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DA) 2024 혼다 어코드
<분류 : 중형 세단 / 출시-2023년10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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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등급/트림별 제원 *
[1.5 가솔린]
- 가격
Turbo : 4,44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1,498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190hp
최대토크 : 26.5kg.m
- 성능
최고속도 : 정보없음
가속성능 : 정보없음
연비 : 12.9km/ℓ
CO 배출량 : 127g/km
- 치수
전장 : 4,970mm
전폭 : 1,860mm
전고 : 1,450mm
축거 : 2,830mm
윤거전 : 1,600mm
윤거후 : 1,620mm
공차중량 : 1,495kg
전륜타이어 : 225mm / 50 / 17inch
후륜타이어 : 225mm / 50 / 17inch
- 섀시
구동방식 : 전륜구동
변속기 : CVT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옵션 *
- 정보없음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9.4
- 타이어 노면 소음이 조금 큰 것 같고 자동차 가격이 조금 센 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무난합니다.
- 1. 주행성능: 기술의 혼다라고 일컬어지는 만큼 주행 안정성이 좋은 편입니다. 벤비아 제외 이 가격대에서 만날 수 있는 최고의 주행성능이라고 생각합니다. 2. 가격: 가격은 다소 비싼 감이 있다고 생각하지만, 쏘나타보다 천만원이 비싸더라도 그 천만원이 차의 기본기에 녹아 있다고 생각하면 타협 가능합니다. 3. 거주성: 키 179, 몸무게 96키로인 제가 타기에도 거주성 넓습니다. 시트도 편합니다. 뒷좌석 무릎 공간도 넉넉합니다. 다만 저처럼 앉은 키가 큰 사람은 뒷좌석에 꽂꽂히 앉게 되면 머리가 닿습니다. 4. 품질: 전반적으로 잘 만들어져 있어 나무랄 데가 없습니다. 5. 디자인: 이건 호불호의 영역입니다. 저는 깔끔하고 정돈된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 매니아층 두텁고 아는 사람만 아는 최고의 차. 기본기가 단단한 어코드! 직관적이고 주행능력은 국산차는 따라올 수 없다. 실연비도 어마무시!
- 승차감 좋고 디자인 좋고 품질 좋고. 다만 가격이 좀 아쉽긴 하지만 전기차로 가기 전 최선의 자동차로 봅니다. 연비 좋고 잘 나가고 핸들링 최고입니다. 옵션도 왠만한 거 다 있고 아주 만족하면서 타고 있습니다. 강력 추천합니다.
- 가격이 살짝 비싸고 내부 인테리어가 밋밋하지만 주행, 안정, 브레이크 등등 최고네요. 현기차 안 사고 이걸로 잘 샀다 합니다.
- 진짜 가격만 싸게 들어왔어도... 주행 성능, 디자인 다 좋은데... 가격이 너무 비싸 안타까움. 길 가다 내 차 말고 한번도 못봐서 희소성 때문인지 더 이뻐 보임. 평생 가자 어코드...
- 주행 질감 좋고 연비 잘 나오고 뒷자리 넓고 어지간한 옵션도 있고 가격 만큼의 메리트가 있음.
- 처음 가격에 고민되었던 게 왜 했나 싶을 정도로 차 매우 좋습니다^^ 연비, 코너링, 단단함 등등 매우 만족하고 타고 있어요! 디자인 또한 맘에 듭니다.
- 비싼 거 빼고는 다 좋아요. 생각보다 잘 빠져서 잘 타고 다니고 있습니다. 고장만 안 나면 좋겠네요.
- 동급대비 가격대는 좀 있어도 값어치를 충분히 하고 안전성이나 주행성은 탁월해요.
- 주행 질감이나 안전사양 등 만족합니다. 하부 하체는 정말 기술력에 주행하면서 감탄 모든 것에 만족합니다.
- 주행 성능, 승차감, 내외관 만족합니다. 가격이 조금 저렴했으면 좋았겠네요. 소음은 있습니다. 미국 무슨 테스트? 안전도 1위라는데.. 안전벨트 리콜이...
- 연비와 안전 성능이 너무 좋고 디자인도 맘에 듭니다. 코너링이 다른 차량보다 월등히 우수합니다.
- 연비가 정말 최고입니다. 주행 중 묵직하게 깔리는 맛도 좋습니다. 차가 조금 길어서 좁은 주차장에서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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