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di) 2024 아우디 A5 카브리올레
반응형

(Audi) 2024 아우디 A5 카브리올레

 

<분류 : 중형 컨버터블 / 출시-2024년3월>

 

 

* 등급/트림별 제원 *

 

[45 TFSI Quattro]

- 가격

Premium : 8,290만원

 

- 엔진
엔진형식 : I4

과급방식 : 싱글터보
배기량 : 1,984cc
연료 : 가솔린
최대출력 : 265hp
최대토크 : 37.7kg.m


- 성능

최고속도 : 210km/h

가속성능 : 6초

연비 : 10.7km/ℓ

CO 배출량 : 157g/km


- 치수
전장 : 4,705mm

전폭 : 1,845mm
전고 : 1,390mm
축거 : 2,765mm
윤거전 : 1,581mm
윤거후 : 1,562mm
공차중량 : 1,815kg

전륜타이어 : 255mm / 35 / 19inch
후륜타이어 : 255mm / 35 / 19inch


- 섀시
구동방식 : 풀타임 4륜구동

변속기 : 자동 7단
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후륜서스펜션 : 멀티링크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옵션 *

- 정보없음


<실차주 평가> - 평균점수 : 8.9

- 트랙션...!! 트랙션..!!

- 아우디에서 만들어주는 선물 같은 차라고 생각됩니다. 할인 받고 실구매가 6천대 차량으로 가성비 최고입니다. 특히 전자식 서스펜션과 매트릭스 라이트, 콰트로 4륜&토크 벡터링은 이 가격 차량에 보기 힘든 주행 관련 장치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고속도로 올리면 100키로 속도에서 RPM이 1250으로 정숙하고 연비도 잘 나옵니다(연비 18 정도). 시내바리보다는 장거리 주행에 더 만족도 높은 차입니다. 기타 단차나 실내 버튼류, 실링 상태 등 조립 완성도도 상당히 좋다고 생각합니다. 실내는 올드한 느낌은 있으나 디스플레이 해상도나 소재 질감, 사용 편의성, 옵션 다 들어가서 가격 만큼의 가치는 합니다. 단점은 실내 시트 잡소리가 약간 있어서 품질에서 1점 뺐습니다. 상시 4륜 차량으로 시내 주행 시는 10키로 정도 연비로 시내 주행 시 연비는 잘 나오는 건 아닙니다.

- 너무 만족합니다. 스포츠성과 세단 둘다 만족할 수 있어요. 유일한 단점을 꼽자면 타이어가 좀 비싸요.

- 초등생 자녀 하나와 3인 가족 패밀리카로 이용중. 주행 성능과 승차감 대만족하고요. 연비는 좋은 편은 아니지만 정속 주행 시 생각보단 잘 나옵니다. 저희 집은 셋 다 체구가 크지 않아 그럭저럭 타는데 지장 없지만 아이가 크다면 패밀리카로 이용은 쉽지 않을 듯합니다.

- 21년식 A5 콰트로 프리미엄 차량을 24년도까지 타고 있는 오너입니다. 이 차의 최대 장점은 주행/디자인입니다. 20인치 아우디 RS 휠타이어를 장착했고, 265 광폭타이어가 바닥면을 꽉 잡고 안 놔줍니다. 미친 듯한 그립감을 느끼게 해줍니다. 4짝 타이어 모두 동일한 타이어입니다. 그리고 외관 디자인이 정말 잘 빠졌습니다. 미려한 선이 정말 아름답습니다. 패스트백 디자인의 트렁크, 프레임리스 도어가 정말 매력 있습니다. 전자식 서스펜션은 방지턱을 넘을 때 정말 편안하게 넘어가줍니다. 아우디의 진짜 갬성을 느껴보시고 싶으시면 A5를 선택하세요.

- 예쁜데 잘 나가고 커브길에도 쏠림 없고 서스펜션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 특히 방지턱 지나갈 때 트렁크도 보여지는 것보다 실제 짐 넣으니 넓더라구요! 골프백 드라이버 안 빼고 실립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