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비시) 2013 미쓰비시 미니캡 미브 트럭
반응형

(미쓰비시) 2013 미쓰비시 미니캡 미브 트럭

 


모델명 : 0.7 가솔린
가격 : 1,858,000 
 
- 엔진
엔진형식 : l3 0.7
배기량 : 675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41hp
최대토크 : 20.0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제동성능 : 정보없음
연비(등급) : 정보없음

CO²배출량 : 정보없음


- 치수
전장 : 3,395mm

전폭 : 1,475mm
전고 : 1,820mm
축거 : 2,205mm
윤거전 : 정보없음
윤거후 : 정보없음
공차중량 : 정보없음

승차인원 : 2인승
전륜타이어 : 145mm/80/12inch
후륜타이어 : 145mm/80/12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FF)
변속기 : 자동(CVT)
전륜서스펜션 : 정보없음
후륜서스펜션 : 정보없음
전륜제동장치 : 정보없음
후륜제동장치 : 정보없음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네티즌 의견>

- 라보다!

- 라보 친구ㅋㅋ

- 연비가 110??

- 미쓰비시가 왜 망했는지 알겠네.. 가격 봐라. 저 돈이면 훨씬 좋은 현대 포터2 풀옵 사고도 남는다.

- 이오랩보다 연비 높은 차.

- 700c도 안되는 엔진이 20토크를 낼 수 있다고 생각하냐.

- 제원이 잘못됐다고 믿겠지만 마력대비 토크 이렇게 높게 나올 수가 없단 말이다!!

- 가격 잘못 쓴거 아냐? 너무 비싸잖아...

- 라보보다 안정감 있어 보인다.

- 국내에 언제 출시?

- 이거 캠퍼밴으로 개조한 것도 있던데.

- 미쓰비시 편안 미니캡 미브트럭 주차 편안.

- 이야 귀엽다. 전범기업이든 간에 자영업하시는 서민분들에겐 최고의 차가 될지도 모릅니다. 경트럭 라보 라인업 하나였고 단종된다고 했으니 중고시세가 바가지 시세일테고. 캐빈도 라보보다 더욱 나왔고 일제차 안정서은 알아주니.. 더군다나 미쓰비시 트럭 젼나 잘 만듭니다. 현다이 트럭 전부 미쓰비시 기술이죠. 후에 변태적으로 발전했지만 호갱님 모드 전범기업을 떠나서 우리나라 자영업하시는 분들께 cvt 들어간 거 보니 닛산제 쓴 것 같은데 편안한 변속 경트럭으로써 20토크 적재 후 다니는데 라보처럼 힘딸리고 그러진 않을 것 같네요. 마력이 낮지만 경트럭으로 상차하고 100킬로 이상 쏠 것도 아닐테고. 진짜 현실성있게 나온 스펙인듯.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