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di) 2024 아우디 A7
<분류 : 준대형 세단 / 출시-2024년2월>
* 등급/트림별 제원 *
[50 TDI Quattro]
- 가격
Premium : 1억 57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2,967cc
연료 : 디젤
최대출력 : 286hp
최대토크 : 63.2kg.m
- 성능
최고속도 : 250km/h
가속성능 : 5.6초
연비 : 11.9km/ℓ
CO 배출량 : 162g/km
- 치수
전장 : 4,975mm
전폭 : 1,910mm
전고 : 1,425mm
축거 : 2,926mm
윤거전 : 1,647mm
윤거후 : 1,637mm
공차중량 : 2,060kg
전륜타이어 : 255mm / 40 / 20inch
후륜타이어 : 255mm / 40 / 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8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55 TFSI Quattro]
- 가격
Premium : 1억 78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V6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2,995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340hp
최대토크 : 50.9kg.m
- 성능
최고속도 : 210km/h
가속성능 : 5.3초
연비 : 9.5km/ℓ
CO 배출량 : 179g/km
- 치수
전장 : 4,975mm
전폭 : 1,910mm
전고 : 1,425mm
축거 : 2,926mm
윤거전 : 1,646mm
윤거후 : 1,636mm
공차중량 : 1,970kg
전륜타이어 : 255mm / 40 / 20inch
후륜타이어 : 255mm / 40 / 20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7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옵션 *
- 정보없음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9.1
- 연비도 타면 탈수록 좋고 출력도 고속도로에서는 너무나 멋지게 힘이 좋습니다. 디자인 또한 너무 멋져 항상 자부심으로 타고 다닙니다.
- 편안하고 조용하고 부드러워요. 운전하기 매우 편한 자동차구요. 운전하면서 음악 들으며 퇴근할 때 힐링 받는 그런 차!!
- 만족하며 타고 있습니다. 특히 디자인이 너무 마음에 듭니다. 연비가 더 좋으면 좋겠네요.
- 가솔린 모델과 디젤 모델 두 차량 모두 시승한 결과 디젤 모델로 구매하였으며 타이어 크기로 인하여 다소 아쉬운 승차감이지만 대체적으로 옵션이며 주행 능력이며 대단히 만족합니다만 실내 수납 공간은 아쉬움.
- 구형 A7도 탔었는데 고장 없었고 만족스러워서 다시 재구매. 벤츠 E450 대비 가성비 좋음.
- 아우디에서 A7이 가장 완성도 있는 차량이라고 들었습니다. 만족하고 기본기도 좋고 완벽.
- 디자인 및 기능에 대해서는 최고! 연비도 6기통인데 정속주행 14km/L는 넘으니 생각보다 좋은 편.
- 디자인이 예뻐서 질리지 않습니다. 승차감 좋고 4륜의 안정적인 주행감이 매우 좋습니다.
- 독3사+포르쉐까지 다 타봤지만 경기가 어려워 CLS와 A7 둘 중 그나마 저렴한 게 A7 55TFSI길래 바꾸게 되었지만 절대 후회 안 하고 잘 타고 다닙니다. 코너링과 핸들링 너무 만족하고 타고 다니고 있습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차 제원도 좋은데 뒤 머플러 막혀서 답답해 보이고 배기가 차 성능에 비해 너무 조용해서 패밀리카로 쓰기에 좋지만 전 중통+앤드 배기 작업 하고 S7 디퓨저로 튜닝까지 하니 현재도 너무 만족하면서 다니고 있습니다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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