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2025 포르쉐 타이칸
<분류 : 준대형 세단 / 출시-2024년8월>
![]() |
![]() |
![]() |
![]() |
![]() |
![]() |
![]() |
![]() |
* 등급/트림별 제원 *
[타이칸]
- 가격
A/T : 1억 3,100만원
- 모터
연료 : 전기
최고출력 : 300Kw, 402hp(단순환산치)
최대토크 : 410Nm, 41.8kg.m(단순환산치)
- 성능
최고속도 : 230km/h
가속성능 : 4.8초
주행거리 : 458km
용량 : 89kWh
타입 : 리튬 이온
- 치수
전장 : 4,963mm
전폭 : 1,966mm
전고 : 1,379mm
축거 : 2,900mm
윤거전 : 1,700mm
윤거후 : 1,665mm
공차중량 : 2,180kg
전륜타이어 : 225mm / 55 / 19inch
후륜타이어 : 275mm / 45 / 19inch
- 섀시
구동방식 : 정보없음
변속기 : 자동 2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타이칸 4S]
- 가격
A/T : 1억 5,570만원
- 모터
연료 : 전기
최고출력 : 440Kw, 590hp(단순환산치)
최대토크 : 710Nm, 72.4kg.m(단순환산치)
- 성능
최고속도 : 250km/h
가속성능 : 3.7초
주행거리 : 477km
용량 : 105kWh
타입 : 리튬 이온
- 치수
전장 : 4,963mm
전폭 : 1,966mm
전고 : 1,379mm
축거 : 2,900mm
윤거전 : 1,700mm
윤거후 : 1,665mm
공차중량 : 2,340kg
전륜타이어 : 225mm / 55 / 19inch
후륜타이어 : 275mm / 45 / 19inch
- 섀시
구동방식 : 정보없음
변속기 : 자동 2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타이칸 터보]
- 가격
A/T : 2억 1,610만원
K-Edition : 3억 2,300만원
- 모터
연료 : 전기
최고출력 : 650Kw, 871hp(단순환산치)
최대토크 : 890Nm, 90.8kg.m(단순환산치)
- 성능
최고속도 : 260km/h
가속성능 : 2.7초
주행거리 : 430km
용량 : 105kWh
타입 : 리튬 이온
- 치수
전장 : 4,962mm
전폭 : 1,966mm
전고 : 1,381mm
축거 : 2,900mm
윤거전 : 1,690mm
윤거후 : 1,655mm
공차중량 : 2,360kg
전륜타이어 : 245mm / 45 / 20inch
후륜타이어 : 285mm / 40 / 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2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타이칸 터보 S]
- 가격
A/T : 2억 5,480만원
- 모터
연료 : 전기
최고출력 : 700Kw, 938hp(단순환산치)
최대토크 : 1110Nm, 113.2kg.m(단순환산치)
- 성능
최고속도 : 260km/h
가속성능 : 2.4초
주행거리 : 425km
용량 : 105kWh
타입 : 리튬 이온
- 치수
전장 : 4,962mm
전폭 : 1,966mm
전고 : 1,378mm
축거 : 2,900mm
윤거전 : 1,690mm
윤거후 : 1,655mm
공차중량 : 2,395kg
전륜타이어 : 265mm / 35 / 21inch
후륜타이어 : 305mm / 30 / 21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2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타이칸 터보 GT]
- 가격
A/T : 2억 9,790만원
With Weissach Package : 2억 9,790만원
- 모터
연료 : 전기
최고출력 : 760Kw, 1018hp(단순환산치)
최대토크 : 1240Nm, 126.5kg.m(단순환산치)
- 성능
최고속도 : 290~305km/h
가속성능 : 2.2~2.3초
주행거리 : 419km
용량 : 105kWh
타입 : 리튬 이온
- 치수
전장 : 4,948mm
전폭 : 1,998mm
전고 : 1,378mm
축거 : 2,900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2,220~2,290kg
전륜타이어 : 265mm / 35 / 21inch
후륜타이어 : 305mm / 30 / 21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2단
전륜서스펜션 : 더블 위시본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옵션 *
- 정보없음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9.2
- 디자인은 최고! 장시간 운전해도 편안하고, 큰 아이들이 아니라면 뒤에 아이들 2명 태우는 건 전혀 문제 없습니다. 파나메라와 911의 접점이 타이칸이라고 보면 좋을 것 같네요.
- 만족합니다. 잘 타고 다닐 수 있을 것 같아요. 만족하고 잘 타고 다니겠습니다.
- 전기차 중에 최고라고 이야기할 수 있음. 승차감, 성능, 실내공간, 디자인 모두 최고.
- 잘 나가고, 에어서스 성능도 기가 막힙니다. 3대 차량 있는데 타이칸만 탑니다.
- 매우 만족합니다. 다음에 사도 다시 사고 싶어요. 디자인, 성능, 가성비 전부 매우 만족입니다.
- 디자인과 주행 성능은 대만족, 24년식 페이스리프트 되기 전이라 주행거리는 살짝 아쉽지만 충전 인프라가 좋아 크게 불편한 점은 없습니다.
- 매우 만족합니다. 잘 나가요. 유지비도 적고 디자인도 예뻐서 질리지 않고 오래 탈 수 있을 것 같아요.
- 페이스리프트 되면서 정말 승차감, 주행 능력, 주행거리 모든 면에서 만족할 만큼 올라왔네요. 이 만한 차가 또 어디 있을까 싶습니다. 최고의 차입니다.
- 가격, 성능, 디자인 아주 만족합니다. 주행거리 타이칸 GTS이기 때문에 기본 모델보다 훨씬 여유롭습니다.
- 자동차로서의 성능은 완벽합니다. 의외로 편한 승차감에 충분한 가속력과 주행 거리... 하지만 전자적 오류가 꽤나 많고 포르쉐답게 수리하는 게 바로바로 되진 않습니다.
- 전기차 통틀어 압도적인 디자인, 승차감, 출력, 페리되면서 개선된 주행거리까지 만족도 정말 큰 차량입니다.
- 승차감은 에어서스로 최고의 안락함과 스포츠성 기동력 우수. 넘치는 출력은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줍니다. 유지비도 한 달에 십만원도 안 드니 최고죠.
'전세계 자동차 정보 > 포르쉐'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르쉐) 2025 포르쉐 911 타르가 GTS T-하이브리드 (0) | 2025.06.06 |
---|---|
(포르쉐) 2025 포르쉐 911 S/T (0) | 2025.06.05 |
(포르쉐) 2025 포르쉐 타이칸 크로스 투리스모 (0) | 2025.06.05 |
(포르쉐) 2025 포르쉐 파나메라 (0) | 2025.06.01 |
(포르쉐) 2025 포르쉐 911 GT3 (0) | 2025.06.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