니다. 경험치로 라인을 맞춰야 일직선 주차가 가능합니다.

- 현재 타고다닌지 1년 조금 넘었는데 너무 만족스러워요! 아마 10년은 더 넘게 타고 다니지 않을까 싶어요ㅋㅋㅋ

- 내부 인테리어 플라스틱이 저렴해 보이는 거 말고는 최고입니다. 특히 외관은 정말 잘 뽑았네요.

- 모든 게 다 만족합니다. 고속주행 정말 중형 세단보다 훨씬 좋습니다. 23년 12월 차량 수령 후 2년 가까이 되는데 아직까지 고장이 없습니다. 단 연비, 핸들 볼륨 조정 아쉽네요.

- 생각보다 너무 만족합니다. 예뻐서 구매했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더 좋아요. 가성비 최고임.

- 금액이 저렴해 구매했지만 성능 때문에 더 만족하면서 타고 있네요. 인포테인먼트 발열 제외하고는 아직까지 매우 만족 중입니다.

- 생각보다 밟는대로 잘 나가고 일단 외관 디자인이 매우 합격.. 옵션은 기대하고 타면 안 됨. 그러나 있을 건 다 있는 차. 연비는 그냥 그럭저럭 나쁘진 않음. 그냥 딱 그 정도. 고속주행 많으신 분들이 타면 좋을 듯.

- 생각보다 애매한 포지션 기본적인 옵션 미비... 그냥 출고시 풀옵션 넣고 사면 후회되지만 기본 트림에 필요한 것 몇 가지만 넣고 2천 초중반에 뽑으면 가성비.

- 가성비 최고. 승차감도 좋고 실내 넓어 좋아요. 생각보다 차가 크다는 느낌을 받고 연비도 나름 준수합니다. 지난주 고속도로 300키로 주행시 연비 20키로 찍었습니다.

- 이 가격에 이런 상품성이라니 무조건 추천. 하체 빵빵하고 직진성 우수합니다. 추천합니다.

- 가성비 끝판왕 상남자의 SUV입니다. 장거리 부담 없고, 디자인 묵직하고, 실내공간 넓고 뒷좌석 승차감과 시내주행 연비 빼곤 깔 게 없습니다. 평생 탈 생각이에요.

- 라세티 프리미어 타다가 넘어왔는데 주행성능은 말할 것도 없고 옵션까지 풍부해서 너무 좋은 거 같습니다.

- 가성비의 끝판왕이 아닐지. 한국인이 좋아하는 모든 옵션들이 다 들어가있는 차. 다만 정차 시 진동감이 조금 올라오고 연비가 그닥 좋진 않습니다. 그러나 이걸 커버할 만한 가격! 종합적으로 너무 좋습니다ㅎㅎ

- 조아용 히히. 이거 사세요ㅋㅋㅋ

- 직진 안정성과 고속 안정성이 매우 좋고 RS 등급이라 19인치 휠인데도 요철과 방지털을 넘을 때도 부드럽습니다. 나만 내장재가 프라스틱이 많아 아쉽습니다. 3기통이라 정차 시 약간의 진동은 있습니다. 주행성능은 2.0 정도 나가는 거 같습니다.

- 젊은 디자인, 괜찮은 고속 안정성. 그렇지만 오르막길마다 내 엔진은 1.2 터보라고 소리 지르는 녀석.

- 평택-화성 시골에서 출퇴근하는데 연비 15.7km 찍었습니다. 가성비 최고의 차량.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